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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 때 78명 중 77등 했는데…2300억 부자 된 60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1-16 07:00:02
두 축으로 알뜰폰과 스테이블코인 등 신사업도 성과를 내고 있다”며 “단기 투자보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바라봐 주면 배당 등 과실을 함께 맛볼 수 있을 것이다”고 답했다. 홍진현 삼성증권 연구원은 “DID는 글로벌 칩 OS 시장 톱4로 90여개국에 수출하며, 올 상반기 수출액만 450억원에 달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살 때는 '2년' 쓰고 반납하라더니…"50만원 물어줘요" 덜컥 [권용훈의 직업불만족(族)] 2025-11-15 08:00:01
카드할인, 그리고 가정용 인터넷을 함께 신규 개통하는 조건까지 포함해서 계산된 가격입니다. 일단 그 가격으로 고객을 방문하게 만드는거죠. 만약 소비자가 “카드는 만들기 싫고 인터넷도 필요 없다”고 하면 그 가격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참고로 카드 할인이라는 것도 결국 고객이 자신의 카드 실적으로 받는 혜택일...
'누가 살까 했더니' 난리 난 가전…삼성·LG도 나섰다 [대세로 뜨는 '덕질 소비'] 2025-07-26 12:52:24
해브' 아이템으로 진화했다. 업계에선 국내 가정 10곳 중 2~3곳이 로봇청소기를 구비한 것으로 추산한다. 로보락의 경우 한국 매출 규모가 2021년 480억에서 2023년 2000억원으로 급증할 정도로 시장 성장세가 가파르다. 업계 관계자는 "시장이 성장하기 시작하면 기능은 고도화된다.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뒀을 때...
소비쿠폰 사용 첫날, 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많이 팔렸다' 2025-07-23 14:18:05
등 라면 매출이 13.9% 증가했고, 즉석밥(10.6%), 건강식품(31.7%), 가정간편식(HMR·19.6%) 등 가공식품 매출도 두 자릿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같은 기간 얼음 매출이 70% 늘었으며 파우치음료(60%), 아이스크림(60%), 즉석식품(40%), 맥주(30%) 등도 많이 팔렸다고 밝혔다. 편의점에선 공통으로 먹거리,...
미래가치까지 진단, 브랜드 자산 측정…더 높은 품질·프리미엄 경험 중요해져 2025-07-11 10:00:17
등이 있다. 예다함(장례서비스), 에몬스가구(가정용 가구), 린나이(전기레인지)가 9년 연속 1위, LG 트롬 건조기(의류건조기)는 8년 연속 1위, 나비엔 콘덴싱보일러(가스보일러)는 7년 연속 1위에 선정돼 고객들의 브랜드 선호가 꾸준히 이어지는 추세임을 보여줬다. LG 스타일러(의류관리기), KB금융그룹(금융지주)이 6년...
40억 로또 대박난 '흙수저'..."사람 망쳤다" 욕먹은 이유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6-21 09:47:40
명이나 낳았습니다. 이런 행복한 가정생활은 그의 작품에도 반영됐습니다. 그리고 50살이 된 1891년, 기요맹에게 크나큰 행운이 찾아옵니다. 복권에 당첨된 겁니다. 당첨 금액은 10만프랑. 지금 돈으로 환산하면 40억원에 이르는 거액이었습니다. 은행에 넣어두기만 해도 당시 기준으로 매년 1억5000만원의 이자를 받을 수...
SKT "유심교체 오늘 완료…정부 영업 전면 재개 통보 아직" 2025-06-19 11:30:03
교체는 가능하지만, 이들이 교체 의사가 없다고 가정한다면 실질적인 잔여 예약자는 46만명 정도인 셈이다. 이날 유심 교체가 대략 30만~35만명에 대해 이뤄지고 노쇼 고객이 추가되면 유심 교체가 사실상 완료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이 SK텔레콤의 설명이다. SK텔레콤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이용자의 유심 교체도...
KT, 1분기 영업익 6,888억원…전년비 36%↑ 2025-05-09 15:29:17
가입자 기반 확대와 알뜰폰 사업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1분기보다 매출이 1.0% 성장했다. 5G 가입자 비율은 전체 단말기 가입자의 78.9%를 차지했다. 유선 사업에서 초고속인터넷 매출은 기가인터넷 가입자와 부가서비스 이용 확대에 힘입어 지난해 동기 대비 1.3% 성장했다. 반면, 유선전화 매출은 가정 내 수요 감소...
MS와 손잡고 AI 강화하는 KT, 탄탄한 실적 뒷받침…영업익 36% 증가 2025-05-09 10:26:55
가입자 기반 확대, 알뜰폰 사업 성장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 늘었다. 5G 가입자 비중은 전체 가입자 중 78.9%를 차지했다. 유선 사업에선 초고속인터넷 매출이 1.3% 증가했다. 기가인터넷 가입자·부가서비스 이용 확대로 매출을 끌어올렸다. 유선전화 매출은 가정 내 수요 감소에 따라 10.5 줄었다. 미디어 사업은...
KT 1분기 영업이익 6천888억원…작년 동기 대비 36%↑(종합) 2025-05-09 09:56:32
5G 가입자 기반 확대와 알뜰폰 사업 성장에 힘입어 작년 1분기보다 매출이 1.0% 성장했다. 5G 가입자 비율은 전체 단말기 가입자의 78.9%를 차지했다. 유선 사업에서 초고속인터넷 매출은 기가인터넷 가입자와 부가서비스 이용 확대에 힘입어 작년 동기 대비 1.3% 성장했다. 반면, 유선전화 매출은 가정 내 수요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