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대학교 스타트업 CEO] 기능과 패션을 겸한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판매하는 스타트업 ‘더오션스굿’ 2025-12-14 22:21:59
아웃도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는 사명감과 매니아층이 생기며 시장이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이 보람으로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박 대표는 “해양 아웃도어라는 DNA를 기반으로 초기 고객을 확보했다면, 2026년에는 더 이상 팝업스토어가 아닌, 정식 매장을 백화점에 오픈하고 등산 및...
P-31, 31단계 공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수제화 2025-12-09 12:03:35
매어 있는지까지 확인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일상룩까지 폭넓게 어울리는 p-31korea의 제품은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스니커즈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 수 83만 족 이상을 달성했다. 구매 만족도 96%로 매니아층도 두텁게 형성되어 있다. 이홍표 기자...
캐릭터라인, 5일부터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캐릭터 팝업스토어 오픈 2025-12-05 15:52:02
팝업은 스누피 매니아 층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라며, “다양한 포토존 연출로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수도권 팝업성지까지 접근이 힘든 비수도권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소비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캐릭터라인 팝업의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멕시카나치킨 ‘와삭칸’ 치킨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부상 2025-11-07 09:00:15
바이럴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출시 이후 단기간에 폭넓은 매니아층을 확보하는데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멕시카나는 최근 소비 시장의 흐름과 니즈를 반영하여, ‘와삭칸’ 제품의 다양성 확보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와삭칸’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부위별...
슈트패브릭, 현대백화점서 링자켓 트렁크쇼·신규 브랜드 팝업 개최 2025-10-28 10:31:28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슈트패브릭은 일본 링자켓과의 협업해 2026년부터 Senzatitolo 라인을 정식 런칭하고 본격적인 수입 전개를 추진할 계획이다. 사사모토 디렉터는 이전에도 몇 차례 슈트패브릭을 방문해 제품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해 브랜드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대만이 업어 기른 로컬 아티스트, 갤러리가 세계로 이끈다 [아트 타이베이&타이베이 아트 위크] 2025-10-27 09:37:40
다양한 라인업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작가는 크라이베이비를 통해 어려서부터 “울면 안 돼”라고 학습돼 온 현대인에게 “울면 왜 안돼?”라는 질문을 던지고 싶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항상 행복해야 하고, 강해야 한다는 억압에 갇혀 있어요. 나약함은 용납되지 않죠. 저는 약해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애플 폴더블폰 2026년 출시"...수혜주 찾기 분주 2025-08-26 13:39:58
자체를 키울 수 있는 배경으로 판단되며, 애플을 보유하고 있는 매니아층이 많아 시장 자체가 상당히 커질 것으로 예상됨 - 2023년 폴더블폰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가 35.4%로 1위, 화웨이가 34.3%로 2위이며, 애플의 참여로 시장 자체 파이가 커질 가능성이 높음 - 애플은 2023년 9월 9일에 아이폰 17을 출시 예정이며,...
시프트업, '니케' 성공으로 중국서도 매니아층 형성..."목표가 1.5만원" 2025-06-16 08:25:54
'니케' 성공으로 중국서도 매니아층 형성...주가 상승 여력 충분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이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프트업의 지난해 매출은 300-400억 원 수준이었으나, 영업이익은 2000억 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가 국내외에서...
"中서도 품귀" 중국인 관광객 '오픈런' 진풍경…완판 행진 [현장+] 2025-06-04 13:10:37
해외를 돌아다니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매니아층도 있다”고 밝혔다. 중국 넘어 해외로 뻗는 팝마트팝마트는 자체 IP 상품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몸집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중국 콘텐츠 특화 보고서에 따르면 팝마트의 2024년 상반기 동남아시아 지역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80%...
"한 작품에 30여 개의 매력 담았다"…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2025-05-26 13:39:53
공연’은 배우의 팬덤 혹은 공연의 매니아층이 아닌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많은 배우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역할 만의 성격과 매력만을 연기하는 것이 아닌 배우 개인의 성격을 역할에 녹여내기 위해 배우들은 많은 시간 연습에 매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