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국·윈터 열애설 터지자…"스트레스 받는다" 개미들 '술렁' [종목+] 2025-12-05 15:53:40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싱크 : 엑시즈 라인' 공연 및 '리치 맨' 글로벌 프로모션 팝업으로 MD 매출 성장에도 기여했다. 둘 다 회사의 톱급 라인업인 데다, 앞서 에스파 카리나의 사례로 '열애 후폭풍'을 겪었던 지라 더욱 조심스러운 분위기다. 지난해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했을...
신달자문학관 울린 ‘핏줄’ 낭독 [고두현의 아침 시편] 2025-12-05 04:27:44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또 대한민국문학상과 만해대상, 시와시학상, 영랑시문학상, 공초문학상, 김준성문학상, 대산문학상 등을 잇달아 받았고 한국시인협회장까지 지냈지요. 엊그제에는 대한민국예술원 부회장에 뽑혔습니다. 그동안 일군 문학적 성과뿐 아니라 인생 경영도 잘해서 이날 개관식에는 내로라하는...
CJ ENM, 3분기 영업익 176억…전년비 11%↑ 2025-11-06 14:50:23
정규 1집이 초동 판매 151만 장을 돌파하며 6연속 밀리언셀러에 성공했고, <보이즈 2 플래닛> IP 기반 채널 Mnet과 엠넷플러스 매출이 확대되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1,973억 원을 기록했다. 일본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음반 발매와 대형 이벤트 감소, 엠넷플러스 및 신규 아티스트 투자 확대에...
에스엠, 3분기 영업익 482억…전년비 261.6%↑ 2025-11-05 16:31:50
주요 아티스트의 신보가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음반·음원 매출 성장을 이끌었고, 공연 규모 확대에 따라 콘서트 및 MD 매출도 견조한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데뷔 2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와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대한 에스파·라이즈 등은 세대를 아우르는 IP 포트폴리오의 지속 가능성을 보여줬으며, 신인 그룹...
“한국인은 왜 이렇게 시를 좋아해요?” [고두현의 문화살롱] 2025-11-05 09:54:56
시집이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도 놀라운데 밀리언셀러까지 터진다니! 시낭송대회만 수백 개에 달한다고요?” 그러고 보니 지하철과 공중화장실에도 시가 붙어 있는 나라가 한국이다. 시낭송대회가 줄을 잇고 낭송가를 꿈꾸는 지망생이 30만 명에 이른다고 한다. 필사 시집 열풍도 계속되고 있다. 교보문고에 따르면 지난해...
'1000만명 흥행' 서울정원박람회, 역대 최대 행사 키운다 2025-11-04 17:23:03
‘텐밀리언셀러’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숲 48만㎡(약 14만5000평)와 매헌시민의숲 18만㎡(약 5만4000평)를 합쳐 총 66만㎡(약 20만 평) 규모로 열린다. 행사 범위는 성수동 골목과 자투리땅, 한강·중랑천 등 수변 공간까지 확장돼 도심 전체가 정원으로 변신한다. 메인 행사장인 서울숲은 생태와 예술이...
NCT 드림, 11월 17일 컴백…미니 6집 '비트 잇 업' 발매 2025-10-27 09:31:12
다양한 글로벌 히트곡과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 연이은 밀리언셀러 기록으로 'K팝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세대를 아우르는 청량한 음악과 에너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해온 만큼, 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한계를 넘어설 행보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SM 선후배 나란히…동방신기·라이즈, '대중문화예술상' 수상 2025-10-24 09:47:14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ODYSSEY)'를 통해 3연속 밀리언셀러 및 커리어하이를 기록한 것은 물론, 첫 월드 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며 '원톱(ONE TOP)' 인기와 한계 없는 성장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11월 일본 도쿄와 효고에서 팬 이벤트를...
"히트 상품 가뭄이었는데"…한 달에 100만개씩 팔린 편의점 디저트 2025-10-16 09:02:04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서울우유 우유크림도넛 △서울우유 우유크림카스테라 등 제품들도 70만개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GS25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한 서울우유와의 협업이 출시 직후 빠른 시장 안착에 결정적 역할을 했다”라며 “전문점 이상의 상품 완성도, 특유의 가성비가 시너지를 내며...
GS25 "서울우유 디저트 누적 500만개 판매" 2025-10-16 08:37:20
디저트 제품은 모두 7종이다. 각 제품은 GS25 냉장디저트빵 품목군에서 매출 상위 1∼7위를 차지했다. 7종 가운데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과 우유크림빵은 각각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GS25는 서울우유 디저트의 인기에 따라 이날 신제품으로 '서울우유 소금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였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