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작은 소품이 포함된다. 99만원짜리 캘린더도…"아깝지 않다" 반응 대표적인 제품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99만원짜리 달력인 ‘30 몽테뉴 어드벤트 캘린더’다. 축제 콘셉트의 ‘서커스 오브 드림즈’를 주제로 향수, 립스틱, 스킨케어 등 화장품과 향초 등 24가지 제품을 담았다....
에스테팜, ‘2025년 벤처창업진흥 유공포상’ 벤처기업 부문 수상 2025-12-03 13:31:09
스킨부스터 ‘큐티셀(QTCell)’, PDO 실리프팅 제품 ‘큐티엘(QTL)’에 이어 NMN 기반 차세대 스킨부스터 ‘큐티온(QTON)’까지 개발하며 기술 중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고히 다져왔다. ‘큐티필 시그니처(QTFill Signature)’와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는 리도카인이 포함된 가교 히알루론산 필러이며, 특히...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질문을 많이 받았고, 그때마다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며 "K뷰티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현지에선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궁금했고, 메인 연출자인 김상아 PD가 저에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아름답다'는 걸 느끼게 하는 게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하더라. 저 역시...
이플미, '2025 화해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토너·세럼 동반 선정 2025-11-28 14:58:07
부스팅 토너'와 ‘하이드라 셀 부스팅 세럼’이 나란히 수상 명단에 오르며, 제품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했다. 특히 토너와 세럼이 각기 다른 부문에서 동시에 선정되며 라인업 전체의 강점을 보여준 것으로 평가된다. 대표 제품 ’하이드라 셀 부스팅 토너’는 총 2관왕(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스킨케어·스킨/토너...
K뷰티 '달바'의 힘…동남아 검색량 급증 2025-11-23 18:24:41
연관 검색어로 다른 K뷰티 인디 브랜드인 ‘스킨1004’와 ‘토리든’ 등도 올라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 증대 추세를 나타냈다. 인도에서는 현지 최대 뷰티 플랫폼 ‘니카(Nykaa)’와 달바를 함께 검색하는 사례가 많았다. 회사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원해 공격적인 해외 확장을 시도한 결과로 해석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끌리베’, 롯데홈쇼핑 연속 완판…GS·현대홈쇼핑까지 편성 확대 2025-11-20 16:28:49
라이브엑스(LIVEX)가 공동 개발 및 전개하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에스테틱 기술력, 살롱 현장 데이터, 제조 연구력이 결합된 차별화된 브랜드 모델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인 ‘바이옴셀 리파이닝 에센스’는 아기 피부에서 발견된 6종 아미노산과 프랑스산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프랑스 미용 협회(UNEC)와 CNAIB 국제...
EGF 세럼앰플 선두주자 레이브힐, ‘신부세럼’ 제 13차 와디즈 펀딩 오픈 2025-11-12 15:22:27
‘셀 리커버리(Cells Recovery)’ 솔루션을 완성했다. 레이브힐 정대영 대표는 “EGF 세럼앰플 1위 브랜드로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성분·제형·흡수력 모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레이브힐만의 과학적 스킨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이브엑스-세인트뷰티랩, 프랑스 더마 브랜드 ‘끌리베(CLNIVE)’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 달성 2025-11-10 15:00:15
LAB)이 공동으로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랑스 파리의 유명 에스테틱 ‘Centre du Champ de Mars-Eiffel’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브랜드명 ‘끌리베(CLNIVE)’는 ‘고요하고 섬세한 피부의 균형을 되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프랑스 에스테틱의 피부 유화(Refining)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뷰티 브랜드 토리든,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서 팝업스토어 성료 2025-11-05 10:00:00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미 일본 내에서 토리든의 대표 제품인 ‘다이브인 세럼’과 ‘다이브인 마스크’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코덕들이 먼저 찾는 K-뷰티 강자’로 불리고 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는 다이브인 라인 외에도 솔리드인 립 에센스,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두피·모발도 얼굴처럼 관리…K헤어케어 수출 40% 증가 2025-10-12 17:14:33
고급 스킨케어 성분을 전신에 적용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과 친환경 원료 선호 트렌드가 200억달러(약 30조원) 규모 글로벌 고급 헤어케어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급증하는 헤어케어 제품 수출12일 대체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한국의 헤어케어 제품 수출 증가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