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태국 최대 유통사 손잡고 'K푸드 사업' 확대 2025-12-02 09:08:45
식당과 카페 등 기업간거래(B2B) 고객 비중이 높은 마크로와 함께 B2B 제품군을 육성하고 공동 마케팅·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CP엑스트라는 비비고의 제품력과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마크로와 로터스 내 K-푸드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 양사는 CP그룹이 진출한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인근 동남아 국가로 협력을...
"제니도 먹는대" 난리나더니…성심당도 나섰다 '인기 폭발' 2025-11-29 13:53:05
판매로 이어졌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5월 카페 청수당과 협업한 말차 디저트를 선보인 데 이어 최근 두 번째 말차 라인업을 내놨다. △빈츠 프리미엄 말차 △프리미엄 몽쉘 말차&딸기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말차 쇼콜라 등이다. 오리온도 초코송이, 초코칩쿠키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에 말차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
'3N' 모두 모였다…서브컬처 들고 'AGF' 가는 게임업계 2025-11-24 10:30:53
중심으로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포토존, 테마 카페, 코스프레 쇼, 성우[458650] 토크쇼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올해 출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받은 인기작 '마비노기 모바일' 부스를 AGF에서 선보인다. 넷마블은 2017년 출시한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
"이제 '뜨아'의 계절"…편의점 매출 지각변동 2025-10-20 12:10:47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에서 핫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지난 12일 46%에서 전날 62%로 높아졌고, 방한용품 중에서는 핫팩 매출 신장률이 587.3%에 달했다. 같은 기간 편의점 CU의 군고구마와 즉석어묵, 핫아메리카노 매출은 각각 154.7%, 58.8%, 26.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핫팩 매출은 661.0% 늘었고 스타킹 매출은...
떨어진 기온에…편의점 군고구마·어묵 매출 '쑥' 2025-10-20 10:47:55
각각 68.1%, 54.5%, 20.6%를 기록했다.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에서 핫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지난 12일 46%에서 전날 62%로 높아졌다. 방한용품 중에서는 핫팩 매출 신장률이 587.3%에 달했다. 같은 기간 편의점 CU의 군고구마와 즉석어묵, 핫아메리카노 매출은 각각 154.7%, 58.8%, 26.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한은이 힘준 스테이블코인 사업 '프로젝트 한강'…사용률 42% 그쳐 2025-10-17 17:14:46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카페·배달앱 등 제휴 사용처가 부족한 것이 원인으로 꼽혔다. 정치권에선 국회에 계류 중인 관련법을 조속히 통과시켜 결제 지원 업체를 늘려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17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소속 안도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한은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4~6월 진행된 한은의...
"그래 잘하고 있어"…청춘들에게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5-09-28 18:04:03
세븐일레븐은 28일 올해 처음 부스를 열고 세븐카페 커피, 일본 인기 디저트 오하요 푸딩, 리유저블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럭키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컷 사진을 찍으면 세븐카페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했다. 빽다방은 데뷔 무대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만화 ‘짱구는 ...
세븐일레븐 '북새통'…공짜 커피에 텀블러 경품까지 [2025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5-09-27 14:56:19
방문객의 말처럼 세븐일레븐 부스는 단순한 시음 부스를 넘어 작은 축제 공간이 됐다. 행사 관계자는 “오픈과 동시에 부스 앞이 인파로 가득 찼고, 오후 내내 대기 줄이 이어졌다”며 “커피와 디저트뿐 아니라 게임과 포토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의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대표 원두커피...
한국서도 말차 열풍…"말차 음료 판매량 30% 증가" 2025-08-28 06:35:00
한옥 카페 청수당과 협업해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의 말차맛 한정 제품을 선보였다. SPC삼립[005610], 빙그레[005180] 등도 말차빵, 말차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뚜레쥬르와 폴바셋, 공차는 말차 빙수를 출시했으며 노티드는 도넛, 빵 등 말차를 활용한 11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최근...
소비쿠폰 한 달…"파리 날릴 뻔 했는데 살았어요" 2025-08-24 13:20:54
늘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즉석식품(60%)·냉동정육(40%)·고급 아이스크림(20%), 이마트24에서는 두부·콩나물(47%)·냉장국·탕·찌개(46%) 등 매출 증가가 눈에 띄었다. 다만 식료품을 주로 판매하는 대형마트 3사는 소비쿠폰 지급 후 고객을 동네 마트·편의점에 빼앗겨 매출이 줄었다. 회생절차 중인 홈플러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