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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판교점, 최단기간 연매출 2조 달성 2025-12-28 17:15:35
현대백화점 점포 중 가장 많은 96개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했다. 2015년 개점 이후 루이비통을 비롯해 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에르메스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잇달아 유치했다. 특히 초고가 시계·주얼리 매출이 크게 늘었다. 올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1.4% 급증했다. 핵심...
VIP 명품족 몰리더니 '2조 잭팟'…신기록 쓴 백화점 어디길래 2025-12-28 09:47:33
중 가장 많은 96개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에르메스, 롤렉스, 고야드 등 최상위 명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명품 쇼핑의 메카'를 지향했다. 이에 따라 올해 판교점의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작년 대비 51.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강남, 용인, 안양 등 광역 상권 고객 비중이 55.6%에 달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국내 최단기간 '연매출 2조' 달성 2025-12-28 09:45:01
96개의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판교점은 2015년 오픈 이후 루이비통을 비롯해 까르띠에·티파니·불가리·피아제·에르메스·그라프·디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연이어 유치해왔다. 특히 판교점은 초고가 시계·주얼리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판교점의 올해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2조 클럽' 가입…"국내 최단기간 달성" 2025-12-28 09:31:00
실제로 판교점은 현대백화점 전 점포 중 가장 많은 96개의 명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에르메스, 롤렉스, 고야드 등 최상위 명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명품 쇼핑의 메카'를 지향했다. 이에 따라 올해 판교점의 럭셔리 워치·주얼리 부문 매출은 작년 대비 51.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강남, 용인, 안양 ...
'이건 찐이야'…'롤렉스' 인증 중고 시계, 잘 나간다더니 2025-12-27 09:09:28
브랜드가 아닌 소매업체에 있다. 이는 브랜드가 직접 가격을 통제했다가 소비자 반발을 샀던 다른 명품 시계 업체들의 전례를 의식한 구조라는 해석이다. WSJ은 롤렉스의 전략을 “이익을 일부 포기하더라도 중고 시장 질서를 바로잡아 브랜드 가치를 지키려는 선택”이라고 평가했다. 빠르게 커지는 중고 시장에 대응하는...
"영포티라 불리기 싫어"…40대 남성들 돌변하더니 '인기' 2025-12-27 08:00:06
강조한 브랜드들을 잇달아 입점시켰다. 충청점에는 프랑스 브랜드 ‘르몽생미쉘’을 선보이며 수도권 외 점포에도 조용한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로고 중심의 명품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만큼 앞으로 소재와 장인정신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강세가 더욱 뚜렷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하청에 재하청…'노동 착취' 의심받는 이탈리아 명품들 2025-12-26 23:29:06
간 단체교섭으로만 정해진다. 명품 업체들은 재하청 사실을 미처 알지 못했다며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 하도급업체가 또 하청을 주려면 원청업체의 동의가 필요하지만 하도급업체가 동의 없이 몰래 재하청을 줬다는 취지다. 명품 신발·가방 브랜드 토즈의 회장 디에고 델라 발레는 "검찰이 우리 명성을 더럽히고 업계를...
'내돈내산'인데…명품백 리폼하면 상표권 침해? 2025-12-26 19:06:05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가방을 수선해 만든 이른바 '리폼 제품'이 상표권 침해에 해당하는지를 두고 대법원이 공개변론을 열었다. 26일 대법원 제2부(주심 권영준 대법관)는 오후 2시 서울 서초동 대법원 제1호 법정에서 루이비통이 리폼업체를 상대로 제기한 상표권 침해금지 및 손해배상 소송에 대한...
"롤렉스인 줄 알았는데"…60만원짜리 '신박한 아이템' 정체 2025-12-26 19:00:01
수 있다. 오메가·튜더·태그호이어·롤렉스 등의 명품 브랜드 시계도 장착 가능하다. 다만 실제 이 제품을 사용할 경우 두께를 신경써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씨넷은 "스마트렛 측 설명에 따르면 기기를 장착할 경우 손목 안쪽 두께가 9~12mm 늘어난다"며 "평소에도 시계를 여기저기 긁히곤 하는 입장에서 책상이나 의...
'영포티' 비아냥에 '나이키 못 신겠다'더니…40대男의 변신 2025-12-26 17:00:47
등 로고보다 기능성과 완성도를 강조한 브랜드를 잇달아 들였다. 충청점에는 프랑스 브랜드 ‘르몽생미쉘’을 선보였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로고 중심의 명품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 만큼 앞으로 소재와 장인정신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강세가 더욱 뚜렷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