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마스크팩이 한창 인기였던 시기였습니다. "초기에 'K뷰티'를 알리게 된 제품은 마스크팩이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 마스크팩 품질이 가장 좋기 때문이죠. 앰플과 크림에 들어가는 레시피로 만든 내용물을 얼굴모양의 천에 적셔서 붙이고 있으니 얼마나 흡수가 잘되고 효과가 있었겠어요. 거기에 마케팅하기에도...
'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이 중 약 70%의 브랜드가 카테고리 랭킹 5위 내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비건 마스크팩 브랜드 ‘프리메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 등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프리메이의 경우 ‘올리브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 출시 후 화해 앱 내 제품...
메디톡스 '뉴라덤' 마스크팩 2종 출시…라인업 강화 2024-04-24 11:08:35
바탕으로 방부제(파라벤)를 함유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엑소좀 원료 ‘엠바이옴 브이 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M.Biome-V-EGF/bFGF)’와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수분 증발 차단에...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마스크팩 브랜드에 제품용 시트를 납품한다. 이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은 모두 셀바이오휴먼텍의 시트를 쓴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 소재의 품질"이라며 "오래...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경쟁력은 시트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바르는 화장품과 다른 용도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피부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그 자리를 대체할 전망”이라며 “이런 시장의 변화가...
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출시 2024-04-08 10:08:07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는 히알水™ 외에 8종의 히알루론산과 4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휴젤의 특허 보습 성분인 'HA-AMINOSOME™'도 포함돼 피부 수분막 형성 및 겹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또...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출시 2024-04-08 09:07:05
앰플 마스크는 히알수 외에 8종의 히알루론산과 4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휴젤의 특허 보습 성분인 ‘HA-AMINOSOME’도 포함돼 피부 수분막 형성 및 겹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극세사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오늘시장 특징주] 아이윈(090150) 2024-03-08 10:26:40
LED 마스크를 제조하는 기업으로, 아모레퍼시픽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유통할 예정입니다. 2024년 상반기 중에 제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프로닉스의 매출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아이윈의 2024년 실적 전망은 매우 밝습니다. 매출액은 1,200억 원, 영업이익은 약...
오산대학교·코스맥스·피앤씨랩스와 4.0산업맞춤형 교육과정 공동 개발 진행 2024-01-09 17:01:13
마스크팩과 PAD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300종 이상의 원단 pool을 기반으로 내외부 R&D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마스크팩 시트를 개발하고 있다.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은 전문성과 미용산업의 수요에 맞춰 세분화 된 ▲피부화장품전공 ▲메이크업네일전공 ▲뷰티크리에이터전공을...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달성했고,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프레시 수딩 마스크 시트'도 지난 6월 다이소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위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냈다. 클리오는 지난해 11월부터 '트윙클 팝',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12월부터 '식물원'이라는 브랜드로 다이소에서 5000원 이하의 저가형 화장품을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