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함께 K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탈리다쿰은 한국 토종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이용객에게는 탈리다쿰 바디 클렌저, 바디 밤과 민들레 타올을 제공한다. 조식 2인...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헬스&뷰티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는 인플루언서 ‘셀러’와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를 기반으로 공동 기획한 제품을 개발하여 제조 및 유통까지 전개하는 ‘S2C(Seller to Customer)’ 프로젝트들을 통해 신규 수익모델 안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분기에는 더욱 많은 인플루언서 셀러들과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어 140%...
시부야로 간 K스타트업…"일본 기업과 손잡고 신산업 발굴" 2024-05-17 08:32:20
스타트업과 대기업 등에 국내 반도체와 뷰티, 엔터 등의 전문가를 연결해 인력난을 해소하는 솔루션을 공급할 계획"이라며 “일본은 2018년부터 겸업 금지 조항이 사라지면서 부업 시장이 굉장히 커졌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부터 일본에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며 “일본VC의 투자를 받아 일본 네트워크를...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시즌 개막…뷰티·패션·여행상품 할인행사 2024-05-11 07:00:04
히로시마 왕복항공권 등이 있다.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편도권 등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과 일본 6천여개 호텔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온 =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하고 주요 패션·뷰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꾸미고 봄나들이 가자'…롯데온, 패션·뷰티 70% 할인 2024-05-08 06:00:06
'꾸미고 봄나들이 가자'…롯데온, 패션·뷰티 7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쇼핑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헌터는 각종 데이터를 활용해 그달의 트렌드와 고객 소비 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해 수요가 높을...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뷰티 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브랜드에서는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뉴트리원, '사이클 다이어트' 라인업…맞춤형 솔루션으로 체지방 감소 도와 2024-04-17 15:55:33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비비랩은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 ‘사이클 다이어트’ 라인업을 선보였다. 체지방 감소와 기초 건강 개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목표로 영양소를 채워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각 제품의 상황 별 섭취 팁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하거나 조합해 섭취할...
넥스트플레이어, 2023년도 매출 530억 달성... 전년 대비 15% 성장 2024-02-23 10:00:00
“2024년에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사업 성장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한 데이터 커머스 기업으로, 현재는 20~30대를 위한 헬스케어 및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 헬스헬퍼, 페이퍼백, 생활약속,...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지컷, 딥티크, 바이레도, 어그, 에르노 등이 최다 검색 브랜드로 꼽혔다. 이외 '파자마', '원피스', '자주', '어그 슬리퍼' 등도 주요 검색어에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뷰티 플랫폼을 넘어 가전, 가구, 레저, 반려동물, 미술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엄선된...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컷’ 등 자사 여성복 브랜드 영업권을 양도하고, ‘K패션 전문 법인’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내놨다. 고가 제품 위주의 해외 패션 브랜드로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운 만큼 중저가 자체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앞당기겠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