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개월 만에 100억어치 '불티'…놀라운 가성비에 '인기 폭발' 2024-05-29 10:20:19
편의점 GS25는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매출이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고물가가 이어지자 비교적 값이 저렴한 상품에 수요가 몰린 결과로 풀이된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과 우수 중소기업이 협업해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지난해까지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일반 상품 대비 20∼30%...
GS25,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 매출 100억 돌파 2024-05-29 09:46:11
브랜드인 리얼프라이스 1~5월 누적 매출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올해 1월 GS25에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본격 도입한 지 약 5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리테일이 우수한 상품력을 가지고 있지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업체를 발굴해 운영 중인 상생형 전용...
GS25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2024-05-29 08:43:26
GS25 "PB '리얼프라이스' 도입 5개월 만에 매출 100억원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매출이 100억원을 넘어섰다고 2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과 우수 중소기업 간 협업에 기반해 2017년 론칭한 PB로,...
가성비 '리얼프라이스' 편의점서도 통했다…GS25 매출 증가세 2024-03-20 10:43:19
'리얼프라이스' 편의점서도 통했다…GS25 매출 증가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장바구니 물가가 고공행진 하는 가운데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콘셉트로 한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상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
두부, 콩나물이 1000원…매달 '파격 할인'하는 GS더프레시 2024-03-12 10:47:25
리얼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고객 니즈와 시즌에 맞춰 1000원짜리 신선식품을 팔고 생활용품도 할인한다. 행사 상품은 매달 변경된다. 오는 일주일(13~19일)동안은 리얼프라이스 콩두부 300g, 무농약 국산콩나물 130g, 부산어묵 120g 등 세가지가 1000원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돼지훈제 슬라이스,...
슈퍼마켓부터 이커머스·편의점까지 '물가잡기' 총출동(종합) 2024-03-12 10:44:50
매달 일주일 동안 초저가 PB(자체상표) 브랜드인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리얼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물가가 가파르게 올라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13∼19일 첫 번째 리얼프라이스 위크 행사에서는 리얼프라이스...
GS더프레시, 두부·콩나물·어묵 1천원 판매…"물가 잡기" 2024-03-12 09:07:35
매달 일주일 동안 초저가 PB(자체상표) 브랜드인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리얼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더프레시는 "물가가 가파르게 올라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달 13∼19일 첫 번째 리얼프라이스 위크 행사에서는 리얼프라이스...
중소기업 살린 유통사 PB 2024-02-18 17:48:55
PB ‘리얼프라이스’ 누적 매출은 최근 2500억원을 넘어섰다. 2017년 처음 출시된 후 7년 만이다. 같은 기간 제품 수는 35개에서 681개로, 협력 제조업체는 21개에서 111개로 증가했다. 제조 능력은 우수하지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기업을 발굴해 판매가를 20~30% 낮췄는데, 최근 고물가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PB가...
초저가 PB 인기에도 웃지 못하는 편의점 2024-01-23 17:45:36
‘리얼프라이스’), 1300원 커피(이마트24 ‘아임e’), 1900원 김치볶음밥(CU ‘득템’)…. 요즘 편의점 4사의 최대 화두는 ‘초저가 자체브랜드(PB)’다. 1~2인 가구의 편의점 장보기가 늘면서 원가를 절감하거나 자체 마진을 줄여 일반 제조사브랜드(NB)의 ‘반값’ 수준인 상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하지만 정작...
'1300원 커피·1900원 볶음밥' 인기에도…속내 복잡한 편의점 2024-01-23 15:57:42
‘리얼프라이스’), 1300원 커피(이마트24 ‘아임e’), 1900원 김치볶음밥(CU ‘득템’)…. 요즘 편의점 4사의 최대 화두는 ‘초저가 자체브랜드(PB)’다. 1~2인 가구의 편의점 장보기가 늘면서 원가를 절감하거나 자체 마진을 줄여 일반 제조사 상품(NB)의 ‘반값’ 수준의 상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하지만 정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