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미희망재단, 몸이 불편한 가족을 돌보는 청소년 지원 활동 펼쳐 2024-06-12 14:41:45
뒤 8~9일 이틀간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미희망케어는 가족돌봄청소년의 돌봄과 생계부담을 낮춰 안정적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이브더칠드런 광주아동권리센터와 함께 출범한 사업이다. 지난해 15명의 가족돌봄청소년을 선정해 8개월간 생활비 장학금을 지급하고, 대상자별 맞춤형 서비스 연계와...
"살아갈 희망 줬다"…청년 신용회복 돕는 두나무의 '넥스트 드림' 2024-06-11 14:00:31
드림 성과 공유회'에서 참여한 A씨는 "넥스트 드림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도 같은 사업"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넥스트 드림은 부채 부담으로 고통받는 청년의 재기 및 금융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초점을 맞춘 사업이다. 채무 변제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의 신용 회복과 금융 자립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재무 컨설팅 및...
대구한의대,프로야구 10개 구단과 ESG-지역사회 상생 프로젝트 추진 2024-05-30 10:16:12
멘토링, 밸류업 캠프, 성과 공유회 등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널리 확산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다. 지난 2년간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올해는 조금 더 지역과 연계된 문제를 발굴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통해, 지역과 연계한 창업, 정주인구 확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두나무, 청년 신용회복 지원 2024-05-29 18:55:32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지난 28일 서울 라이트닝 명동에서 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두나무 넥스트 드림’ 1주년 성과 공유회(사진)를 열었다. 넥스트 드림은 두나무의 ESG 프로젝트다.
두나무, 청년 신용회복 지원사업 '넥스트 드림' 성과 공유회 개최 2024-05-29 12:09:03
넥스트 드림'의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중구 라이트닝 명동에서 열린 성과 공유회에는 넥스트 드림으로 삶의 새 희망을 찾은 청년들과 재무 컨설턴트, 유관기관 실무자 등 60여 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재무 컨설팅, 생활비 지원, 긴급 생계비 대출 등 지난 1년 간...
"청년 신용회복 돕는다"…두나무 "지난해 300명 지원" 2024-05-29 09:22:13
‘두나무 넥스트 드림’의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서울 중구 라이트닝 명동에서 열린 성과 공유회에는 넥스트 드림으로 삶의 새 희망을 찾은 청년들과 재무 컨설턴트, 유관기관 실무자 등 60여 명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재무 컨설팅, 생활비 지원, 긴급 생계비 대출 등 지난 1년 간...
"통신사 틀에 가두지 말라"…3사 모두 '슬로건' 갈아치웠다 2024-05-20 22:00:01
이용자 중심의 슬로건과 캐치프라이즈를 공개해 왔다. 올해는 AI 용어를 직접 브랜드 슬로건으로 앞세워 'AI 기업'으로의 변신을 전면화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지난 17일 온라인 성과공유회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해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회사가 되자는 의미로 새로운 브랜드...
특구재단, 글로벌 진출지원 참여기업 모집 2024-05-20 11:12:42
등을 지원한다. 국내 사전 컨설팅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들(북미와 유럽은 각각 5개 사, 아시아 7개 사)에는 해외 현지 테스트베드 사전답사, 맞춤형 현지 PoC 운영, 해외 현지 성과공유회 등 글로벌 기술 현지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구재단은 기관이 보유한 해외 혁신거점 네트워크를 특구...
LGU+,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AX 기업 되겠다” 2024-05-19 15:10:11
대표는 지난 17일 1분기 온라인 성과 공유회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하는 회사가 되자는 의미로 새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며 “AI나 DX 분야에 고객 관심이 커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소통 전략을 수정했다”고 말했다. 그간 콘텐츠나 플랫폼 사업에 집중했던 LG유플러스는 최근 잇따라 AI...
LGU+, 'AI 전환으로 고객 성장'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24-05-19 09:16:37
유지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지난 17일 열린 온라인 성과 공유회에서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AI나 DX(디지털 전환) 분야의 고객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정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MZ세대 고객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가치가 성장이고, 기업 고객(B2B)에게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