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대한민국 ICT 대상' 시상식 개최…산업 혁신 이끈 15개 기업·유공자 선정 2025-12-11 09:25:08
리본(보험·의료 데이터 기반의 AI 플랫폼을 통해 230만 명의 보험 환급을 지원하며 금융소비자 권익 회복에 공헌) ▲㈜지티웨이브(통신 장애 자동복구 기능을 갖춘 PoE 스위치 개발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과 유지보수 효율성을 높이며 공공·산업 분야 디지털 인프라 고도화에 기여) ▲㈜딜리버드코리아(해외 역직구 수출...
"맛집과 함께하는 여행"…NOL, 블루리본 '미식 여행 가이드' 출시 2025-12-10 10:39:16
어울리는 제철 겨울 음식을 조명했다. 블루리본 서베이와 NOL 검증단의 추천을 바탕으로 각 지역 고유의 맛과 경험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선별해 여행 몰입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지역마다 40여 곳의 맛집을 엄선해 공개했다. 서귀포 중문해녀의 집, 기장 남항횟집, 속초 단천식당 등이 포함됐다. 맛집...
"맛집과 함께하는 여행"…NOL, 블루리본과 '미식 여행 가이드' 출시 2025-12-10 08:59:59
레스토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계절별 'NOL 미식 여행 가이드'를 발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1년간 이어지는 연간 시리즈로, 사계절에 맞춰 다양한 지역과 테마를 선정하고 풍성한 식도락 콘텐츠를 큐레이션 한다. NOL은 미식 경험을 여정에 자연스럽게 녹여 고객이 국내 여행의 새로운 가치를...
NOL,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NOL 미식 여행 가이드’ 출시 2025-12-10 08:55:15
콘셉트에 어울리는 제철 겨울 음식을 조명했다. 블루리본 서베이와 NOL 검증단의 추천을 바탕으로 각 지역 고유의 맛과 경험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장소를 선별해 여행 몰입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그 결과, 서귀포 중문해녀의 집, 기장 남항횟집, 속초 단천식당 등 지역마다 40여 곳의 맛집을 엄선해 공개했다. 맛집 정보...
여행플랫폼 놀, 블루리본 서베이와 '미식 여행가이드' 내놔 2025-12-10 08:46:00
레스토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놀 미식 여행 가이드'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1년간 이어지는 연간 시리즈로 사계절에 맞춰 다양한 지역과 테마를 선정하고 풍성한 식도락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한다. 첫 번째 미식 여행 가이드는 '겨울편'으로 서귀포·기장·속초...
연말연시 호텔 케이크·패딩가격도 '들썩'…물가 자극하나 2025-12-07 06:35:03
머랭 트리' 케이크를 35만원에 판매한다. 롯데호텔은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붉은빛 크리스마스 장식 모양의 '오너먼트 케이크'를 30만원에 내놨고, 포시즌스 호텔도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를 30만원에 판매한다. 가격은 일반 빵집에서 판매하는 케이크의 10배 안팎이다. 일각에서는 가격이...
본우리집밥, 포브스코리아 급식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25-11-25 14:01:35
인프라를 마련했다. 이는 기업·기관 고객사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운영 안정성과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높은 신뢰를 형성해 온 요소로 평가된다. 또한 본우리집밥은 외식업의 맛, 위생, 서비스 기준을 급식 현장에 적용하는 ‘급식의 외식화’를 지속 실천하며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강화해왔다. 미쉐린·블루리본에 오른...
"손편지로 진심을"…'크리스마스 마을'된 더현대서울 2025-11-03 11:47:35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모든 (선물) 리본은 작업자 10명이 열흘간 수작업으로 묶은 것으로, 손의 정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2년 '곡물 창고', 2023년 '꿈의 상점', 작년 '움직이는 대극장'을 테마로 각각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출해왔다....
"주말에 데이트 하러 갈래요"…코카콜라 이색 실험에 '깜짝' [현장+] 2025-10-17 19:30:01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선보여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다. 팝업은 오는 26일까지 계속된다. 팝업이 열린 쿠킹 라이브러리는 현대카드가 고객에게 음식과 요리에 대한 문화·예술적 영감을 전하기 위해 조성한 공간이다. 2017년 문을 연 이후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CJ올리브영, ‘헤바 라운지’ 팝업…Z세대 겨냥 샤워케어 공간 운영 2025-10-10 10:07:16
수 있다. ‘헤어라인 채우기’, ‘손상모 리본 터널 체험’ 등 간단한 미션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 스페셜 굿즈와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한 올리브 멤버스 회원에게는 ‘올리브 키트 헤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