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강 다리 위에서 숙박한다…세계 최초 '교량 호텔' 7월 개관 2024-05-19 15:10:17
조성된 카페 4곳의 리모델링도 추진 중이다. 사업 철학이 명확하고 전문성 있는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기존 최고가 낙찰 방식 대신 민간 위탁 방식으로 선정 절차를 바꿨다. 한강대교 견우카페와 한남대교 새말카페는 어반플랜트가, 양화대교 양화·선유카페는 밀크티 브랜드 ‘카페 진정성’이 운영하기로 했다. 최해련...
"화이트와인 아니었어?"…호텔서 필로폰 만들던 중국인 잡혔다 2024-05-16 12:01:05
덱스트로메트로판(러미라)와 프레가발린을 각각 '밀크티 스틱'과 '중국 술병'에 숨겨 밀수입한 C씨를 지난달 12일 구속·송치했다고도 공개했다. 향정신성의약품인 러미라와 전문의약품인 프레가발린은 남용 시 환각증상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의자 C씨는 공범 D씨가 중국 심양에서 '밀크티...
이마트, 고물가에 가성비 우수…트레이더스 PB상품 '티 스탠다드' 성장 가도 2024-05-08 16:06:03
잡은 티 스탠다드는 올해 들어서만 10여 종의 신상품이 출시됐다. 현재 120개까지 품목 수가 늘어났다.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8% 증가했다. 고물가로 가성비를 갖춘 PB 상품 수요가 많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티 스탠다드의 ‘마이워터 생수’ ‘마이밀크 우유’ ‘프리미엄 바스티슈’ ‘콘칩’...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밀크티 브랜드가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의 슬리브(포장 띠)를 둘러 대박을 터트렸다. 7일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밀크티 브랜드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반일 마케팅' 문구 한 줄에...판매량 '껑충' 2024-05-07 15:36:32
한 밀크티 브랜드가 일본 판매 제품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어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일본 내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음료회사 샹퍄오퍄오(香飄飄)의...
中음료회사 직원, 日서 컵 포장띠로 오염수 비판…제품 대박 2024-05-07 15:05:57
= 중국의 한 밀크티 브랜드 직원들이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자 제품들이 대박을 터트렸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소셜미디어에는 최근 일본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고물가에 돋보이는 창고형 할인점 PB…트레이더스 캡슐세제 출시 2024-04-29 06:00:04
'티 스탠다드' 상품 수요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020년 하반기에 출시된 더 스탠다드는 올해에만 10여종의 신상품이 출시돼 전체 품목 수가 120개로 확대됐다. 높은 가격 경쟁력에 힘입어 올해 1분기 매출 또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8% 늘었다. 대표 상품인 마이워터 생수, 마이밀크 우유, 프리미엄...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무료 체험 특별 혜택 ‘학습 전략서+학부모 특강’ 제공 2024-04-26 11:00:00
제도로 불안한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밀크T가 마련한 특별 혜택으로, 학부모라면 꼭 알아야 할 입시 정보와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학습 노하우가 포함된다. 밀크티 학습 전략서에서는 ‘고교학점제’와 ‘2028 대입 개편안’ 등으로 초등학생이 겪게 될 입시 환경 변화와 전망을 공개한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커피도 아닌데 '인기 폭발'…1000원짜리 음료 팔아 '대박'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2 09:10:00
티 체인 ‘차바이다오’의 운영사 쓰촨 바이차 바이다오 인더스트리얼은 23일 홍콩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나이쉐에 이어 홍콩 증시에 두 번째로 상장하는 버블티 브랜드가 될 예정이다. 목표는 3억 달러 이상의 자금 조달. 기업공개(IPO)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73%의 지분을 가진 창업자 부부(왕샤오쿤,...
갤러리아백화점에 '디저트 맛집' 8곳 신규 입점 2024-04-17 08:45:40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하는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국내 시장에 상륙한 이후 백화점에서 첫선을 보인다. 일본 레트로(복고) 카페를 의미하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백화점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