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끊임없는 R&D의 결실…누구나 탐내는 제품을 빚었다 2025-10-21 15:56:28
집안에서도 혁신 가전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팔콘N’은 사이즈는 줄이되 듀얼 마사지, 근저항 운동효과 등 기능은 더 강화한 혁신제품이다. 특히 듀얼 마사지 모듈은 바디프랜드가 처음 선보이는 기술로, 두 개의 마사지 모듈이 목과 허리, 엉덩이, 허벅지 등을 마치 사람...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헬스케어로봇 '팔콘N' 2025-10-21 15:56:08
△슬리밍 운동 I △슬리밍 운동 II △근저항 스트레칭 모드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상 속 건강관리 솔루션이 필요할 때 적합한 헬스케어 모드가 눈길을 끈다. 몸이 부을 때, 몸이 쑤실 때, 몸이 시릴 때, 무기력할 때, 뒷목이 뻣뻣할 때, 허리가 뻐근할 때, 장이 답답할 때, 소화가 안 될 때 등이 대표적이다....
CJ올리브영, K뷰티 소비트렌드 리포트 발간…"9월에도 선블록" 2025-10-14 09:56:59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고, 쿨링 바디용품과 땀 관리 제품 판매가 증가했다고 올리브영은 전했다. 늦더위가 이어진 작년에는 소비자들이 가을 색상 립을 찾는 시기가 11월로 늦춰졌다. 이 밖에 지난 달 올영 세일에서 슬리밍 식품 매출은 2년 전보다 160%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회사의 데이터...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제품을 말한다. 두피 케어 상품도 관심을 끌었다. 두피용 앰플, 토닉, 세럼 검색량은 지난해보다 80% 이상 증가했으며, △라보에이치 ‘헤어라인 앰플’ △릴리이브 ‘그로우턴 앰플’ △바이브랩 ‘스칼프 앤 브로우 앰플’ 등이 인기 리스트에 올랐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도 기능성 성분을 강조한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K뷰티 트렌드 '성분 뷰티'로 이동…PDRN 검색량 695%↑" 2025-09-08 09:06:11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바디케어 분야에서도 슬리밍 기능이 포함되거나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 인기 상품에 포함돼 성분에 대한 관심이 드러났다. 올리브영은 또 클렌징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상위 10개내 상품 중 절반이 '팩클렌저'로 나타나고, 관련 검색량이 1천700% 증가하는 등 팩클렌저...
[바이오스냅] 대원제약, '콜키 열냉각시트' 출시 2025-08-18 10:26:56
획득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3개월 만에 30만포 돌파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슈퍼캠프' 실시 ▲ 대원제약[003220]은 영유아 및 어린이 전용 쿨링 패치 신제품 '콜키 열냉각시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약국 유통 열냉각시트 제품 중...
'외국인 쇼핑 성지' 올리브영…이너뷰티·건기식 매출↑ 2025-06-18 14:51:44
△슬리밍(다이어트) △콜라겐(탄력 개선) △글루타치온(미백) △프로바이오틱스(장 건강) 등 상품을 '바르는 화장품'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먹는 화장품(이너뷰티)' 분야로 소개하고 있다. 같은 기간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도 외국인 매출이 지난해보다 29% 증가했다. 샷 같은 새로운 제형의 비타민과...
[게시판] 헥토헬스케어, 건기식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2025-05-13 10:46:36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 출시 ▲ 헬스케어기업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담은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를 출시하고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인정...
유통가, '건강기능식품'을 신성장 동력으로…경쟁 불붙어 2025-05-05 07:33:00
뷰티 제품에 이어 헬스(건강) 상품군에 힘을 주고 있다. 올리브영은 코로나19를 거치며 능동적으로 건강 관리를 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자 지난 2023년 11월부터 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강화했다. 올리브영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매출 규모는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커졌다. 종합비타민과 슬리밍 중심인 기존의 건기식...
[게시판]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2025-04-25 09:28:06
[게시판] 동아제약 아일로, 슬리밍 라인 3종 출시 ▲ 동아제약의 이너뷰티(먹는 미용제품) 브랜드 아일로는 슬리밍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마그번 코어컷 앰플, 듀얼 슬림컷, 차전자피환 3종이며 다음 달 애사비 구미 1종도 출시한다.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를 컨셉으로 고춧가루와 흑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