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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메파크' 3사 공동 가전·디지털행사…최대 49% 할인 2024-06-18 12:06:05
'강력추천' 탭에서는 주요 상품군별 전문 MD(상품기획자)들이 추천한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티몬은 주요 파트너 브랜드 페이지를 별도로 구축해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인터파크쇼핑은 디지털·가전·PC 품목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장마와...
4월 온라인쇼핑 19조8천억…가정의달 앞두고 음식료품 18%↑ 2024-06-03 12:00:08
반면 가방과 신발은 각각 10.3%, 2.3% 줄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는 음식료품(14.0%), 음식 서비스(11.2%), 여행·교통서비스(10.6%) 순으로 높았다.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4조8천26억원으로 작년 동월 대비 11.9% 늘었다. 모바일 거래액이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액서 차지하는 비중은 74.8%로 집계됐다....
고물가 속 '소비 양극화'…음식료품·여행·온라인 쇼핑 '쑥' 2024-06-03 12:00:01
상품군도 음식료품이었다. 상품군별 거래액 구성비를 보면 음식료품이 14.0%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음식 서비스(11.2%)와 여행 및 교통서비스(10.6%)가 뒤를 이었다.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4조8026억원으로 11.9% 증가했다. 모바일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74.8%로 1.0%포인트 늘었다. 코로나19 해제와 함께 이어지고...
GS샵 "상상초월 특집 주문액 3천억원…화장지 100만롤 팔아" 2024-06-03 09:51:22
15만 마리를 팔았다. 상품군별로 보면 식품 주문액이 작년보다 50% 늘었다. 순살 고등어(64%)와 종가김치(5%) 등 반찬류 판매가 늘었고, 과일값 급등으로 '제스프리 키위' 주문액이 21% 증가했다. GS샵은 이달에도 고물가를 겨냥한 행사를 이어가기로 하고 여름철 수요가 늘어나는 '속옷'을 주력 상품으로...
"점심값 아끼는데 이것만한 게 없어요"…MZ 직장인들 '우르르' 2024-05-29 15:00:18
상품은 조금씩 다르게 구성돼 있지만 도시락, 삼각김밥 등 간편식사류와 커피 구독이 인기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지난 1~4월 편의점 CU의 구독 쿠폰 이용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57.3% 늘었다. 연간으로는 2022년 119%, 지난해 143%로 매년 세 자릿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상품군별로는 김밥(22.5%) 비중이 가장...
KT SAT, 독일 리바다와 저궤도 위성사업 협력 2024-05-29 08:08:42
고객군별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는 전략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리바다는 지상 게이트웨이 연결 없이 100% 위성 간 통신을 통해 보안성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차별점이다. KT SAT은 리바다 서비스를 활용해 군·정부, 금융 분야 등 보안에 민감한 고객을 중심으로 고속의 위성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알리·테무 공습에 '할인 행사' 늘렸더니…유통업계 '매출 폭발' 2024-05-28 11:00:01
효과로 매출이 줄어들었다. 상품군별 매출을 봐도 식품(1.7%)과 서비스·기타(5%)를 제외한 가전·문화(-13.2%), 아동·스포츠(-4.5%) 등 대부분 품목에서 매출 감소가 일어났다. 반면 온라인 유통업체는 중국 e커머스 업체인 알리·테무와 경쟁하기 위해 국내 업체들이 할인행사를 활발히 벌이면서 매출이 늘었다. 특히,...
대한상의-소진공, '국제표준 바코드' 활용 업무협약 2024-05-16 15:00:09
GS1 바코드를 활용하면 전국 중소마트에 판매되는 동일 상품에 대한 지역별, 매장 규모별, 상품군별 매출 데이터를 추출해 구매 트렌드 등을 '핀셋 분석' 할 수 있다.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에 대한 통합 발주, 공동 구매가 가능해 소규모 발주에 비해 저렴한 단가로 물품을 살 수 있다. ...
해외직구 중국 비중 '역대 최대'…1조원 육박 2024-05-01 14:34:01
57.0%로 16.5%포인트 늘었다. 관련 통계 집계 이래 가장 큰 비중이다. 상품군별로는 생활·자동차용품(49.9%), 컴퓨터·주변기기(72.7%) 등에서 증가하고 의류·패션 관련 상품(-2.4%)에서 감소했다. 해외 직접 판매액은 3천991억원으로 집계돼 작년 1분기보다 37.0% 늘었다. 국가별로 중국(71.7%), 미국(17.9%) 등에서...
1분기 해외직구 중국 비중 40.5→57% 급증…역대 최대 2024-05-01 12:00:06
큰 비중이다. 상품군별로는 생활·자동차용품(49.9%), 컴퓨터·주변기기(72.7%) 등에서 증가하고 의류·패션 관련 상품(-2.4%)에서 감소했다. 해외 직접 판매액은 3천991억원으로 집계돼 작년 1분기보다 37.0% 늘었다. 국가별로 중국(71.7%), 미국(17.9%) 등에서 증가했다. 1분기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59조6천768억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