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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 83% 줄인 그린선크림…한국콜마, 업계 최초 인증 2024-05-23 17:56:35
한국콜마는 뷰티업계 최초로 자사 선케어 제품이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녹색기술 인증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탄소저감 등 에너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절약한 기술과 제품에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서다. 한국콜마는 2022년 해바라기, 월귤, 별꽃에 함유된 항노화 성분을 복합 추출하는...
한국콜마, 선크림 제조서 탄소 발생 83% 줄여 '녹색기술제품 인증' 2024-05-23 16:01:58
한국콜마는 뷰티업계 최초로 선케어 제품에 대한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녹색기술 인증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탄소저감 등 에너지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절약한 기술과 제품에 부여하는 친환경 인증서다. 한국콜마는 2022년 해바라기, 월귤, 별꽃에 함유된 항노화 성분을 복합추출하는...
E.L.F뷰티 "미용 업황 둔화 우려에도 실적 낙관" 2024-05-23 11:50:42
E.l.f가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화장품 체인 울타 뷰티는 최근 뷰티 산업 전반에 걸쳐 약세 추세를 경고한 바 있다. 하지만 아민 CEO는 회사가 울타 뿐 아니라 타겟에서도 큰 매출을 올렸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스킨 케어 브랜드 나트리움 인수가 성과를 내고 있으며 E.l.f 가 해외로 진출하면서 파워 그립 프라이머와...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버드뷰가 운영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를 개최하고 ‘베스트 신제품’을 포함한 4개 어워드의 수상 제품을 발표했다. 올해로 10년째인 화해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뷰티 시상식이다. 이번 상반기 화해 어워드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지난...
[마켓톺] 갑갑한 안개장세에 수출 소비재 눈에 띄네 2024-05-22 16:13:00
K-뷰티의 인기와 그로 인한 뚜렷한 실적 개선세 덕에 자금이 유입되고 있다. 이날도 애경산업[018250](5.02%), LG생활건강[051900](4.34%), 한국화장품제조[003350](4.22%), 토니모리[214420](3.37%), 아모레퍼시픽[090430](2.06%), 잇츠한불[226320](1.51%) 등이 일제히 강세를 보였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10년 만에 K-뷰티 모멘텀"…화장품株, 신고가 랠리 2024-05-22 09:30:57
초반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증권가에선 비중국 글로벌 수요가 견고해, 화장품 기업들의 실적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10년 만에 K-뷰티 모멘텀이 돌아왔다"며 "이제 단순히 분기 실적, 특정 제품, 유행 모멘텀에 의존하기보다 이 산업의 구조적인 확장성을 보고 긴 호흡에서...
[게시판] 산업부·코트라, 이탈리아서 '韓 디자인 트렌드' 콘퍼런스 2024-05-22 06:00:12
[게시판] 산업부·코트라, 이탈리아서 '韓 디자인 트렌드' 콘퍼런스 ▲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지난 21일부터 3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2024 밀라노 패키징 전시회'에서 '한국의 디자인 트렌드'를 주제로 콘퍼런스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한국 측 대표로는...
쇼핑·문화·교육 한곳서…'진주 랜드마크' 떴다 2024-05-21 18:51:46
내 진주 상평산업단지가 있다. 인근 혁신도시로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다. 항공우주청, 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이 있는 사천으로도 통근이 가능하다. 학군 또한 우수한 편이다. 아너폴리스 부지 앞에 정촌초와 개양중이 있다. 경상국립대 사대부중·고교도 인근에 있다. 경상국립대·연암공과대·진주교육대 등 대학교도...
재능 기부…미래 인재 육성…ESG 경영 전파…사회적 약자 돕고 고통 분담, 더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든다 2024-05-20 16:15:34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신생·중소 뷰티 기업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는 ‘K뷰티 인큐베이터’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CJ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연간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100억 클럽’ 브랜드 수는 2022년보다 30% 증가했다. 100억 클럽의 절반 이상인 51%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K뷰티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3년간 300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상생경영안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입점업체와 함께 상품기획, 연구개발(R&D), 영업·마케팅 등 브랜드 발굴부터 해외 진출까지 브랜드 육성의 전 과정을 지원할 방침이다. 올리브영은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K뷰티 산업을 한층 더 확장하겠다는 목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