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멀티샵 '뷰티케이', 오시리아 관광단지 28일 공식 오픈 2025-11-27 15:59:15
취향의 소비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뷰티케이는 단순 판매 매장을 넘어 ‘체험 중심’ 공간으로 설계됐다. 매장 곳곳에는 제형 테스트존이 마련돼 있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의 색상·텍스처·흡수력 등을 직접 발라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샘플 테스트 제품을 충분히 배치했다. 현장에서 바로 경험하고 선택한 제품을 구매할...
"완판 기대"…구혜선이 만든 '특허 상품' 뭐길래 2025-11-20 10:04:28
이번에는 뷰티 제품을 출시하게 된 것. 구혜선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헤어롤은 왜 항상 같은 모양일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해, 부피를 줄이고 사용성을 높인 납작형 헤어롤을 고안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벤처기업 '주식회사 스튜디오 구혜선'을 설립하고 카이스트와 협업해 기술적 완성도를 높였고,...
올더뮤, 올리브영 11월 기획전 파워팩 선정...브랜드 인지도 강화 나서 2025-10-31 13:47:57
보다 폭넓게 알리고, 이너뷰티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에이지엣랩스에서 전개하는 올더뮤는 달팽이 점액질에서 추출한 뮤신을 특허 공법 ‘나노 뮤신 기술’로 적용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매일 오후 2시, 나를 위한 뮤신 루틴’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에서 쉽고 꾸준하게 실천할 수...
구미대, 수시면접일 특색 있는 체험 활동 면접생 눈길 2025-10-17 17:51:26
같이 실감나게 운전하는 체험을 했으며 의료뷰티디자인학부는 AI뷰티테크존을 운영하면서 수험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구미대는 2026학년도 수시1차 면접일을 맞아 다양한 편의와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 이벤트를 제공해 축제 같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게임체험, 혈압측정, 농구게임, 디폼키링, 드론스포츠 체험,...
SNS 난리난 '걸그룹 청바지'…올가을 대세 패션템 등극 '인기 폭발' 2025-09-13 21:30:41
떠올랐다. 한류 영향력이 음식과 뷰티를 넘어 패션으로도 번지는 모습이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레드벨벳 예리, 에스파 카리나·닝닝, 아이들 미연, 베이비몬스터 아현·아사, 청하 등 다수의 국내 아이돌이 비슷한 디자인의 청바지를 입은 사진이 공유되며 화제가 됐다. 다리와...
[이제는 K관광] ① K컬처붐에 늘어난 방한객…구석구석이 '핫플' 2025-08-31 06:01:04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고, 뷰티 분야에선 제조원료 국산화를 지원하는 한편 미국에 공동물류기지 두 곳도 구축하기로 했다.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한식(K푸드)과 K뷰티·패션·의료 등 고유한 우리나라 문화의 매력에 전 세계 20·30세대에서 K컬처가 큰 인기를 끌면서 방한 관광이 늘고 있다"며...
한국관광공사, 국내 가전-패션 기업들과 손잡고 한국 매력 알린다 2025-08-25 11:36:59
오는 30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열고, 사진업체 인생네컷과는 오는 10월에 협업한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과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페스티벌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2025' 홍보를 위한 경주 한정판 티셔츠를 제작해 선보였다. 한여옥 한국관광공사 브랜드콘텐츠팀장은 “한국...
관광공사, K전자·패션·뷰티기업과 K관광객 유치나서(종합) 2025-08-25 09:07:52
오는 30일까지 공동 이벤트를 열고, 사진업체 인생네컷과는 오는 10월에 협업한다. 지난달에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과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페스티벌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2025' 홍보를 위한 경주 한정판 티셔츠를 제작해 선보였다. 한여옥 관광공사 브랜드콘텐츠팀장은 "한국 패션과...
관광공사, LG·무신사 등 K-브랜드와 한국관광 매력 알린다 2025-08-25 08:31:24
이벤트를 열고, 10월에는 인생네컷과 협업하는 등 한국관광 홍보를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사업을 진행한다. 한여옥 관광공사 브랜드콘텐츠팀장은 "한국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늘어나고 있는 한국 팬들을 한국여행으로 연결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에 진출한 여러 K-브랜드 기업과...
"한국 왔으면 여기는 꼭"...외국인 지출 '쑥' 2025-08-19 06:21:41
뷰티 등의 인기에 힘입어 외국인의 카드 이용 건수가 즉석사진관, 네일숍, 코인노래방(코노), 주요 국립 박물관 등에서 급증했다. 서울 외 지방에서의 외국인 소비도 증가하는 추세다. 19일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가 작년과 올해 1∼7월 대만·미국·일본·중국 등 4개국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카드 소비 내역을 분석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