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스 온 파이어' 경연곡, 오늘 정식 음원 발매…레전드 무대 소환 2024-06-05 10:10:45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첫 번째 트랙은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1위를 차지한 이나영, 레타의 'JACKPOT'이다. 경연 이후 방송 최초로 프로듀서 영케이에게 역대 최고점인 100점 만점을 받으며 그야말로 잭팟을 터뜨린 무대다.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의 원곡을 단 두 사람이 엄청난 에너지로...
트와이스 나연, 컴백 타이틀곡은 'ABCD'…박진영·피독 의기투합 2024-05-16 09:38:28
트랙 '할리갈리'의 작사·작곡을 맡았다. 또 싱어송라이터 쏠(SOLE)은 7번 트랙 '카운트 잇'의 작사, 실력파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멤버 쥴리가 4번 트랙 '매직'의 피처링을 담당했다. 나연은 2022년 6월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을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출발을 알렸다....
트와이스 나연, 6월 14일 컴백…'서머퀸' 굳히기 2024-05-13 09:32:10
'나'를 보여주겠다"는 나연의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16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8일 앨범 트레일러, 20일부터 30일까지 콘셉트 포토, 6월 7일 앨범 스니크 피크, 10일과 12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차례로 오픈된다. 나연은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서 2022년 6월 미니 1집 '아이엠 나연'을 발매...
휘몰아치는 K라면의 인기 속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이슈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5-08 13:33:32
개에 이르는 월마트에서는 익숙한 한국 라면이 메인 진열대를 차지하고 있고, 특정 제품은 품절 대란으로 품귀 현상도 보인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한 가게에서는 증가하는 한국 라면의 수요에 대응해 '한강 라면'을 구현할 수 있는 즉석 라면 조리기계까지 설치되어 있다. 해외 시장에서 한국 라면이 주목받는...
BTS RM '컴 백 투 미' 선공개…'성난 사람들' 이성진 감독 MV 참여 2024-05-07 09:06:49
to me'의 트랙 포스터를 게재했다. 'Come back to me'는 오는 24일 발매되는 솔로 2집 'Right Place, Wrong Person'의 메인 테마인 'right and wrong'에 대한 고민을 담은 인디 팝(Indie pop) 장르의 곡이다. 영화 포스터처럼 디자인된 트랙 포스터에는 곡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스태프들의...
'스텔라 블레이드' 수준급 완성도로 한국 콘솔게임 새 이정표 2024-04-24 23:00:00
몇몇 의뢰는 메인 퀘스트만큼이나 공들여 만든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고, 주는 보상도 다채롭기 때문에 전부 완료하는 것을 추천한다. 의뢰를 많이 완수해야 열리는 후반부 스테이지도 있다. 또 데모 버전에서 보여준 것과 같은 선형적인 스테이지만 있는 게 아니라, 넓은 지역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탐험하는 세미...
NCT 도영 "8년만 첫 솔로, 스스로 납득되는 앨범 만들고 싶었죠" [인터뷰+] 2024-04-22 08:22:14
앨범이라는 자신이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1번 트랙 '새봄의 노래'는 도영이 단독 작사했고, 3번 트랙 '나의 바다에게'에도 작사에 이름을 올려 진정성을 높인 도영이었다. 그는 "이번 앨범으로 배운 게 많다. 내가 참여한 모든 앨범을 이런 마음가짐으로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이번 앨범으로...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2024 봄 맞이 뉴질랜드 전통 공연 선보여 2024-04-19 09:57:15
뉴질랜드 로토루아에서 개발된 루지로 4개의 트랙 중 취향에 따라 하나를 골라 약 2.4 km 구간을 독자적인 제동 및 조향 시스템으로 탑승자가 직접 조작하여 탑승하는 액티비티다. 개장한 후 11개월 만에 1백만 회 이상의 탑승 기록을 세우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부산광역시의 대표적인 어트랙션으로 자리매김했다....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다 잡는 ‘투트랙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키친존과 삶의...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초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투트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부터 보급형 제품인 볼륨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