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라이프, 오는 18일 더현대 서울 ‘더웰니스하우스’ 매장 오픈 2025-12-15 10:51:07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 ‘세렌’, 슬로우에이징 뷰티브랜드 ‘커브드’를 비롯해, 하우스오브비, 리필드, 드링커버리, 녹트리서치가 있다. 더 웰니스 하우스 관계자는 "우리는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더웰니스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이 이곳에서 진정한 쉼과...
습윤드레싱 1위 제네웰, 마스크팩 시장 진출 2025-11-27 11:00:09
상태를 유지하며 나이 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인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란 최근 트렌드를 겨냥한 리프팅 마스크팩이다. 주로 탄력·주름·진정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제네웰이 피부 인체에 적용시험을 해 본 결과, 1회 사용만으로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눈가·팔자 주름 개선 효...
루킨스, NAD+NMN 기반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2025-11-12 14:59:14
수분을 유지한다. 루킨스는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투스텝 슬로우에이징 루틴’을 제안했다. NAD+NMN 세럼으로 피부 에너지를 채우고 EGF 리페어 크림으로 보습과 탄력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정식 출시 전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1월 10일부터 11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NAD+NMN...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6 10:26:57
있는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을 함께 선보이며, 두피 홈클리닉 루틴을 완성했다. 이에 10월 31일(금)부터 루킨스 공식몰을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 말 공식 론칭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6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루킨스 두피...
뷰티 브랜드 루킨스(LUKINS),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디바이스’ 출시 2025-11-05 10:51:28
구매 전 고객 대상으로 ‘루킨스 두피 슬로우에이징 앰플’ 1병도 증정한다. 루킨스 관계자는 “론칭 1년 6개월 만에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두피 디바이스와 앰플 론칭을 시작으로, 헤어케어 시장에...
[바이오스냅] JW생활건강, 엔데버헬스컨슈머와 파트너십 강화 논의 2025-10-30 10:22:04
'뉴라덤 더마 파마시(NEURADERM Derma Pharmacy)' 컨셉의 부스를 선보인다. 51가지 인체적용시험으로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더마크림'을 비롯한 각종 인기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5일간 750만명 방문" 2025-10-23 10:00:40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트래픽 급증은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같은 기간 거래액은 가죽·무스탕류 99%, 점퍼·패딩류는 52% 증가하는 등 계절 패션 수요가 본격화됐다. 또한 '슬로우에이징’ 트렌드 확산으로 식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59% 증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강화해 고객이 오래...
CJ온스타일, 17일부터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2025-10-16 08:31:55
등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한다.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 4대 테마에 맞춘 선정한 행사 상품이 준비됐다. 상품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팝마트(POP MART)'와 초대형 협업도 행사에 맞춰 공개된다. 라부부·몰리·스컬판다·크라이베이비 등 캐릭터 10종을 매일 2회(오전 11시·오후 8시) 한정...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챌린지'도 시작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셀레어 전제품 체험 기회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셀레어 관계자는 “틱톡은 단순한 유통 채널이 아니라 브랜드 감성과 메시지를 즉각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라며 “셀레어의 슬로우에이징 철학이 글로벌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에이징 뷰티 브랜드 셀레어 국내 정식 런칭 2025-10-14 14:10:48
(주)어파인의 프리미엄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셀레어(Celare)가 국내 시장에 정식 런칭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를 시작했다. 셀레어는 피부를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받아들이는 ‘슬로우에이징’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리듬을 지키는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셀레어는 런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