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3분기 영업익 544억…전년비 44.6%↑ 2025-11-14 16:34:00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4%, 44.6% 늘어난 수치다. 3분기 영업이익 급증은 지난해의 기저효과로 풀이된다. 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의 경우 신라면과 새우깡 등 주요 제품 가격 인하 영향에 큰 폭으로 감소한 바 있다. 다만 올 3월 가격을 인하 전 수준으로 되돌리며 수익성이 회복됐다. 3분기까지 누적...
농심 3분기 영업이익 45% 늘어난 544억원…"기저효과 영향" 2025-11-14 15:53:37
지난해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 2023년 7월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인하한 영향으로 큰 폭으로 줄었다. 농심은 지난 3월 신라면과 새우깡 가격을 인하 전으로 되돌린 것을 포함해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했고 이에 따라 3분기 실적이 대폭 개선됐다. 다만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은 지난 2023년 3분기 영업이익(557억원)보다는...
"한해 장사 지금 해야지"…산리오·포켓몬 총출동 '빼빼로 대전' 2025-11-03 14:07:24
증가했으며 빼빼로, 새우깡 등 과자 카테고리 매출도 60% 늘었다. 이에 회사는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글로벌 인기 캐릭터와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버추얼(가상) 아이돌그룹 이세계 아이돌 등의 IP를 활용해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도 인기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손잡고 기획세트 5종과 게임...
농심·하이트진로, 런던아시아영화제 파트너십 2025-11-02 11:18:13
설치됐다. 관객들은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으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할 수 있었다. 현지 언론에서는 "극장 안의 미니 한국 푸드 페스티벌"이라 평가했으며 특히 라면과 소주의 조합은 런던의 쌀쌀한 날씨 속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영화제 측은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레몬소주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흘간 약 1만명...
떴다하면 '주가 폭등'…"블핑님, 인증샷 하나만" 종토방 들썩 [분석+] 2025-10-24 14:10:13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 쇼'에 출연해 농심의 새우깡과 바나나킥, 오리온의 고래밥을 즐겨 먹는다고 소개했다. 특히 바나나킥을 두고선 "가장 좋아하는 과자"라며 "진짜 맛있다. 예상과 다른 특별한 바나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농심 주가는 제니의 발언이 있은 후 3월 중 최고 14.88%까지 올랐다...
"한국인들 미쳤다" 카디비 한마디에…해외서 난리 난 음식 [트렌드+] 2025-10-23 15:23:56
바나나킥, 새우깡, 빼빼로 등은 해외 팬들 사이에서 한국 여행 중 필수로 체험해야 할 품목이 됐다. 이 같은 흐름은 현지 편의점과 온라인몰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고, K푸드 전체 수출 증가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바나나킥은 제니가 올 초 미국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언급한 그...
"케데헌 인기에 국립중앙박물관 인산인해"…이촌역 하차객 90%↑ 2025-10-22 15:52:39
끌었다고 분석했다. 올해 8월 말 케데헌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 출시 전후 하나로마트의 새우깡 판매량을 지수로 환산하면 72∼75 수준에서 100까지 높아졌다고 한다. 올해 8월 25일∼9월 19일 새우깡 구매 고객 가운데 46%가 올해 들어 처음 새우깡을 구매한 경우에 해당했다고 농협은행은 전했다. hanjh@yna.co.kr (끝)...
"농심, 4분기부터 '케데헌' 협업 효과 전망"-키움 2025-10-22 08:30:55
효과가 나타나면서 신라면·새우깡 등 주력 제품 매출이 반등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4만원은 유지했다. 이 증권사 박상준 연구원은 "농심은 케데헌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북미·유럽 등 해외법인을 중심으로 매출이...
농심 x 케데헌, 뉴욕서 팝업 스토어…대규모 시위 겹쳐 인산인해 2025-10-20 10:44:52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뉴요커들에게 '한강 라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식 즉석 라면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농심은 케데헌 협업 한정판 패키지를 8월 말 한국에서 먼저 출시한 데 이어, 9월 중순부터 미국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 선보였다. 연내에는 영국·프랑스·독일...
잘 나가는 'K푸드'에 찬물 끼얹나…월마트 폭탄 선언에 '술렁' [안재광의 해외 리테일 쏙] 2025-10-02 12:30:01
있다. 농심 역시 신라면과 새우깡을 앞세워 월마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 스낵 박스로 묶은 과자류도 꾸준히 공급되고 있다. K푸드 열풍이 본격화하면서 월마트가 주요 판매 창구가 된 셈이다. 문제는 일부 라면과 스낵류가 여전히 합성 색소를 쓰고 있다는 점이다. 강렬한 붉은색을 구현하기 위해 레드40·옐로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