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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계속해 상향 조정될 눈높이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5-22 15:34:10
일본향 수주는 신규 고객사 비중 확대로 매출이 회복세를 보일 전망. 2023년 4분기에 이어 2024년 1분기까지 적자가 지속된 건식 사업부는 경영효율화 영향으로 적자폭 축소가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8,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13 09:10:25
일본향 수주는 신규 고객사 비중 확대로 매출이 회복세를 보일 전망. 2023년 4분기에 이어 2024년 1분기까지 적자가 지속된 건식 사업부는 경영효율화 영향으로 적자폭 축소가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8,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계속해 상향 조정될 눈높이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5-10 13:05:10
일본향 수주는 신규 고객사 비중 확대로 매출이 회복세를 보일 전망. 2023년 4분기에 이어 2024년 1분기까지 적자가 지속된 건식 사업부는 경영효율화 영향으로 적자폭 축소가 예상."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8,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게시판] 안랩, 일본 최대 IT 전시회 참가 2024-04-26 14:34:35
일본향 중소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형 보안 설루션 'V3 시큐리티 포 비즈니스'를 비롯해 OT(운영 기술) 환경 보안을 위한 'OT 프레임워크' 및 '안랩 EP, SaaS형 보안 위협 분석 플랫폼 '안랩 XDR' 등을 선보였다. 이 전시회에는 안랩 외에 LG CNS 등 여러 국내 IT 기업이 참가했다....
아모레·LG생건도 아니다…외국인이 쓸어담은 화장품주는? 2023-08-29 07:53:49
일본향 수출 물량이 늘어나며 코스맥스 실적을 견인했다. OEM에서 ODM으로 사업 구조를 전환중인 미국 법인은 손실을 줄이며 전사 이익 성장에 기여했다. 증권가에서는 하반기에도 코스맥스의 고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국내 중소형 화장품 브랜드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서다. 박은경 삼성증권...
'코스맥스' 52주 신고가 경신, 시장기대치 상회하는 실적 - 유안타증권, BUY 2023-08-18 09:11:15
증가, 일본향 수출 매출 호조가 주요인. 동사 실적에서 여전히 주목해야 될 부분은 국내법인 실적. 기초와 색조 카테고리 모두 균형 잡힌 성장이 예상되며, 방한 중국인 단체관광객 증가에 따른 국내 브랜드 고객사의 주문 증가가 예상. 일본. 동남아 고객사 주문 역시 하반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할 것으로...
유커의 귀환…목표주가 '껑충' 2023-08-14 09:07:39
태국 같은 동남아 지역에서의 성장이 가팔랐다는 설명이다. 그는 이어 하반기 국내와 미국 법인 이익 개선세가 예상보다 더 좋을 것으로 전망했다. 조 연구원은 "내수와 일본향 고객사 수주가 견조할 것이며, 최근 중국의 단체 관광객 한국 방문 허가 등 국내 관광객 증가도 국내 법인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일본향 색조 브랜드사 2023-07-05 10:14:05
본향 색조 브랜드사 07월 04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웨딩과 화장품 사업을 함께 영위. 동사의 롬앤(rom&nd)은 색조 전문 브랜드로 10-20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색조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음. 롬앤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견조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음.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일본향 색조 브랜드사 2023-07-04 11:10:05
본향 색조 브랜드사 07월 04일 키움증권의 조소정 애널리스트는 아이패밀리에스씨에 대해 "웨딩과 화장품 사업을 함께 영위. 동사의 롬앤(rom&nd)은 색조 전문 브랜드로 10-20대를 겨냥하여 다양한 색조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음. 롬앤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견조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음. 2분기 연결 매출액은...
"전단지 돌리던 K뷰티 중소 브랜드…이젠 日유통사 입점 매장만 3만곳" 2023-06-27 17:47:04
일본향 플랫폼 ‘누구’를 운영하는 메디쿼터스와 트러플 미스트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달바’의 비모뉴먼트 등은 비건 제품을 내세워 ‘착한 소비’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아이패밀리SC의 색조 브랜드 ‘롬앤’은 18~24세 ‘코스메틱 덕후(코스메 오타쿠)’만을 겨냥해 브랜드 팬덤을 구축해 아시아 젊은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