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탈리아 리큐르 브랜드 디사론노, 500주년 한정판 에디션 공개 2025-10-31 17:31:00
디사론노(DISARONNO)가 브랜드 탄생 500주년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디사론노의 역사와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섯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한국 시장에도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1525년 사론노(Saronno)에서 탄생한 디사론노는...
온라인은 오프라인 흥행 가늠자…주목받는 편의점 'O4O 마케팅' 2023-06-04 07:15:01
주류 상품 '디사론노'도 온라인을 거쳐 오프라인 스타가 된 사례다. 칵테일 제조에 쓰이는 디사론노는 GS25가 2020년 7월 론칭한 온라인 주류 예약·주문시스템 '와인25플러스'에서 판매돼 인기를 끌었다. GS25는 해당 데이터를 통해 2030세대가 즐기는 '믹솔로지'(주류를 섞어 마시는 것),...
에스프레소에 위스키를 탄다고?…"스타벅스 바리스타 된 기분" 2023-05-22 22:00:01
사론노’ 위스키에 에스프레소를 섞어 만든 음료다. 이 위스키는 편의점이나 마트만 가도 쉽게 살 수 있다. 에스프레소와 섞자 독특한 향미의 이색 커피가 됐다.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에스프레소는 쓰고 진한 맛으로 알려져 있다. 현지에서는 진한 에스프레소를 마치 우리가 일상적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듯 가뿐히 즐길...
코로나에 홈술 인기…편의점에서 매출 폭등한 술은? 2021-04-09 09:56:55
사론노’다. GS25가 지난해 11월 와인25플러스에서 선보인 ‘캄파리 홈텐딩 키트’는 준비한 물량 500세트가 출시 첫날 모두 팔렸다. 캄파리 홈텐딩 키트는 이탈리아의 유명 리큐어(칵테일용 희석주) 캄파리를 포함한 4종의 칵테일용 주류와 집에서 칵테일을 만드는 ‘홈텐딩’ 도구 6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GS25는 이런...
GS25, 주류 '스마트오더' 지방 판매율 쑥…선호 1위 '디사론노' 2020-07-20 14:53:49
1위 상품은 칵테일에 쓰이는 리큐르 주류인 ‘디사론노’였다. 디사론노는 칵테일 매니아 층이 즐기는 주류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하루 200병 이상 판매 되고 있다. 이에 GS리테일은 21일 11시부터 특별 와인 할인전을 실시하기로 했다. △샤또마고 △샤또라뚜르 △샤또오브리옹 △샤또라피트로칠드 △샤또무똥로칠드 등 ...
"주류 스마트 주문, 서울보다 지방이 많아" 2020-07-20 09:46:40
주류 주문이 서울보다 어려운 지방에서 '와인25플러스'를 많이 이용했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같은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칵테일 제조에 쓰이는 '디사론노'로, 하루 평균 200병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와인25플러스'에선 와인, 위스키, 보드카 등 250여종의 주류를 구매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