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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페이손보, 영유아보험시장 뛰어들었다 2024-05-22 18:13:29
있는 '즉시 지급' 서비스도 제공한다. 즉시 지급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구축한 인공지능 기반 광학문자인식 기술을 통해 가입자가 제출한 영수증이나 진단코드가 포함된 처방전 정보를 분석·인식하여 자동으로 보험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아이 키울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서로 믿고 추천하는...
"어린이집 감염병 집중 보장"…카카오페이손보, 영유아보험 '도전장' 2024-05-22 18:13:20
'즉시 지급' 서비스도 내놨다. 인공지능 기반 광학문자인식 기술을 통해 가입자가 제출한 영수증이나 진단 코드가 포함된 처방전 정보를 분석·인식해 자동으로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페이손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예측 데이터를 활용해 동네 질병 예측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알림을...
사모펀드 사칭 피싱사이트 사기 성행…금감원 소비자경보 발령 2024-05-22 12:00:00
회복이 사실상 쉽지 않다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스팸 문자에 포함된 인터넷 사이트는 클릭하지 말고, 사칭 사이트로 의심되면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하라고 당부했다. 또 기관전용 사모펀드에 투자하라며 접근하는 업체와는 어떠한 금융거래도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공모주를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다는 사실을...
"원데이 클래스 들으세요"…동양생명,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협업 2024-05-22 09:27:22
안내문자가 발송이 될 예정이다. 선착순으로 선정되는 각 클래스 별 신청 가능인원은 최대 8명~16명이며,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후 문자를 통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별도로 진행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건강보험 전문회사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당사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량문자 전송자격인증제 내달 시행 전 사전 설명회 2024-05-22 09:26:03
문자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문자재판매사업자가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문자중계사업자로부터 전송자격인증을 받아야만 광고성 문자를 발송할 수 있도록 한 제도이다. 방통위는 지난 3월 전송자격인증제 도입을 위한 자율 운영 가이드라인을 제정해 발표한 바 있으며, 지난달에는 이동통신사업자와 문자중계사업자는...
LGU+, 통신금융사기 고객 피해 협조로 경찰청 감사장 2024-05-22 09:00:01
문자 차단, 보이스피싱 미끼 문자 이용번호 정지 등을 시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으로 보이스피싱 피해에 대응하는 설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경찰청이 보유한 보이스피싱 시나리오, 범죄자의 발언 등 실제 신고 데이터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부터 LG유플러스는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단독] 영업익 3배 늘었는데 문 닫아?…강형욱의 '보듬 미스터리' 2024-05-22 08:01:41
있는 보듬컴퍼니의 반려동물 교육 서비스인 보듬교육 종료 소식을 미리 공지하지 않고 수강생을 받았다가 뒤늦게 사과한 것으로 드러났다. 보듬컴퍼니가 경영난으로 수업을 종료하는 줄로 알고 이해했던 견주들은 "보듬컴퍼니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고, 그 비중의 상당수가 보듬교육이라는 걸 최근 보도를...
국세청, 내년 'AI 홈택스' 개통…2년간 300억원 투입 2024-05-21 12:00:01
개통…2년간 300억원 투입 'AI 국세행정' 원년 선포…AI 서비스로 국세상담전화 성공률 24→98%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정부가 2년간 300억원을 투입해 온라인 국세 신고·납부시스템 '홈택스'에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도입한다. 국세청은 올해를 'AI 국세행정'의 원년으로 선포하고 AI를...
KB리브모바일, 청년 자립 기부금 1억원 전달 2024-05-20 12:49:04
데이터와 음성, 문자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상품으로 KB리브모바일은 개통 회선당 1만원을 적립해 1억원의 청년 자립 지원 기부금을 조성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의 분유,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 및 생활비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SKT, '바로' 요금제 개편 1주년…"로밍 첫 이용 고객에 50% 캐시백" 2024-05-20 10:31:46
시 무료 전화·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바로 요금제는 작년 6월 데이터 증량 개편 후 1년 만에 누적 이용자 4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SK텔레콤은 당시 3·4·7GB로 제공되던 바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최대 71% 확대해 각각 3·6·12GB로 늘리고 24GB를 신설했다. 충전 상품도 1GB당 9000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