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정의 달 기다렸다"…테이블오더 티오더, 패밀리 케어 프로모션 선봬 2024-04-29 09:50:16
사장님앱 서비스 등 최대 혜택으로 구성했다"며 "테이블오더 업계에 만연한 피해를 없애고 건강한 업계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구제 활동을 계속해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패밀리 케어' 프로모션은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등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민희진 '파이팅 스피릿' 배워라"…국힘에 조언한 전여옥 2024-04-29 07:51:52
의원은 지난 28일 자신의 블로그에 '하이브 vs 민희진?'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민 대표의 지난 25일 기자회견을 조명했다. 하이브 경영진과 갈등을 빚다가 '어도어의 경영권을 탈취하려 했다'는 의혹을 산 민 대표는 회견에서 욕설 섞인 울분을 토해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 전...
이재명·조국 '고량주' 회동에…전여옥 "영수증 올려라" 2024-04-28 08:03:04
의원은 28일 자신의 블로그에 "윤석열 대통령 보고는 술 마시지 말라고 해놓고 지들은 저렇게 창문이 훤한 시간부터 고량주를 퍼마셨다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내로남불 쇼국 맞죠?"라며 "'고량주'가 '연태고량주'면 OK? 나 같으면 영수증을 착 올리겠구먼. SNS에 조철봉 사진도 올리면서 이럴...
이재명·조국은 있고, 한동훈은 없었다…총선 결과의 비밀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8 07:40:04
키워드)의 소셜 언급량(X·인스타·블로그)은 584만1384건으로 국민의힘(국민의힘·국힘 키워드, 212만4317건)의 2.7배에 달한다. 민주당 언급량은 매달 국민의힘보다 최소 2배, 많게는 4배까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진보 진영에서는 민주당을 중심으로 결집력을 통한 바이럴(입소문) 영향이 컸다고 볼 수...
[책마을] 요즘 짭짤해요…'소확행' 창업자 42명 이야기 2024-04-26 17:56:15
뷰 이상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시리즈다. 블로그로 월 1000만원을 버는 블로거, 무자본으로 소셜 모임을 단기간에 대규모로 키워간 사회초년생, 출퇴근 시간 100분을 이용해 소설가가 된 직장인, 제주 카페로 제2의 인생을 사는 신혼부부, 마흔 넘어 시작한 운동으로 77만 유튜버가 된 주부 등 그가 만난 사람들의...
LG전자 베스트샵, 문정본점 오픈 '가전 특별세일 및 웨딩페어 행사' 진행 2024-04-26 09:00:00
다. 매장 관계자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송파구 및 인근 지역 결혼가전, 입주가전 구입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매력적인 구입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매장 전화 문의 등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관련 세미나를 통해 고객을 만나거나 정보성 블로그 콘텐츠를 쌓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검색으로 들어오는 오가닉 유입이 많아졌고 특히 주변 소개로 바이럴 되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위에 언급한 학교의 사례처럼 선생님들이 학생에게 필요하다고 느껴서 직접 소개를 해...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2023년 1월부터 2024년 1월까지 1년간의 네이버 블로그 데이터를 취합한 결과, 명실상부 투썸의 대표 메뉴인 스초생 대비 아박의 언급량은 2배 수준이고, 그 중 MZ세대가 전체의 57%를 차지할만큼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대표 제품이다. 또한, 연관어 순위에서는 ‘집(3위)’, ‘하루(5위)’ 등이 상위권을 차지한다. 이와...
"가성비 따져야죠"…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 2024-04-24 06:17:40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품질과 가격을 비교한 정보를 '소비자24'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10명 중 7명 구매전 정보검색…"가성비 따져 제품 선택" 2024-04-24 06:00:22
인터넷 카페·블로그 리뷰(60.4%), 유튜브·틱톡 등 동영상(46.7%) 등의 순이었다. 소비자들이 업체 광고보다 실제 제품을 사용한 경험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널을 선호하는 것이다. 소비자원은 합리적인 제품 선택과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품질과 가격을 비교한 정보를 '소비자24' 사이트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