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엘리트, 기능성 원단·청소년 취향 디자인…中 진출 2025-07-11 10:00:24
해외 진출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중국 합자법인인 상해엘리트를 통해 현지 프리미엄 교복 시장에 진입해 안정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현지 학교 및 학부모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상하이 패션위크 등 주요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가해 브랜드 인지...
상해엘리트, 성장세 지속…"작년 매출 25% 증가 예상" 2025-02-25 10:50:49
상해엘리트, 성장세 지속…"작년 매출 25% 증가 예상"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형지엘리트[093240]의 중국 합자법인인 상해엘리트는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5% 성장해 최대 매출 경신이 예상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중국 대표 패션회사인 빠오시니아오 그룹의 계열사 보노(BONO)와 손잡고 설립한...
6월결산 형지엘리트, 1분기 영업이익 15억원…105% 증가 2024-11-15 08:40:08
6월결산 형지엘리트, 1분기 영업이익 15억원…105% 증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6월 결산법인 형지엘리트[093240]는 2024 사업연도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5억원으로 지난 1분기 대비 105% 늘었다고 15일 밝혔다. 1분기 매출은 333억원으로 30% 증가했다. 스포츠 상품화 사업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98%...
[트럼프 재집권] 신중한 러시아…미러 관계 '변곡점' 전망도(종합) 2024-11-06 23:29:40
정치 엘리트는 당적과 관계없이 반러시아 태도와 러시아를 억제하는 노선을 고수하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트럼프의 승리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직무 수행 결과에 대한 미국인의 불만을 드러낸다고 해석했다. 이어 "러시아는 국익을 굳건히 지키고 특별군사작전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미국의...
[게시판] 형지엘리트, 중국 상하이 교복 세미나 참가 2024-11-05 08:37:28
형지엘리트는 중국합자법인 상해엘리트를 앞세운 프리미엄 교복 시장 공략 사례를 발표했다. 허원신 상해엘리트 총경리는 프리미엄 전략을 지속하는 동시에 원가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해 중국 각 지역 교육국을 대상으로 대규모로 납품하기 위한 일반 교복 상품 개발도 적극 개발하겠다고 발표했다. (서울=연합뉴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상해엘리트 찾아 직원 격려 2024-10-16 10:06:08
형지엘리트[093240]는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지난 14∼15일 중국 상해엘리트 본사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최 회장은 신축 사옥에 조성 중인 대규모 쇼룸(체험 전시실) 구축 현장도 점검했다. 최 회장은 "최근 형지엘리트 대표이사로 바통을 이어받은 최준호 부회장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 잘 할...
형지엘리트 대표 오른 최준호 "글로벌 완성하고 넘버원되겠다" 2024-10-07 06:33:00
부친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의 바통을 이어받아 형지엘리트 대표이사에 올랐다. 그는 지난 2021년부터 까스텔바작[308100] 대표이사도 맡고 있다. 최 부회장은 "중요한 시기에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됐다"며 "해외 사업을 확대하고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등 '글로벌 형지' 완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형지엘리트, 중국 사업 기대감에 장중 '신고가' 2024-09-27 09:37:54
엘리트는 중국, 베트남,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매출이 전년 159억원에서 15% 증가한 183억원을 기록했다. 형지엘리트는 내년의 경우 올해 대비 매출 25%, 영업이익 120% 증가를 전망했다. 올해도 연간 납품 목표의 100%를 이미 달성했다. 해외 프리미엄 교복 시장을...
"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이 회사'에 관심 쏟아졌다 [종목+] 2024-09-27 06:36:38
매출이 폭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기존 야구장 안에서만 입고, 쓰고, 필요했던 굿즈들을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확장시킨 것이 경쟁우위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중국 시장에서의 실적 기대감이 커진 것도 주가를 부양한 요인으로 풀이된다. 형지엘리트는 중국, 베트남, 동남아시...
“3S 전략 먹혔다”…형지엘리트, 연 매출 1327억 ‘역대 최대’ 2024-09-20 16:59:43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한몫 했다는 설명이다. 워크웨어 ‘윌비’도 전면적으로 재정비하며 기능성 의류 관련 높아진 눈높이를 충족시키며 기업간거래(B2B)에서 기업·소비자간거래(B2C)로 고객층을 넓혔다. 현재 전국 200개 매장에 편집숍 형태로 윌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업 대상 대규모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