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척돔 공연, 팬 있어 가능했다"…플레이브 '가짜 아닌 진짜'의 증명 [리뷰] 2025-11-21 22:17:02
레이브는 21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대시: 퀀텀 리프(DASH: Quantum Leap)' 앙코르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첫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하는 무대로, 오는 22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지난 8월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 플레이브는 이후 타이페이, 홍콩, 자카르타, 방콕,...
호텔街는 '미리 크리스마스'… 막 오른 성탄절 케이크 대전 2025-11-10 15:19:07
레 드 노엘’ 등 6가지 케이크를 선보인다. 올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노우 라이트’는 레드벨벳 랜턴을 모티브로, 은은한 촛불 아래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따뜻한 겨울밤의 분위기를 구현했다.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 밀크 초콜릿이 층층이 어우러져 긴 여운을 남긴다. 스노우 라이트는 12월 19일부터 12월 25일까지만...
WHO, 어린이 24명 사망 부른 인도산 기침 시럽 3종 경고 2025-10-15 14:17:49
스레산 파머슈티컬의 '콜드리프'와 서부 구자라트주 소재 레드넥스 파머슈티컬스 및 셰이프 파머가 각각 제조한 '레스피프레시 TR' 및 '레라이프'이다. WHO의 경고는 인도 중부 마디아프라데시주 경찰이 지난 한 달 동안 인도에서 문제가 된 세 종의 기침 시럽 복용으로 어린이 24명이 사망한 것과...
카카오엔터도 '멀티 레이블'…K팝 글로벌 시장 경쟁력 되나 [이슈+] 2025-10-12 10:32:48
레이블 시스템 하면 하이브도 빼놓을 수 없다. 몇년 새 여러 국내외 엔터사를 인수하며 거대 음악회사로 진용을 갖춘 하이브는 각 레이블이 독립적이고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펼치게 한다는 기조 아래 회사의 핵심 가치로 멀티 레이블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방탄소년단과 이현·투모로우바이투게더·코르티스가...
창업자가 19살때 세운 핵융합 스타트업 퓨즈 "韓과 협력 기대" 2025-10-10 12:00:02
전류(펄스)를 이용한 압축 폭발로 핵융합을 일으키는 마그리프(MagLIF) 방식이다. 그는 "우리는 '타이탄'이라고 하는 최고의 펄스 파워 드라이버(짧은 시간 동안 매우 강력한 전력을 연료에 전달하는 장치)를 개발했다"며 "네이처에 실렸고 외부 기관의 검증을 받은 세계 최고 출력·효율의 드라이버"라고 소개했다...
"최고 53만 트래픽"…플레이브, 고척돔 앙코르콘도 '전석 매진' 2025-09-25 14:41:51
플레이브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번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11월 21, 22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총 2회 개최된다.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자리로, 한층 성장한 모습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무대이자 결산 무대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플레이브, 데뷔 2년 만 체조경기장 접수…11월 고척돔 입성 2025-08-18 10:23:55
레이브(PLAVE)가 서울 콘서트를 성료하며 데뷔 첫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플레이브는 지난 15일부터 17일 총 3일간 올림픽공원 KSPO돔(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대시: 퀀텀 리프 인 서울(DASH: Quantum Leap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플레이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버추얼돌' 기적 쓴 플레이브, KSPO돔 공연 3회차 '전석 매진' 2025-06-11 08:48:28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 퀸텀 리프(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의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됐다.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며 서울 3회차 전석 매진됐다. 선예매 티켓 오픈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3만724명의 예매 대기자가 몰렸고, 티켓이 빠르게 소진되며 플레이브의...
스타벅스 매장직원도 푹 빠졌네…인기 폭발한 메뉴 봤더니 2025-05-28 09:48:51
레모네이드 리프레셔'는 딸기와 아사이리 주스, 레모네이드를 조합한 음료다. 이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제외한 선호도 순위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 파트너들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등을 선호 음료로 꼽았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피지오와 블렌디드,...
"커피 말고 뭐 마셔요?"...스벅 직원들 '원픽' 2025-05-28 09:46:03
딸기 과육이 들어있는 음료로 작년 연간 음료 판매량 10위를 기록했다. 다만 이 순위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제외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피지오와 블렌디드, 리프레셔 등 시원하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음료가 파트너 복지 음료 상위권을 차지했다"면서 "파트너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음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