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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뷔 10주년' 이준영, 美 타임스퀘어에 축하 광고 떴다 2024-06-04 13:54:58
영상을 송출해 화제를 모았다. 2014년 6월 그룹 유키스의 멤버로 데뷔한 이준영은 2017년 tvN '부암동 복수자들'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OCN '미스터 기간제', SBS '굿캐스팅', KBS2 '이미테이션' 등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낸 이준영은 넷플릭스 'D.P.'에서 탈영병 정현민 역을...
"작년보다 11배 늘었다"…비수기에도 '우르르' 몰리는 나라 2024-06-04 11:32:14
패키지 송출객수는 8만4616명, 항공권은 7만3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2%, 81.4% 증가했다. 특히 중국 지역 회복세가 가팔랐다. 5월 송출객수가 1년 전에 비해 10배 넘게 뛰었다(1017% 증가). 중국지역은 지난해 5월 1323명으로 집계됐다. 올해 1월부터 모객이 증가하기 시작하며 지난 5월에는 11배 가량 늘어난...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2024-06-04 09:51:21
최대 20배 증가했다. 웹드라마를 송출하는 유튜브 채널 안에 쇼핑 서비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게 주효했다는 게 CJ온스타일의 분석이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영상에 상품 태그를 걸어 모바일앱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상품 태그를 클릭하면 콘텐츠 시청을 중단하지...
모두투어, 5월 해외여행 송출객 54%↑...중국여행 회복세 2024-06-04 09:36:53
약 54%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5월의 해외 패키지 송출객수는 84,616명, 항공권은 70,030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6%, 81% 늘었다. 1분기와 비교해 비성수기로 여겨지는 5월의 해외여행 송출객수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세를 보였지만 여름 성수기를 앞둔 하반기 해외 패키지 예약률은 6월 14%, 7월 22%, 8월 23%...
모두투어, 지난달 해외여행 송출객 15만5천여명…작년보다 54%↑ 2024-06-04 08:34:22
각각 36%, 81% 증가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지난달 해외여행 송출객수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세를 보였지만 여름 성수기를 앞둔 하반기 해외 패키지 예약률은 작년보다 6월 14%, 7월 22%, 8월 23% 각각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달 해외여행 송출객의 지역별 비중은 동남아(43%), 일본(19%...
LCK, 국가보훈부와 제복 근무자 감사 캠페인 동참 협약 2024-06-03 15:52:16
중계방송에 국가보훈부 공익광고를 송출한다. 현장에서는 국가보훈부 홍보 부스도 운영된다. 국가보훈부와 향후 LCK는 캠페인 상품(굿즈) 제작·판매에 협업하고, 수익금 기부 등을 위한 실무 협의체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LoL 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이정훈...
별풍선 말고 '젬' 쏜다…SOOP, 해외서 베타 테스트 들어가 2024-06-03 11:45:30
별개로 운영하되, 스트리머가 원하는 경우 양쪽에 동시 송출이 가능하게끔 할 방침이다. 스트리머를 의미하는 'BJ', 후원 화폐 '별풍선'도 다른 이름으로 변경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해외판에서 선보인 젬의 경우 아프리카TV의 e스포츠 승부 예측 서비스에서 쓰이는 포인트 이름과 같아서 국내...
[위클리 스마트] "광화문,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으로 최적지" 2024-06-01 10:00:04
예측치를 상회했으며, 공익적으로도 공익광고 송출 비율이 44%에 달해 효과가 컸던 것으로 분석된다. 변 연구위원은 "디지털 옥외광고시장이 계속 성장하고, 엔데믹 이후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옥외광고는 전체 광고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GS25, 아동 실종 방지 캠페인…PB 우유에 지문사전등록 안내문 2024-05-31 08:24:39
설치된 계산기(POS) 고객 화면에서 지문 사전등록 제도 안내문을 송출할 계획이다. 김현우 GS25 상생협력팀 매니저는 "보호가 필요한 분들이 더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고자 GS25가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공익 캠페인 2024-05-30 16:02:33
송출되는 광고와 연계해 ‘이참에 금연타임’을 공유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도 추진 중이다. 이 광고는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의 메시지를 낸다. 흡연자가 담배를 참게 되는 일상을 ‘나도 모르게 금연을 시작한 순간’이라고 바꿔 생각해 금연으로 이어지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긴 비행시간, 길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