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멕시카나치킨, 히트 상품 출시와 브랜드 파워 앞세워 창업 지원 나서 2025-12-19 09:00:00
새롭게 선보인 ‘와삭칸’이 연이은 메가히트 기록을 달성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가맹점 매출 급신장으로 창업 문의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멕시카나치킨은 ‘돈 되는 상권, 준비된 점주’를 슬로건으로, 상권 개발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예비 창업자를 모색...
오뚜기, 단순 파스타 소스 넘어 '유러피언 식탁' 완성…프레스코의 진화 2025-12-17 15:54:14
구현한다”는 브랜드 미션과 맞닿아 있다. 브랜드 외연 확장 작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오뚜기는 올해 제품명에 있던 ‘스파게티 소스’를 ‘파스타 소스’로 일괄 변경했다. 스파게티라는 특정 면 요리에 국한되지 않고, 리소토나 뇨캐 등 다양한 유럽식 요리에 활용 가능한 ‘만능 소스’로 포지셔닝하기 위함이다. 현재...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日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1위 2025-12-17 15:27:49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는 이번 4분기 메가와리 행사에서 전 분기 행사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일본 메가와리를 비롯한 주요 이커머스 행사에서 의미 있는 연말 실적을 기록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다”라며 “향후 일본 오프라인 채널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에이피알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매출 180% 증가" 2025-12-17 10:03:09
재팬의 정기 할인 행사 '메가와리'에서 매출이 작년 행사보다 180% 이상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행사에서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가 고르게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행사 기간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이디야의 '반격'…전음료 용량 29% 확대 2025-12-16 17:02:01
더 큰 엑스트라(EX) 사이즈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디야커피는 소비자 요청이 많은 메뉴를 재출시하고, 시즌·신메뉴 출시도 늘리는 등 메뉴 구성도 강화하기로 했다. 이디야커피는 한때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매장 수 1위였지만, 최근 메가 커피 등 저가 커피 브랜드에 밀려 고전하고 있다. 이번 메뉴 재정비를 통해 반등에...
유니스터디, AI 프롬프트 템플릿 공모전 성료… 대학생 중심 학습 혁신 추진 예고 2025-12-15 09:00:00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대학인강 1위 브랜드 유니스터디가 첫 AI 프롬프트 템플릿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창의적 AI 활용 능력을 확인하고 실질적인 학습 서비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에는 다양한 전공의 대학생들이 참여했으며, 대상 1팀, 우수상 4팀 총 5팀이...
[신상잇슈] 오리온 '비타민 마이구미'·오뚜기 '미니붕어빵' 2025-12-13 07:00:03
2MIX 메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리지널 제품 6개반 중량(300g)을 한 봉지에 담았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이마트 노브랜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안주류 5종을 선보였다. 협업 상품은 불오징어스낵, 직화무뼈불닭발, 당면쏙어묵탕, 칼칼포차우동, 양파감자전믹스이며 소비자 가격은...
팜스코, ‘2025 메가주 펫박람회’ 성료 2025-12-12 14:15:17
SNS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하며 브랜드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했다. 박람회를 찾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은 “국내에서 보기 드문 프리미엄급 반려동물 사료”, “샘플 급여 후 구매 의사가 생겼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장 부스에서는 반려동물 영양 상담 및 제품 비교 문의가 잇따르며 즉석 상담과 구매로...
[포토] 홈플러스 빈야드, 와인 '대중주화' 이끈다 2025-12-12 08:55:20
홈플러스가 대표 와인 브랜드 ‘빈야드’의 초가성비 전략을 앞세워 ‘와인 대중주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델이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프랑스·독일산 ‘빈야드’ 신상품 2종을 비롯한 홈플러스 대표 와인 ‘빈야드’를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최혁 기자
2026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키워드는 ‘SIMPACT(Simple+Impact)’ 2025-12-11 10:36:56
브랜드 경험 강화뿐만 아니라, 실제 구매 전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전망이다. 정밀 타깃(Micro·Macro)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Mega) 인플루언서 대비 팔로워 수는 절대적으로 적지만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마이크로(Micro)·매크로(Macro) 인플루언서가 안정적인 구매 전환을 견인하는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