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코아 쇼크가 바꾼 초콜릿 시장-[원자재 시황] 2025-12-26 07:35:51
코팅 스낵처럼 코코아가 주인공이 아닌 제품들도 많다”고 말하는데요. “점점 이런 대체 초콜릿이 대형 시장을 차지하게 되고, 순수한 초콜릿 바는 사치품이 될 것”으로 봤습니다. 그의 말처럼 실제로 일부 초콜릿 제조사들이 원료 구성을 바꾸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게 바로 영국의 사례인데요. 맥비티스의 ‘펭귄’과...
한국의 맛, 창녕 마늘·진도 대파·익산 고구마…'로코노미' 이끄는 특산물 버거 열풍 2025-12-25 18:30:15
넓히고, 버거 외에 스낵과 음료 메뉴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로코노미 전략은 맥도날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커뮤니티’와 맞닿아 있다”며 “향후 농가와의 협업을 더욱 확대해 지역 사회와의 지속가능한 상생 모델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
동아제약,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제품 출시 2025-12-24 14:17:38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묘 전용 구강관리 스낵 ‘벳플 브이트릿(V Treat)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벳플 브이트릿은 섭취하면서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고양이의 까다로운 입맛을 고려해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특수코팅 공법을 적용했고, 참치맛과 연어맛 2종으로 구성했다. 제...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라면·스낵 제품 가격을 인상한 이후의 수요 저항이 해소돼 가격 인상 효과가 본격적으로 반영된 국내 사업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며 "가격 인상, 출고량 회복, 비용 지출 효율화로 국내법인 영업이익률이 1년 전보다 3.7%포인트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수익성 개선 요인들을 반영해 한국투자증권은 농심 국내법인의...
CJ제일제당,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 론칭 2025-12-24 10:40:21
CJ제일제당,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 론칭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건강 스낵 브랜드 '바삭'을 공식 론칭하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삭칩 허브솔트맛', '바삭칩 스팸맛', '바삭팝콘 허브솔트맛', '바삭팝콘 스팸맛'...
위펀,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 수상…산업통상부장관상 영예 2025-12-24 10:29:28
스낵24’를 선보이며 B2B 구독 서비스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고객사의 실제 수요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확장하며 임직원 복지 서비스, 기업형 선물 SaaS, 사무실 운영 관리, 공간 관리 등 4개 영역을 아우르는 BaaS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 위펀은 10,000여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100여 개 이상의 서비스...
뉴욕 JFK 공항에 '분식집' 오픈...신라면 판다 2025-12-23 13:53:25
저년 동기 대비 46% 성장했다. 유명 K팝 스타의 최애 스낵으로 인지도가 높은 농심 스낵류가 함께 판매되면서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세계적인 K푸드’로 포지셔닝 하려는 전략이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 트렌드의 최전선인 뉴욕 JFK 공항은 신라면의 글로벌 위상을 보여줄 수 있는 미국 내...
'노란 반도체' 뭐길래…'SK하이닉스 과자' 초대박 났다 2025-12-23 10:44:12
10만개가 모두 팔렸고 2차 물량 10만개도 완판되며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베스트 3위권에 진입했다. 세븐일레븐은 SK하이닉스가 2013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HBM' 반도체칩을 언어유희를 활용해 '허니 바나나 맛'(Honey Banana Mat)이라는 이름의 스낵칩 상품으로 선보였다. HBM 반도체를 연상시킬 수...
농심, 뉴욕 JFK 공항에 '신라면 분식' 오픈 2025-12-23 09:25:23
스타들의 '최애' 스낵으로 인지도가 높은 농심 스낵류도 함께 판매한다. 농심은 이번 뉴욕 JFK 공항점 오픈을 통해 미국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앞서 농심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도 신라면 초대형 옥외광고와 함께 현장 퍼포먼스를 펼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 트렌드의...
롯데온, '굿바이 2025' 쇼핑 축제…"매일 최대 3만포인트" 2025-12-23 09:06:14
통해 연말 파티용 오설록 그린티 롤케이크, 스낵 선물 세트는 물론 스지탕, 배추김치, 볶음밥 등을 한정 혜택으로 판매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3만 엘포인트(L.POINT)를 즉시 지급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 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26명에게는 내년 1월 2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