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6만명이 만든 200억 걸음…션 "이것이 기부의 힘" 2025-12-07 07:50:00
경정공원. 노란색 바람막이를 착용하고 운동화를 신은 초등학생부터 청년, 60대 어르신까지 5천명이 이곳에 집결했다. 같은 옷을 입은 가수 션이 공원 한쪽에 설치된 무대에 올라 온·오프라인 연계 기부 마라톤 '2025 롱 런'(LONG RUN) 참가자들에게 활짝 웃으며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션이 과거 자신의...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한남동 팝업에서는 AIGLE의 러버부츠, 아우터, 바람막이 등 겨울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고어텍스 원단을 활용한 ‘프리미엄 헤비 다운 재킷’, 친환경 소재 기반 ‘폴라텍 풀 집업’ 등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군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느 다마스가 론칭한 ‘후즈(ROUJE)’와...
"비 와도 괜찮다더니…러닝재킷 절반, 세탁 후 발수성 뚝" 2025-11-05 12:00:16
러닝웜업바람막이·아디다스 아디제로에센셜러닝재킷·언더아머 UA론치후드재킷 등 4종은 세탁 후 3급으로 떨어졌다. 반면 나이키 리펠마일러·안다르 클리어페더맨즈윈드자켓·젝시믹스 RX에어라이트자켓·휠라 PERTEX경량바람막이 등 4종은 세탁 후에도 5등급을 유지했다.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 체온을 잘 유지하는...
늦기 전에 '러닝 재킷' 사볼까…소비자원 비교 결과 봤더니 2025-11-05 12:00:01
나이키(리펠마일러) 데상트(러닝웜업바람막이) 안다르(클리어페더맨즈윈드자켓) 언더아머(UA론치후드재킷) 4개 제품이 상대적으로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통풍성은 뉴발란스(UNI스포츠에센셜바람막이) 아디다스(아디제로에센셜러닝재킷) 젝시믹스(RX에어라이트자켓) 3개 제품이 우수했다. 소비자원은 “체온 유지성과...
"32만원에 샀는데 78만원 훌쩍"…요즘 2030 푹 빠졌다는데 [트렌드+] 2025-11-05 07:38:18
바람막이-헤비패딩’ 사이의 중간 제품군으로 ‘경량패딩 라인’을 신설했다. 티톤브로스는 물량을 전년 대비 20배 이상 늘렸고, 헤지스·뉴발란스·유니클로 등도 각각 다양한 충전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잇따라 내놨다. 이랜드월드의 SPA(제조직매형의류) 브랜드 스파오(SPAO)는 아예 전략 모델로 5만9900원짜리...
연예인 러닝 열풍에 아재들도 달리더니…매출 10배 터졌다 2025-10-24 10:49:24
주로 입는 바람막이와 반소매 티셔츠의 거래액도 전년 대비 각각 9배, 2배로 늘었다. 러닝에 대한 수요는 검색 데이터에서도 확인된다. 지난 9월 4910 내 ‘에너지 젤’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로 늘었고 러닝 선글라스(1000%), 러닝 벨트(331%), 무릎 보호대(215%) 등의 검색량도 크게 늘었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춰...
빗썸나눔, 동대문구청과 장애인가족 체육대회 개최 2025-10-24 09:53:37
호두과자 세트, 가방, 바람막이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함께 어울리고 몸을 움직이는 체육 활동을 통해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소외되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포용적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급증…전용관 연다" 2025-10-24 08:16:39
러닝화 거래액은 305배로 증가했고 바람막이와 반소매 티셔츠는 각각 9배, 2배로 늘었다. 러닝 상품 주문 수도 7배로 증가했다. 러닝 상품 수요는 검색 데이터에서도 확인됐다. 지난달 4910 내 '에너지 젤' 검색량은 23배로 늘었고 러닝 선글라스와 러닝 벨트, 무릎 보호대 등에 대한 검색량은 각각 1천%, 331%,...
"가을장사 터졌다"…쌀쌀해지자 매출 폭발에 '훈풍' 부는 곳 [트렌드+] 2025-10-21 08:30:04
이 기간 바람막이, 저지 등 ‘트레이닝 재킷’ 관련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0% 급증했다. ‘후드 집업’, ‘레더(가죽) 재킷’ 관련 거래액도 각각 46%, 45% 늘었다. W컨셉 역시 가을 의류 매출이 30% 증가해 데님 팬츠(115%), 블라우스·셔츠(47%), 카디건(45%), 긴팔(32%) 등 가을철 대표 품목들이 전반적으로 판매...
날씨 변덕에 경량패딩 수요 '쑥'…물량 늘리고 제품 종류 확대 2025-10-12 07:35:00
바람막이에서 11월 두꺼운 패딩으로 바로 넘어가는 제품군을 기획했지만, 올해는 일교차가 커진 기후 변화에 맞춰 중간 제품인 경량 패딩을 새롭게 기획한 것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도 날씨 변덕을 반영해 가을 겨울철 아우터 제품군을 경량(얇은)·미들(중간)·헤비(두꺼운)로 확대해 '얼라이브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