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BYD, 1만달러짜리 EV로 내년 유럽 시장 공략 2024-05-22 20:14:46
EV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립모터와 합작투자로 만든 자동차를 9월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스텔란티스의 최고경영자(CEO)인 카를로스 타바레스는 “이 가격대 차시장을 중국 경쟁업체에 다 내줄 생각이 없다”고 말하면서도 보호무역주의가 이 경쟁에서 벗어나게 해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지난해 유럽 EV...
217% 급등한 이 종목…"제2의 셀트리온될까" 긴장 고조 [한경우의 케이스스터디] 2024-05-12 08:30:01
수 있습니다. 그럼 HK이노엔(옛 CJ헬스케어)의 사례를 살펴보죠. 국내 시장에서만이긴 하지만 HK이노엔의 케이캡(테고프라잔)은 처음으로 출시된 3세대 위식도 역류질환 치료제로,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했습니다. 케이캡은 출시 첫 해인 2019년 304억원어치가 팔린 뒤 △2020년 771억원 △2021년 1107억 원 △2022년...
[포토] 유리아쥬,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립케어 부문 수상 2024-05-09 23:19:05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립케어 부문을 수상한 유리아쥬(기업명 케이엔유) 박주형 사장(오른쪽)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과 기능성 립 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케어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10분 더 자고 출근할 수 있을까"…10분컷 스타일링 돕는 '퀵모닝' 뷰티템 2024-04-17 14:46:47
케어, 톤 보정, 피부결 정돈까지 하나로 끝낼 수 있는 톤업 선쿠션을 사용한다면 메이크업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 손가락 하나로10초만에 완성하는 립앤치크 멀티 뷰티템! 퓌 -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정신없이 머리를 말리고 베이스까지 마쳤는데도 어딘가 밋밋한 느낌이 든다면 그건 바로 색조 화장이...
위례과천선 의왕 연장 추진…'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관심 쑥쑥 2024-04-08 15:30:55
5성급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와 24시간 토털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이 결합한 ‘클럽 포시즌’을 도입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한다. 클럽 포시즌은 실내 수영장(25m 3레인), 실외 썬큰 수영장, 골프연습장(스크린 15석, 스크린룸 5실), 피트니스(약 220여평) 호텔식 사우나, 바디케어센터(호텔식 스파샵)...
BRTC, 다이소 입점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판매 호조 2024-03-19 10:00:00
랩 퓨리파잉 라인은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용이한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아이 리무버 패드',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폼',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와 집중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 등 총...
붐비는 인천공항에 편의점 매출도 날았다…여행객 많이 산 품목은 2024-03-18 09:58:08
수 있는 클렌징티슈를 포함한 페이스케어 상품(352.1%), 건조한 기내에서 사용할 립케어 상품(174.6%), 핸드크림(102.1%) 등을 많이 찾았다. 세면도구 등 목욕세면용품(172.9%), 마스크, 생리대 등 위생용품(152.1%)도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인천공항 CU 점포 매출은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았으나 이후 뚜렷하게 회복되는...
국내외 관광객 늘자 인천공항 편의점 매출도 '날개' 2024-03-18 08:36:01
메이크업을 지우는 클렌징티슈와 페이스·립케어 상품의 판매 신장률이 높았다. 이 밖에 치약·칫솔과 같은 여행용 세면도구와 목욕용품, 마스크, 생리대와 같은 위생용품이 매출 상위권에 들었다. 비싼 공항 음식점 대신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수요도 확인됐다. 탑승 대기 시간 간단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