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시대 '제로클릭' 쇼크… 언론사, GEO·데이터로 돌파구 모색 2025-12-10 18:00:03
1부 세션에서는 '서드파티 쿠키'의 종말과 광고 시장의 지각변동에 대한 대응책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첫 발제자로 나선 김나경 국민대학교 겸임교수(OVM 이사)는 'AI 시대 디지털 광고 시장 트렌드와 AD Tech 상품' 발표를 통해, 시장이 검색 광고 중심에서 AI 기반의 '발견형 쇼핑(Discovery...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클럽 라운지 ‘럭스바'로 새단장 2025-12-09 15:12:20
스페셜 스파클링 세트도 선보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연말에는 대규모 모임이나 회식뿐만 아니라, 가까운 사람들과 기억에 남을 만한 하루를 보내고자 호텔 라운지를 찾는 고객이 많다. 한강 야경, 라이브 공연, 프라이빗 파티 요소를 모두 갖춘 럭스바에서 잊지 못할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외디스틸러리 '내외39', 2025 K-SUUL AWARD 소주 부문 수상 2025-12-08 11:30:44
지난 10월 트래비스 스캇 내한 공연의 애프터파티에서 단독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며, 문화 콘텐츠와 결합한 글로벌 브랜딩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수상 제품 ‘내외39(NAEOE 39)’는 ‘내외21’과 함께 출시된 내외소주 제품군이다. 전통 삼양주 방식으로 발효한 원액을 국내 최초로 위스키형 단식 동증류기로 증류해,...
'룡룡버거하우스×메이커스마크' 성수동 콜라보 파티 개최 2025-12-04 13:47:56
거친 힙합 비트와 매운 마라버거, 독한 버번의 강렬한 충돌은 룡룡버거하우스가 지향하는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보여주는 장면들이었다. 룡룡버거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파티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우리가 어떤 브랜드인지 명확히 드러내는 선언”이라고 설명했다. 스트릿 문화와 대담한 감성을 중심으로 발전해온...
'유럽 에센셜' 캠페인 종료…프랑스 크림 활용 디저트 공개 2025-12-02 09:38:25
크림 파티시에 경연대회’를 통해 향후 제과 업계를 이끌 신예 파티시에를 발굴해 왔으며, 2023년 홍문섭, 2024년 정세림, 2025년 길지호 셰프가 각각 수상했다. 또한 전국 제과제빵과 학생을 대상으로 한 프랑스 크림 특강과 현직 제과인을 위한 크림 아틀리에도 운영했다. 프랑스 국립 낙농협의회 관계자는 “2020-2022년...
'흑색산화티타늄' 세계 최초 상용화…레이븐머티리얼즈, 6개국 26개 대기업과 PoC 진행 2025-11-28 15:36:19
나노파티클 대량생산에 성공한 것이다. 회사가 자체 명명한 ‘레이븐(Raven)’은 현재 미국 기업 독점 중인 시장에서 8배 이상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연구용이 아닌 상용화 기준으로는 경쟁사 대비 최대 1300배 이상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레이븐의 특징은 다양한 산업 분야로의 확장 가능성이다. 가시광...
클래시스, HIFU 뷰티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 출시... 기념 행사 개최 2025-11-27 16:28:05
XYZ Seoul에서 ‘슈링크홈파티’를 개최한다. 현장에서는 대형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파티룸, 게임존 등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가 풍성하게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슈링크홈’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방문객에게...
안양자이 헤리티온, 명학역세권 수리산 자락…평촌 학원가 인접 2025-11-27 16:21:51
및 명상 공간), 프라이빗 다이닝룸, 스카이홀 등이 들어선다. 커뮤니티 센터인 클럽 자이안은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피트니스클럽, GX룸, 탁구장, 북카페, 필라테스, 탕이 있는 사우나, 독서실, 오픈스터디, 키즈카페, 다목적실 등 다채로운 시설로 채워진다. 게스트하우스도 별도로 마련한다. 손님을 위한 숙소나 파티...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XYZ Seoul에서 ‘슈링크홈파티’를 개최한다. 현장에는 대형 벌룬 포토존을 비롯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파티룸, 게임존 등 방문객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제품의 효과와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방문객에게 따뜻한 음료가 제공되며, 현장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모두의프로암, 제2회 대회 성문안서 성료…112명 참가 2025-11-19 13:42:16
대회는 파티, 네트워킹, 유튜브 생중계 등이 결합된 멀티 골프 페스티벌로 기획되고 있다. 이승우 모두의프로암 대표는 “단풍처럼 물든 성문안의 가을이 모두의프로암과 함께한 골퍼 여러분의 기억 속에 오래 남기를 바란다”며 “2026년에는 더 새롭고 즐거운 방식으로 ‘골프는 놀이다’라는 철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