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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 살아보면 안다"…동남아인들 불만 터진 이유가 [트렌드+] 2025-12-09 19:32:01
보여준다. 시장조사기관 딥마켓인사이트 분석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피부 미백제 시장 규모는 지난해 2억2383만 달러(약 3292억원)로 집계됐으며, 2033년에는 3억7552만 달러(5523억 5236만원)까지 성장할 전망이다. 올해 2033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5.94%이며, 제품 유형 중에서는 크림·로션이 2024년 가장 높은 점유율을...
일동제약, 'PDRN' 성분 화장품 '리쥬닉 크림' 약국 출시 2025-11-27 16:34:33
다양한 소재로 활용되고 있다. 일동제약 '리쥬닉 피디알엔 리쥬비네이팅 앤 리페어 크림'은 알래스카 연어에서 얻은 PDRN 성분인 '소듐디엔에이(Sodium DNA)'가 15,000ppm 함유돼 있다. PDRN 외에도 ▲표피 성장 인자인 'EGF' ▲식물성 레티놀이라 불리는 '바쿠치올' ▲병풀잎 추출물...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 출시…자외선·미백·주름개선 한 번에 2025-11-14 10:05:36
선크림의 바르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진정·보습·미백 효과까지 한 번에 구현한 스마트 선케어 제품”이라며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피부 고민 없이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바르헤의 대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에 대한...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톤업크림'과 '자연광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제품은 일본과 동남아 등 해외 브랜드에서도 ODM 수출 계약이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9일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과거 남성 화장품 시장이 스킨, 로션 등 스킨케어 분야에 집중됐다면 점차 시장의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다"며 "남성 시장이 중국,...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신제품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한 자외선과 바람 등 외부 자극에도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르헤가 내세운 ‘자연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제품으로, 바르는...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보호한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통해 야외 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는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에센스의 산뜻한 흡수력을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구현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바이노텍 '리포브', 경주 'APEC 2025' 공식 후원 화장품 선정 2025-10-16 14:51:17
기초 제품으로, 미백·주름 2중 기능성의 AB솔루션, REP 크림과 올인원 워시 기능을 갖춘 홀바디워시에센스, 선프로텍터, REP 홀바디스틱, REP 페이스틱 등 6종이다. 리포브(REPOVE)는 미국 특허 등록 3건, 국내 특허 등록 14건을 기반으로 한 총 16종의 기술 원료들을 포함한 브랜드이다. 출시 이후 소비자 누적 판매량 약...
올리브영 세일 효과…마데카크림 폭풍검색 2025-09-14 18:09:15
‘마데카 크림’ 검색량이 급증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마데카(madeca) 주간 검색량은 8월 31일~9월 6일 52주 최대치를 기록했다. 구글 트렌드는 특정 키워드의 검색량 변화를 0~100 범위로 표시해 소비자의 관심 변화를 보여준다.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라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2015년 출시한...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72% 증가했으며 미백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지 분비 조절과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있는 ‘징크’ 검색량도 각 65%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이 뷰티 영역에서는 모공, 기미, 잡티, 흔적 등 피부 고민에 맞는 성분이 포함된 세럼,...
"K뷰티 트렌드 '성분 뷰티'로 이동…PDRN 검색량 695%↑" 2025-09-08 09:06:11
검색량도 72% 늘었고, 미백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피지 분비 조절과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있는 징크(Zinc) 검색량도 1년 전보다 65%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이 뷰티 영역에서는 모공, 기미, 잡티, 흔적 등 피부 고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