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420만병,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는 280만병, 로즈마리 루트인핸서, 수딩 알로에베라젤은 100만개 이상 판매된 효자 상품이다. 특히, 김 대표는 두피 케어 시장의 성장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키니피케이션' 확산으로 두피 케어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두피 케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연평균 6.9%...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토닉 ‘루트 인핸서’ 등이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VIG파트너스가 투자한 더스킨팩토리의 ‘쿤달’ 브랜드 영양 샴푸, 와이어트의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인 ‘닥터포헤어 폴리젠’도 인기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와 ‘엘라스틴’, 애경산업은 ‘케라시스’, 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에이블씨엔씨는...
헤어 제품도 한류 바람…수출액 28% 껑충 2025-10-09 17:22:29
‘펩타이드-132 울트라 퍼펙트 헤어 본딩’을 내놓으며 북미 아마존에 진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아이엠)은 6월 ‘모발 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와이어트의 헤어 브랜드 ‘어노브’는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탈모·두피 케어...
LG생활건강, 탈모·두피케어 '닥터그루트 헤어세트'…피부 보습·죽염치약 등 선물세트 다양 2025-09-24 16:03:30
있는 재구매율 1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매년 탈모와 두피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탈모 케어, 두피 케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특히 탈모 고민이 큰 남성은 물론 여성과 20, 30대 젊은 소비자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며 7년...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북미 코스트코 매장 682곳에 입점 2025-09-22 10:48:37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북미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다음 달 6일부터 미국 내 모든 코스트코를 포함해 캐나다와 멕시코까지 북미 지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682곳에서 닥터그루트를 판매한다. 입점 제품은 '헤어 티크닝 샴푸'다. 2023년 11월...
느슨한 '천조국' 무기고에 긴장감 불어넣은 '하와이안 셔츠' 맨을 만났다 <1> [강해령의 테크앤더시티] 2025-08-12 07:20:50
셔츠 차림,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턱수염을 한 그는 2017년까지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오큘러스'라는 회사를 창업하고 가상현실(VR) 헤드셋으로 히트를 쳤던 인물이었는데요. VR 헤드셋을 개발하던 그가 왜 "노후화한 미국 국방 체계에 실리콘밸리 정신을 새겨야 한다"는 비장한 각오로 안두릴을 설립한 걸까. 또...
솔랩, 신제품 헤어루트 두피에센스 기획세트 론칭…'8월 올영픽' 선정 2025-08-05 10:25:15
‘헤어루트 스칼프 에센스’ 기획세트를 정식 출시하고, 올리브영 8월 ‘올영 Pick’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여름철 두피 열감, 잦은 염색과 드라이로 인한 열손상 등 MZ세대의 두피 고민을 반영한 데일리 두피 케어 제품이다. 본품 40ml에 5ml 추가 구성품을 더한 기획세트 형태로, 올리브영 단독으로...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548억…전년비 65.4%↓ 2025-07-31 16:22:19
특히 닥터그루트(헤어케어)는 북미 아마존 및 틱톡 채널을 중심으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올 상반기에만 전년 대비 800%의 매출 신장을 달성했다. 유시몰(오랄케어)도 일본과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가 강화되고 있다. 다만, 영업이익은 고정비 부담이 증가하고 마케팅 투자가 확대되면서 감소했다....
솔랩,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지예은 발탁 2025-06-24 10:48:19
‘헤어루트 스칼프 에센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예은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SNL 코리아’ 등을 통해 밝고 솔직한 매력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솔랩은 그녀의 맑고 투명한 이미지가 자사 두피 에센스 신제품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덥다 더워" 하면서도…올리브영 나서니 노들섬 3만명 '북적' [현장+] 2025-05-21 14:59:38
△루트뷰티(두피, 탈모 관리에 특화된 헤어케어) △이너뷰티(콜라겐 등 먹는 화장품) 등 요즘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부스들도 있었다. 단순 브랜드 전시를 넘어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몰입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두피 진단, 피부 타입 진단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제공하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