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최고의 페이스트리 셰프로 선정된 '막심 프레데릭'의 디렉팅 아래 페이스트리와 프랑스 전통에 한국적 감성을 더한 바리스타 메뉴가 어우러진 티타임 경험을 선보인다. 초콜릿 모노그램, 티라미슈 몬테나폴레오네, 바닐라 드림, 헤이즐넛 플라워, 스트로베리 샬럿, 고구마 페툴라 등이 메뉴로 제공된다. 디올백...
볼보차코리아, ‘신형 XC60’ 공식 출시…6570만원부터 2025-08-04 13:39:44
각종 OTT 서비스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쓰레드 등 SNS △플로(FLO), 멜론(Melon), 유튜브 뮤직 등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웹툰 및 e북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차안에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편안함과 주행 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이들을 위해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액티브 섀시가 B5...
볼보 '최첨단 스웨디시 럭셔리 플래그십' XC90, S90이 온다 2025-07-29 15:57:13
서비스, 인스타그램·페이스북·스레드 등 SNS, 유튜브 및 유튜브뮤직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웹툰 및 e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통합형으로 개발된 플로 및 멜론 뮤직 서비스를 음성인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의 헤리티지를 담은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첨단 안전 케이지’와...
폐어망 재활용 섬유 ‘리젠 오션 나일론’ 2024-03-06 06:00:15
또 노스페이스와 K2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거쳐 리젠의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국내외 패션 시장에서 지속가능성을 선도하고 있다. 화제의 ESG 신제품/ 모나리자, 친환경 재생펄프 화장지 출시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친환경성을 높인 화장지 ‘모나리자 녹스 네이처’(25m, 30롤)를...
BTS도 '픽'했다…김건희 여사 손에 들린 '백'의 정체 2023-04-30 14:00:5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K2 등이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로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와 등산화, 책가방 소재를 대체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운영사 코오롱FnC는 3년 이상 된 재고 의류를 활용해 새 제품으로 만드는 국내 첫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도 운영하고 있다. 래코드는 꾸준히...
"中서 '전기차 리더' 되겠다"…기아, 올해 EV6·EV5 출격 2023-04-18 11:00:07
전동화 모델의 새로운 상징인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 △주행, 정차 상황에 따라 시트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스위블링 시트 △폐어망, 플라스틱 병 등 지속가능한 자원을 활용한 소재 등이 대표적이다. 준중형 전동화 SUV 콘셉트 EV5는 과감한 미래지향적 스타일과 경계를 허무는 실내 공간을 통해 혁신적 모빌리티 라이프의...
기아, 콘셉트 EV5 최초 공개…中시장 공략 2023-03-20 22:26:54
견고함을 강조한 새로운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를 적용했으며, 이와 대비를 이루는 강인한 느낌의 후드와 테크니컬한 범퍼를 결합했다. 측면부는 역동적인 박스형 실루엣에 탄탄한 이미지의 펜더와 테크니컬한 디자인의 휠 아치가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감각적인 측면 디지털 램프, 다이아몬드 컷팅 21인치...
기아, 中시장 겨냥한 전기 SUV '콘셉트 EV5' 최초 공개 2023-03-20 22:00:01
견고함을 강조한 새로운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도 선보였다. 여기에 강인한 느낌의 후드와 미래지향적 이미지의 범퍼를 결합해 당당한 외관을 연출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측면부는 박스형 실루엣으로 역동성을 강조했고, 측면 디지털 램프와 다이아몬드 커팅 21인치 휠, 에어로 스포일러 등으로 기아 전동화 SUV의 디자인...
매력 화수분, 배우 노윤서 사복 패션 2022-05-24 11:36:00
청량미 가득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페이스로 떠오르는 신예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그. ‘우리들의 블루스’가 데뷔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낸 노윤서는 광고계까지 점령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노윤서는 sns를 통해...
"AR로 패션쇼 보고 화장품 발라보세요"…비대면 시대 '패뷰'의 전략 2021-09-09 14:50:06
IT자회사 ‘모디페이스’의 기술을 적용, 고객이 스마트폰의 ‘셀카’ 기능을 활용해 가상으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은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브랜드의 메이크업 상품, 염모제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제품을 바르고 지우는 번거로움 없이 로레알의 메이크업 상품, 염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