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등 순이었다.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매출액 2천153억원으로 1위였고 해태제과식품 고향만두(675억원), 풀무원식품 생가득(266억원), 동원F&B 개성(224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조미료는 CJ제일제당 다시다(1천13억원), 대상...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코카콜라음료 조지아(1천427억원), 롯데칠성음료 레쓰비(1천413억원) 등 순이었다. 만두는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매출액 2천153억원으로 1위였고 해태제과식품 고향만두(675억원), 풀무원식품 생가득(266억원), 동원F&B 개성(224억원) 등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조미료는 CJ제일제당 다시다(1천13억원), 대상...
"K드링크 알린다"…롯데칠성음료,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 2023-10-05 09:32:48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과일소주 순하리뿐 아니라 칠성사이다, 레쓰비, 처음처럼 등을 선보인다. 또 수출 신제품으로 주류 '새로', '별빛청하 스파클링' 등을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박람회장에서 순하리와 새로를 활용한 칵테일 등을 시음할 수 있는 바도 운영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롯데칠성, 마케팅 비용 증가해 영업익 줄어들 것…목표가↓"-IBK 2023-06-22 08:25:17
슈거 제품의 판매량이 견조하고, 밀키스와 레쓰비 등 수출 상품의 판매량도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연구원은 높아진 원가·마케팅 비용은 부담이지만 내년부터 롯데칠성의 실적이 본격적으로 개선될 수 있다고 봤다. 그는 "새로가 출시된 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칠성이 하반기 리뉴얼 제...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2월 주요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4.7%, 12월엔 6.8%...
'아슬아슬' 격차 줄어든 진라면 vs 신라면…그 다음은?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1-11 10:02:28
맥심TOP는 15.2%로 2위, 3위는 레쓰비와 스타벅스가 함께 올랐다. 두 제품 모두 12.7%의 구매경험도를 나타냈다. 스타벅스 액상커피는 동서식품이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CJ제일제당의 햇반은 47.4%의 구매경험도로 즉섭밥 시장 1위를 달렸지만 지난주보다는 경험도가 소폭 하락했다. 2위...
이마트 우유에도 밀린 남양유업…배홍동은 진비빔면 다시 눌러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07 09:37:49
맺고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품군이다. 조지아(10.5%), 맥심TOP(10%), 레쓰비(10%)는 10%를 기록하며 4~6위에 포진했다. 맥주 시장에선 카스가 25.2%를 기록했다. 2위 테라(19.5%)는 카스와의 격차를 좁히며 추격중이다. 필라이트는 18.1%로 지난주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의 햇반은 55.6%의 구매경험도로 즉섭...
'컵커피 대권' 어디로…순위 엎치락뒤치락 2021-11-25 17:18:29
매일유업, 레쓰비를 판매하는 롯데칠성음료가 1위 쟁탈전에 나섰다. 최근 6개월간 세 기업의 구매경험도는 동서식품 38.7%, 매일유업 37.4%, 롯데칠성음료 35.5%다. 구매경험도 순위가 빈번하게 바뀌는 것은 충성 소비자가 적다는 의미다. 설준희 캐시카우 대표는 “편의점에서 액상커피를 충동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며...
새우깡도 제쳤다…편의점 PB간식 판매 `쑥↑` 2021-09-30 13:33:44
`레쓰비`다. 이마트24에선 PB 상품인 `아임이 민생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치고 이달 봉지라면 매출 1위에 올랐다. 냉장커피와 일반주스 중에서는 PB상품인 `민생 단커피`와 `민생 꿀배에이드`가 각각 동서식품의 `심플리스무스라떼`, 매일유업 `피크닉사과`에 이은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이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는...
편의점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2021-09-30 11:25:37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이색 상품으로 MZ세대 입맛 사로잡아"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편의점에서 자체적으로 출시한 과자나 음료 상품이 '전통 강자'들을 제치고 이달 판매 순위에서 상위권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에서는 PB 상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