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신규 취항…내일부터 주 4회 운항 2025-12-19 16:37:36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으로 제주 도민들의 해외여행 편의를 높이는 한편, 한·일 간 교류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 편의 중심의 노선 확대와 항공 서비스 증진에...
유휴 여객기로 화물 운송…코로나 위기 돌파한 '역발상' 2025-12-18 17:37:47
줄어들자 조 회장은 인천공항을 거쳐 제3국으로 여행하는 환승 수요 유치에 나섰다. 대다수 해외 항공사가 적자를 면치 못한 그해 대한항공은 1334억원 흑자를 냈다.◇세계 10위권 항공사로 발돋움화물기 승부수로 코로나19 위기를 넘긴 2020년 9월, 이동걸 당시 산업은행 회장이 조 회장을 찾았다. 아시아나항공 인수를...
트렁크서 시작된 171년 여정…루이비통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2025-12-18 17:06:44
떠난 루이비통의 창립자. 오늘날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나기까지 루이비통이 이룩해 온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서울 한복판에 문을 열었다. 소년 루이 비통은 여행의 역사를 새로 썼다. 그는 폭이 넓은 치마와 화려한 드레스가 각광 받던 1850년대, 뚜껑이 평평한 트렁크...
에스.티.듀퐁, 153년 전통 프랑스 명품…'품격'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4:01
유명 인사부터 로열 패밀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듀퐁은 가죽 제품을 시작으로 고위 공무원들의 이니셜을 각인한 지갑과 가죽 제품을 생산했다. 당시 럭셔리 액세서리의 세계적인 전당이었던 루브르 상점에 공식으로 납품했고 1920년에는 아주 호화스럽고 독창적인 여행 가방을 제작했다. 이는 당시 프랑스 상류층과...
잔나비 "올 한해 음악에 헌신…덕분에 11년 버텼으니까요" [김수영의 크레딧&] 2025-12-17 06:19:01
'사랑의 이름으로', 파트2의 타이틀곡은 '첫사랑은 안녕히-'였다. 중간에 '사옵뮤 외전: 여름방학 에디션'으로 2곡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최정훈은 "음악에 헌신하는 한 해를 보내자는 생각에 처음에는 앨범명을 '뮤직'이라고 했다. 그런데 음악에서 소리를 뜻하는 '사운드'를...
한국인의 '최애 예술가'는 누구일까 2025-12-16 18:03:27
눈에 담으며 금강산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악가, 어떤 화가를 가장 사랑하나요. 한국경제신문 프리미엄 문화예술 플랫폼 아르떼(arte.co.kr)는 ‘나의 최애 예술가, 가슴에 남은 인생명작’을 주제로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300명 대상) 국내 예술 애호가들의 취향을 알아보는 설문조사를 합니다....
"'시지프스' 세계관 강화"…'스우파' 리헤이 합류로 신선함도 한 스푼 [종합] 2025-12-16 17:59:21
삶의 고난에도 불구하고 이 순간을 뜨겁게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추정화 작, 연출-허수현 작곡가 콤비가 의기투합한 이 작품은 지난해 제18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창작지원사업에 선정돼 관객들에게 첫선을 보였고,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아성크리에이터상·창작뮤지컬상 3관왕을 달성했다. 지난해 12...
유엔 회의서 맞선 중일…"다카이치 발언 철회" VS "주제와 무관"(종합) 2025-12-16 11:59:07
그는 "종전 후 일본은 일관되게 평화를 사랑하는 국가의 길을 걷고 있다"라고도 강조했다. 양측은 회의 종료 직전에 한 번 더 발언 기회를 요구해 서로에 대한 비판을 펼쳤다고 교도통신은 전했다. 이번 회의는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의 임기 종료를 앞두고 내년에 본격화할 후임 사무총장 선출과 다자간 협력...
나의 최애 예술가와 가슴에 남은 인생명작을 뽑아주세요! [아르떼 서베이] 2025-12-16 08:56:20
담으며 금강산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음악가, 어떤 화가를 가장 사랑하시나요.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문화예술 포털 아르떼는 ‘나의 최애 예술가, 가슴에 남은 인생명작’을 주제로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총 300명 대상) 국내 예술 애호가들의 취향을 알아보는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현장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올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2025-12-15 13:43:28
선물하기 캠페인은 종합편을 비롯해 ▲해외여행보험 ▲골프보험 ▲원데이자동차보험 등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모두 올해 고객들에게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생활밀착형 상품으로 필요한 순간에 바로 선물 형태로 전달할 수 있다. 캠페인 광고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2,796만회, 좋아요 5만3,00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