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허머 EV' 국내 출시 공식화…GMC "브랜드 활동 강화" 2025-12-17 11:21:42
등장할 예정이다. 19일부터 21일까지는 성수역과 서울숲 일대에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는 도산대로·신사·강남대로를 중심으로 한 강남 지역에서, 12월 26일부터 28일까지는 이태원과 한강진 일대에서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월 21일과 27일에는 각각 성수연방과 이태원 카페 포이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단독] 하지원, 성수동 빌딩 185억에 매각…5년 만에 85억 시세 차익 2025-12-10 19:13:01
면적 257㎡, 연면적 998㎡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성수동 연무장길 이면에 있어 풍부한 유동 인구를 자랑한다. 1층에는 안경점이 입점해 있고, 헤어 메이크업샵 등이 영업하고 있다. 건물의 소유주는 하지원의 소속사인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다....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3억2929만2929원에 낙찰 2025-12-09 10:10:06
성수역 역명병기 입찰공고에서 약 3억원을 써내 사업권을 따낸 결과다. 무신사는 이를 계기로 '무신사 성수 타운화' 계획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무신사는 10일부터 성수역 역사 내외부 역명판을 비롯해 지하철 노선도 및 안내방송, 대합실 방향유도표지판, 승강장·안전문 역명판 등에 무신사역이 병기된다고 9일...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 2025-12-09 09:42:46
안전문 역명판, 전동차 노선도 등에서 성수역과 함께 무신사가 안내된다. 성수역을 향하는 전동차 안에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This stop is Seongsu, Musinsa)"라는 안내 방송이 나온다. 이번 역명 병기는 서울교통공사의 '역명 병기 유상 판매'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이번 역은 무신사역입니다"…무신사, 2호선 성수역 역명병기 시작 2025-12-09 09:25:04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수역 역사 내외부 역명판을 비롯해 △대합실 방향유도표지판 △승강장 역명판 △안전문 역명판 △전동차 △노선도 안내방송 등에서 성수역 다음에 무신사가 함께 표시된다. 특히 전동차 내에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라는 안내방송이 나온다. 무신사는...
"이번 역은 무신사역"...이름값 '와우' 2025-12-09 09:21:00
한해 3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성수역 역사 내외부 역명판과 대합실 방향유도표지판, 승강장 역명판, 안전문 역명판, 전동차 노선도, 안내방송 등에 성수역 다음에 무신사가 함께 안내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성수동으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고용과 투자를 지속해 확대했고, K패션 브랜드의 집결 효과 덕으로 지역 경제가...
"이번역은 성수역, 무신사역입니다"…3년간 역명병기 2025-12-09 08:50:14
역명판, 전동차 노선도, 안내방송 등에서 성수역 다음에 무신사가 함께 안내된다. 2호선 전동차 내에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이번 역은 성수, 무신사역입니다"라는 안내방송이 나온다. 무신사는 지난 9월 서울교통공사의 공개 전자입찰에서 약 3억3천만원에 성수역 역명병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됐다. 계약 기간은 3년으로...
"편의점인듯 아닌듯"…칼 간 이마트24, 성수에 '트렌드랩' 열었다 [현장+] 2025-11-27 19:15:11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출구 앞. 대중교통을 타고 성수동을 진입하자마자 곧장 보이는 거리에 ‘이마트24’ 매장 간판이 눈에 띈다. 성수동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위치로 꼽히는 이 곳에 이마트24는 약 100㎡(약 30평) 규모로 새로운 형태의 편의점을 냈다. 미래 비전과 새로운 고객 수요를 실험하는 '트렌드...
이마트24, 성수동에 플래그십스토어…"1030 잡는다" 2025-11-27 13:52:44
매장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성수역 4번 출구 앞에 약 100㎡(30평) 규모로 마련됐다. 24시간 운영한다. 1020 젠지(GenZ·1997년 이후 출생) 세대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고객이 타깃이다. 매장에는 특화 공간인 어뮤즈, W컨셉 등 편의점에서는 보기 어려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존', 캐릭터...
"MZ세대 잡는다"…리뉴얼 나서는 이마트24, 새 콘셉트 먹힐까 2025-11-27 12:53:58
전략이다. 트렌드랩 성수점은 100㎡(30평)규모로, 성수역 4번출구 인근에서 운영한다. 매장을 들어서면 오른쪽에 ‘어뮤즈’·‘W컨셉’ 등 으로 구성한 ‘브랜드팝업존’이 배치돼 있다. 매장 왼쪽 '브랜드존'에는 1020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스파이패밀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