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맨온더분’과 여성복 ‘자아’를 비롯해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을 전문으로 다루는 ‘클리어’, 100% 예약제 히든 다이닝 ‘모노로그’ 등이 입점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신세계가 정의하는 삶과 취향,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실험”이라며 “오프라인 공간만이...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10:17:49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지난 10일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사진)을 열었다고 밝혔다. 맨온더분은 2016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남성 편집매장 브랜드다. 올초 론칭 10년차를 맞아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맨온더분 캐시미어 크루넥 니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관계자는 “맨온더분 청담은 리브랜딩 이후 맨온더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가치를 가장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이라면서 “향후 스타일링 클래스, 팝업 이벤트 등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매장 열어 2025-12-12 08:56:36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지난 10일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크기는 98.26㎡(약 30평)로 '맨온더분의 페르소나가 사는 집'을 콘셉트로 했다. 응접실과 사랑방, 안방 등 세 개의 공간에서...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맨온더분’, 여성복 ‘자아’와 함께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을 선별한 화이트 리쿼 전문 매장이 들어섰다.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의 핵심 공간은 지하에 위치한 ‘트웰브(TWELVE)'다. 트웰브는 신세계가 새롭게 선보인 식품관으로, 의류 매장의 상품 진열 방식을 도입했다. 트웰브의 입구에는 ‘아고라’라는...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현대적 감성의 남성복을 제안하는 맨온더분, 여성복 브랜드 자아 등 패션 브랜드가 자리했다. 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등 ‘화이트 주류’ 전문 매장 클리어도 있다. 최근 트렌드인 ‘하얗고 투명한' 술로 매장을 채운 감각적인 매장이다. 시중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고가 주류 상품도 배치했는데, RM 샴페인 중에서...
청담동 한복판에 '하우스오브신세계'…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2025-12-10 06:00:00
맨온더분' '자아' 등 패션 브랜드와 화이트 리쿼 전문 매장 '클리어', 7좌석 한정 다이닝 레스토랑 '모노로그' 등이 입점한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생활담당 상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은 신세계가 생각하는 삶· 취향·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리테일 공간"이라며 "고객이 이곳에서...
신세계인터내셔날, 싱가포르에 글로벌 첫 팝업 2025-09-26 14:21:45
맨온더분 등 자사 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6개가 참여해 100평 규모의 대형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K패션과 뷰티 열풍이 거센 싱가포르에서 자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인지도를 쌓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정판 협업...
무작정 널빤지 깔고 장사 시작했는데…'월수익 600만원' 대반전 [방준식의 N잡 시대] 2025-03-02 07:00:05
이야기다. Q. 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사운드온더펍을 운영하고 있는 이승열(56)이라고 합니다. 저는 과거 삼성전자 홍보실에서 근무했어요. 주로 기업 PR 행사와 스폰서 관련 업무를 맡았었죠. 그런데 회사에서 5년 정도 일하다 보니 매너리즘에 빠진 것 같아서, 회사를 나와 여러가지 사업에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
루이비통, 무라카미와 협업 20주년 기념해 도산매장 재단장 2025-01-10 10:49:02
상징적인 가방 제품인 스피디, 카퓌신, 온더고는 물론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무라카미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하면 특별한 패키지(포장)도 제공된다. 시네마 공간에서는 판다, 플라워 햇 맨, 어니언 헤드 등 무라카미의 작품 캐릭터들을 만나는 소녀 야야(Aya)의 이야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