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00원대에 점심 한끼 해결…롯데리아, '리아런치' 확대 운영 2025-12-17 09:53:39
있다. 리아런치가 적용되는 메뉴는 데리버거, 치킨버거, 미라클버거, 리아 사각새우 더블,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등 버거 세트 6종과 데리버거·치킨버거 싱글팩이다. 가격은 5400원부터 9100원까지로 구성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리아런치의 혜택을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변화하...
"점심에 가격이 뚝"…롯데리아, 리아런치 30분 더 2025-12-17 09:43:03
버거, 미라클버거, 리아사각새우더블,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베이컨 등 버거 세트 6종이다. 여기에 데리버거·치킨버거싱글팩(치킨휠레 포함)도 추가됐다. 가격은 5,400원부터 9,100원까지다.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리아불고기와 리아새우 등은 리아런치에 포함되지 않는다. 롯데GRS 관계자는 "리아런치의...
롯데리아, 일부 품목 할인 '리아런치' 30분 늘려 2025-12-17 08:37:28
치킨버거, 미라클버거, 리아 사각새우 더블,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등 버거 세트 6종에 데리버거·치킨버거 싱글팩(치킨휠레 포함)까지 추가됐다. 가격은 5천400원(데리버거 세트)부터 9천100원(모짜렐라 인더 버거 베이컨 세트)까지다. 롯데리아의 대표 메뉴인 리아 불고기와 리아 새우 등은...
‘거버넌스 개혁에 베팅’…30배 수익 낸 무라카미의 투자법 2025-08-04 10:56:53
이것이야말로 자본주의의 아름다움이고 미라클이다. 최근 우리나라는 상법을 개정했다. 심지어 더 강력한 상법 개정이 예고된 상태며, 자사주 의무 소각도 심도 있게 논의 중이다. 일본도 기업 거버넌스의 기반이 되는 상법을 개정하지는 않았다. 무슨무슨 코드, 리포트, 가이드 등을 개정하는 식이었다. 게다가 우리나라의...
롯데리아, 8개월만에 최대 400원 인상…리아불고기 단품 5천원(종합) 2025-03-28 09:29:31
8천600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다음 달 3일부터 65개 메뉴 가격을 평균 3.3% 인상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8월 가격 인상 이후 8개월 만의 추가 인상이다. 인상 폭은 100∼400원이다. 작년 8월 100∼200원을 올렸을 때보다 최대 인상 폭이 2배다....
아이스크림·피자도 '식물성'…식품업계, 비건시장 도전장 2024-06-20 09:42:31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식물성 패티와 소스를 사용한 버거 '리아미라클Ⅱ'를 판매 중이다. 리아미라클Ⅱ는 기존 메뉴를 리뉴얼(새단장)한 것으로, 2020년 기존 메뉴 출시 때보다 판매량이 늘었다고 롯데리아는 설명했다. 노브랜드 버거는 지난 4월 식물성 패티를 활용한 '베러 불고기 버거'를 선보...
콩단백으로 만든 패티…롯데리아 식물성 버거 '대박' 2023-07-07 20:17:09
올해 1월 재출시한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 판매량이 리뉴얼 이전 대비 많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리아 미라클버거Ⅱ의 판매량은 올해 1~6월 총 35만대를 판매했다. 이는 이전 제품의 판매량과 비교해 약 47% 늘어난 수준이다. 롯데리아는 대체육 시장이 커지자 지난 2020년 2월 대체육 버거인 '리아...
롯데리아, '대체육 버거' 누적 35만개 팔려…전년比 47%↑ 2023-07-07 10:05:56
끌고 있다. 롯데리아 운영사 롯데GRS는 대체육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7% 가량 늘었다고 7일 밝혔다.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은 지난 1월 리뉴얼 이후 6개월간 35만개가 팔렸다. 대체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늘었고, 맛과 식감이 육류 버거와 흡사해 소바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롯데리아 "대체육 넣은 '리아 미라클버거Ⅱ', 35만개 이상 판매" 2023-07-07 09:31:13
=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올해 1월 리뉴얼 출시한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이 지난달까지 총 35만개 넘게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1∼6월 리아 미라클버거Ⅱ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리뉴얼 이전 제품의 판매량과 비교해 약 47% 늘었다. 롯데리아는 대체육 시장이 커지자 지난...
고기 빼고…신세계 '100% 식물성 버거' 실험 2023-04-19 17:37:31
햄버거 프랜차이즈는 롯데리아다. 2019년 대체육 패티를 넣은 ‘리아 미라클 버거’를 시작으로 올 1월 패티와 빵 등을 식물성으로 사용한 ‘리아 미라클 버거Ⅱ’를 내놨다. 2019년 첫 출시 당시 소스 등에 동물성 재료가 포함돼 채식 버거가 아니라는 지적이 제기되자 원재료를 바꿔 제품을 다시 내놓기도 했다.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