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국제강, 전기로 철강 기술 집중…탄소중립 모델로 뜬다 2025-11-17 15:29:13
스틸 포 그린(Steel for Green)’ 비전을 구체화하며 친환경 전환 행보를 가속하고 있다. 온실가스 감축을 넘어 에너지 효율화, 내부 탄소가격제(ICSP), 재생에너지 확대 등 전 공정에 걸쳐 탈탄소 전략을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동국제강은 ‘국내 대표 전기로 철강사’을 목표로 친환경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동국제강, 3분기 영업익 245억원...전년비 14%↑ 2025-10-31 13:51:12
코일철근 품목 싱가포르 친환경 인증(SGBP)을 신규 취득하고, H형강류 태국 인증(TIS) 품목도 확대했다. 후판 부문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초극박물 압연 기술을 개발했고, 후물 광폭 클래드 개발 테스트를 하고 있다. 동국제강의 자사몰인 스틸샵에서는 각관과 강관 판매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하며 철강의 전자상거래를...
[게시판] 신보, 동국제강과 '디지털 기반 공급망 금융 활성화' MOU 2025-10-21 09:15:58
스틸샵(steelshop)'을 연계해 중소기업의 원활한 전자상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보는 보증약정을 체결한 구매기업이 스틸샵에 등록된 판매기업으로부터 철강재를 구매할 때 신보 보증서를 활용해 외상거래가 가능하도록 'Pay-One 보증' 서비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구매 비용의 10% 돌려줍니다…'1등급 가전 제품' 판매 대전 2025-08-07 15:57:33
AI 콤보는 스틸 소재의 순수한 질감을 강조하는 공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터치만으로 열리는 ‘히든 도어’도 적용해 매끈한 플랫 디자인을 갖췄다. 이 제품은 7형 ‘AI 홈 터치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코스와 기능을 한눈에 보고 터치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음성비서 ‘빅스비’로...
LG전자 베스트샵,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프로모션 진행 2025-07-04 11:25:35
함께 미니멀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고급 주방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다. 라인업에는 컬럼 냉장고, 얼음정수기 냉장고, 컬럼 와인셀러,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다양한 주방 가전 제품이 포함돼 있다. 제품과 행사에 대한 자세한 ...
LG전자 베스트샵,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 혜택 행사 운영 2025-05-23 15:13:45
미니멀한 디자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LG전자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설계된 초프리미엄 빌트인 라인업이다. 제품군은 컬럼 냉장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 와인셀러,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주방의 핵심 가전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두가 놀랄 도경수 피아노 배틀…'말할 수 없는 비밀' 1월 개봉 2024-12-27 10:14:19
스틸은 설레는 첫 만남을 가진 유준(도경수)과 정아(원진아)의 모습, 그리고 유준과 자꾸 시선이 마주치는 인희(신예은)까지, 세 청춘들의 풋풋한 캠퍼스 라이프를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습실에서 운명처럼 만나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고, 레코드 샵에서 음악을 들으며 점차 서로에게 빠져드는 유준과 정아의...
동국제강그룹, 고객 맞춤 구매 플랫폼 스틸샵 '쾌속 성장' 2023-10-11 16:45:26
동국제강 스틸샵이 출범 후 2년간 지속 성장세를 보이며 철강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틸샵은 지난 9월을 기준으로 출범 2년4개월여 만에 회원사 2000여 개사, 누적 판매 12만t, 재방문율 70%를 기록했다. 스틸샵은 단순한 온라인 판매가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는 점이 차별화...
플라스틱 폴리머부터 철강까지…온라인 쇼핑 시대 2023-10-09 15:40:05
‘스틸샵’은 2년 가까이 전 제품군을 온라인으로 판매해 오고 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B2B 대량판매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소량 생산 시스템, 납기일 단축 등 온라인몰의 특화 서비스에 대한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철강 맏형 포스코는 '이스틸포유'로 온라인 채널을 단일화했다. 이스틸포유는 지난해 4월...
동국제강-KB국민카드 '스틸샵' 전용 카드 출시 2023-08-29 09:22:01
스틸샵' 전용 카드 출시 (세종=연합뉴스) 차대운 기자 = 동국제강[460860]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KB국민 스틸샵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동국제강이 운영하는 온라인 철강 쇼핑몰인 스틸샵 고객의 결제 방식 다양화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KB국민 스틸샵 기업 카드를 이용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