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伊 브루넬로 쿠치넬리, 한국 공략 강화 2025-12-19 17:47:38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한국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서울 청담동에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사진)를 확장 이전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엔 3층짜리 매장이었는데, 이번에 규모를 두 배가량 키웠다. 새로운 매장은 르네상스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브루넬로...
샤넬보다 줄이 기네…"매일 완판" 2040 女 난리 난 백화점 매장 [현장+] 2025-12-19 15:32:39
3만명에 이른다. 현대백화점은 카페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단순히 식음 메뉴를 파는 매장을 넘어 브랜드 감성을 강화해 ‘경험을 파는 카페’라는 콘셉트를 강조했다. 현대백화점 측이 카페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는 것은 개성있는 메뉴다. 대표 메뉴 ‘틸화이트 라떼’는 열대 향신료 카다멈을 더해 익숙한 라떼에 이국적인...
"샤넬은 촌스러워"…청담동 부자들 꽂힌 '2000만원 코트'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9 06:00:05
거부들이 즐겨입는 브랜드란 점이 퍼진 것도 인기에 한몫했다.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한국 명품의 심장'인 청담동에 최근 지상 5층, 총 1723㎡(521평) 규모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낸 것도 그래서다. 매출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VIP 고객을 제대로 공략하겠다는...
국산 과일, 기후위기 넘어 '명품'으로…대표과일 수상 농가 한자리에 2025-12-18 14:47:36
경험과 과제를 나누며 국산 과일 명품화의 방향을 함께 모색했다. 행사에는 사과·배·단감·감귤·포도·복숭아 등 역대 대표과일 선발대회 수상 농가들이 참석해 수상 이후 달라진 농장 운영과 판매 전략, 브랜드 활용 사례 등을 공유했다. 간담회에 앞서 마련된 오찬과 명품과일 팝업부스 순람에서는 각 지역의 우수...
'내년에 또 수백만원 올린대'…연말에 난리난 이유 2025-12-17 17:38:22
명품 브랜드들이 새해부터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선다. 17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는 다음달 한국 시장에서 의류, 가방, 주얼리 등 주요 제품 가격을 올린다. 에르메스도 내년 1월 인상 계획을 안내하기 시작했다. 일본 프리미엄 시계 브랜드 그랜드세이코는 다음달 1일부터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듀퐁(S.T. DUPONT)은 150년 이상의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에스.티.듀퐁은 브랜드 고유의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이들의 로망이 됐다. 세계 최초의 럭셔리 가스 라이터를 비롯한 가죽 제품과 필기구, 액세서리, 의류...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 한복판에 심은 '럭셔리 유통 DNA'…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7 15:46:33
델리’, 미쉐린 셰프와 협업한 PB(자체브랜드) 상품 등은 건강과 미식을 중시하는 지역 주민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 밖에도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식재료와 영국 프리미엄 스낵 ‘미스터 프리드’ 등 국내 단독 상품을 대거 유치해 차별화를 꾀했다. 지상 1층은 패션과 미식, 주류가 어우러진 ‘취향 큐레이션’...
"내년 소비 패턴 변화로 면세점 보다 백화점 종목 추천" 2025-12-17 13:49:51
명품 브랜드의 시계와 보석 카테고리 판매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SNS를 통한 과시와 차별화의 일환으로 분석됨. - 대형마트는 온라인 쇼핑 증가와 출점 포화로 인해 점유율이 감소하고 있으며, 홈플러스의 경우 인수자 부재 시 청산 가능성도 언급됨. - e커머스 시장은 한 자릿수 성장이 예측되며, 네이버와 컬리의 협업...
해수부, 수산식품 수출대전…엠에이치수산 7천만달러 공로탑 2025-12-17 11:00:02
각각 3천만달러 공로탑을 받는다. 수출유공표창은 우진물산, 예맛상사, 명품전복 영어조합법인 등 15개 수출업체가 수상한다. 수출대전과 함께 열리는 브랜드 대전에서는 김스낵을 선보인 '청산에' 등 4개 브랜드가 수상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확실한 비즈니스"…K-전통, 글로벌 산업 생태계로 도약하다 2025-12-17 10:00:02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한국의 갓과 자개를 모티브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K-팝 아티스트의 무대 의상 속 전통 문양은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킨다. 박물관에 머물던 전통이 ‘가장 트렌디한 콘텐츠’로 재해석되며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전통문화는 이제 보존의 대상이 아닌, 세련된 미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