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관심이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를 공략한다. K-푸드, K-뷰티, K-스타일 등 테마를 중심으로 각각 상품군을 구성하고, 한국산 스킨케어 상품과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등 큐텐에 입점한 상품들을 '스페셜딜'로 선보이고 있다. 큐텐은 K-푸드 등 국내 제조사들이 플랫폼 입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제품들이 1위에 선정됐다. 라운지셀의 ‘오리진 아미네이드 글루 N6’, 나우푸드의 ‘비오틴 5000mcg’, 그린몬스터의 ‘헐리우드48시간 236ml’ 등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뷰티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비건 어워드’의 시상도 진행됐다. 국내외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 ...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1년새 2배로" 2024-05-21 14:26:10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무신사, 크림, 스킨푸드 등 굵직한 고객사들을 확보해왔다. 패션·뷰티 부문의 호실적에 힘입어 같은 기간 CJ대한통운의 e커머스사업 매출은 작년보다 13% 오른 682억원을 기록했다. 풀필먼트 사업은 택배업계 1위인 CJ대한통운의 물류인프라를 기반으로 성장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꼽...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작년의 두배로 성장" 2024-05-21 11:20:42
스킨푸드 등에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션·뷰티 풀필먼트 성장에 힘입어 1분기 CJ대한통운 이커머스사업 매출은 682억원으로 작년 1분기보다 13% 증가했다. CJ대한통운은 구글 유튜브 쇼핑사업 본격화 등 새로운 이커머스 시장 창출을 고려해 패션·뷰티를 중심으로 풀필먼트 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블리, 뷰티 단독 기획상품 확대…'온리 에이블리' 론칭 2024-05-16 10:01:43
브랜드인 투쿨포스쿨, 롬앤, 아이빔, 메디힐, 스킨푸드, 마녀공장, 코링코, 피카소라운지 등이 입점해있다. 앞으로 바닐라코, 릴리바이레드 등 젊은 세대로부터 인기를 끄는 브랜드와 협업해 상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블리는 온리 에이블리 론칭에 맞춰 오는 22일까지 '뷰티 그랜드 세일'을 열고 인기...
넵튠, 티몬서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굿즈 출시 2024-05-07 09:46:02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넵튠은 아울러 신세계푸드[031440]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노브랜드버거(NBB)와 협업,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게임 속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코드를 제공한다. 고무진 넵튠 이사는 "온오프라인에 걸친...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설명했다. 매장 2층은 색조 화장품과 푸드 앤 드링크 코너가 마련됐다. 이날도 립스틱 등을 손등에 발라 테스트해보고 번역기로 이름을 돌려가며 제품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외국인들이 포착됐다. 베이글 칩, 젤리 등 식품에 관심을 가지기도 했다. 매장 내 직원은 유창하게 중국어를 구사하며 "일부 품목이 품절돼 현재...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이번에는 뷰티 카테고리를 만들어 스킨푸드와 에필로우, 오디드, 와이츄, 코링코 등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선보인다. 아무드는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뷰티 그랜드 오픈' 기획전을 열어 50% 할인 쿠폰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에이블리 일본 사업 총괄 김광훈 본부장은 "일본...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진출 등으로 다시 활기를 찾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스킨푸드는 국내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각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도 나온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스킨푸드는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 89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57% 늘어난 589억원이다. 스킨푸드는 지난 2022년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한 바 있다. 스킨푸드는 국내에서는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각 버티컬 앱(특정 상품군에 특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