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2 10:02:27
성장했고, 메로나 등 냉동 제품도 미국과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를 끌며 수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빙그레는 국내외 시장에서 모두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으며, 삼양식품에 이어 식품 업계의 새로운 주목 주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올해 들어서만 60% 가까이 상승한 주가에도 불구하고, 추가적인 실적...
"한국 가면 꼭 먹어라"…中 가이드북에 오른 '의외의 제품' 2024-05-16 19:19:10
한국 식품으로 꼽힐 정도다. 베트남에선 메로나와 붕어싸만코 등이 인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수출정보에 따르면 붕어싸만코는 현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흥미로운 모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매출 증가 및 해외 매출 성장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다...
가족과 전시회 여는 '자폐 스펙트럼' 작가 한부열 "희망을 나누고 싶어" 2024-05-13 10:20:53
주제가 아닌 친숙한 사물이 주를 이룬다. 빠삐코와 메로나, 쿠크다스 등 작가의 소박한 취향이 담긴 '내가좋아하는것들'(2022)도 그중 하나다. 자를 이용하기 시작한 건 자폐스펙트럼의 영향 때문이었다. 한 치의 오차도 용납할 수 없는 오와 열에 대한 강박이 작용한 결과다. 유화 물감이 마르는 시간을 차분히...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등 50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등의 방식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통신 3사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1년 중 가장 이벤트 데이가 많은 5월을 더...
1분기 생활필수품 25개 품목 상승…설탕 18.7%↑ 2024-04-24 11:13:11
양념듬뿍 쌈장(9.9%), 토마토 케찹(9.7%), 메로나(9.6%) 등의 순이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15개 품목은 올랐고 22개 품목은 하락했다. 상승률 상위 5개 품목은 고추장(4.7%), 참치(3.0%), 맛김(2.3%), 생리대(2.1%), 참기름(1.8%)이었다. 참치의 경우 업계 1위인 동원F&B[049770]가 가격 상승을 이끌었다. 동원 참치...
저당에 혹했다...800만개 넘게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1:12:57
올해 메로나, 월드콘 등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상품의 판매량은 올해 1월 40만 개, 2월 48만 개, 3월 51만 개로 매월 꾸준히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인기 요인에 대해 "3천원대 가격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매출과 판매량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건강에 지출을...
"메로나냐 초코파이냐"..음식료주 승자는? [엔터프라이스] 2024-04-19 15:02:54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은 글로벌을 포함하면 메로나, 국내에서는 붕어싸만코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도 더위가 일찍 시작해서 2분기 냉동제품 매출 성장이 예상됩니다. 빙그레의 매출은 대부분 2, 3분기에 몰리는데 대표 냉장제품은 항아리모양 바나나맛우유고요. 아무래도 여름에 더 많이 찾은 제품이겠죠. 연간...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