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완성도와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하려는 애슐리퀸즈의 전략이 드러나는 대목이다. 실제 이날 현장에는 직접 앞치마를 두른 오세득 셰프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오 셰프는 이번 팝업을 위해 약 한 달 반 동안 공들여 개발한 ‘비프웰링턴 버거’를 선보이며 메뉴의 탄생 배경과 조리 철학을 직접 설명했다. 디저트 앞세워...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20일부터 팝업을 열고 프라이빗 디저트 뷔페 '디저트 뮤지엄'을 선보이는데 1차 예약이 열리자마자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예약 시스템이 한때 마비되기도 했다. 이랜드이츠에 따르면 1차 예약자 중 2030세대 여성 고...
"제니도 먹는대" 난리나더니…성심당도 나섰다 '인기 폭발' 2025-11-29 13:53:05
관련 메뉴를 확대하고 있다.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는 지난 6일부터 ‘러브 유 어 말차(Love You a Matcha)’ 시즌을 열고 말차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특히 평일 오후 2~5시 9900원에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타임’을 운영하며 말차 메뉴를 전면에 내세웠다. 뷔페 손님이 뜸한...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만든 '상상의 집'이다. 이랜드이츠의 월드고메 뷔페 애슐리퀸즈는 다음달 20일부터 내년 1월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팝업) ‘하우스 오브 애슐리(House of Ashley)’를 연다. 내년 3월 문을 여는 애슐리퀸즈 성수점 부지에 매장이 들어서기 전에 먼저 문을 여는 브랜드...
점심엔 버거, 저녁엔 치킨…경계 사라진 외식업계 2025-11-11 17:25:33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에 있는 ‘이디야커피랩’을 전면 리뉴얼해 피자·햄버거 등을 판매하는 ‘델리 존’을 신설했다. 베이커리를 넘어 식사 대용 메뉴 확장을 시도했다. 뷔페 브랜드인 애슐리퀸즈도 일부 지점에서 오후 3~5시 1인 9900원에 커피·디저트·과일을 무제한 제공한다. 점심과 저녁 사이...
AI로 비용 50% 줄여…이랜드의 숨은 혁신 2025-11-04 17:28:04
레스토랑 브랜드 애슐리퀸즈는 2023년 초 AI를 이용한 좌석 배정 시스템을 전 매장에 적용했다. 매장 내 빈자리를 확인하고 배정하는 일을 기존에 직원이 했다면 이제 AI가 한다. AI 알고리즘을 적용해 매장별 식자재 사용량 데이터도 분석한다. AI가 적정 발주량을 자동으로 계산한다. 애슐리퀸즈가 가성비 뷔페를 운영할...
이랜드그룹, 마곡 R&D 센터 열어…패션·외식·호텔 연계 강화 2025-10-09 16:10:35
혁신을 선도한 애슐리퀸즈는 모바일을 통한 예약·웨이팅·입점 안내·결제 원스톱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로운샤브샤브는 합리적 가격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가족·모임 고객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피자몰과 델리 바이 애슐리를 통한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1~2인 가구 및 개인화된 외식 수요까지 공략하며, 앞으로도 본격...
이랜드리테일 '델리바이애슐리', 1천만개 팔렸다 2025-10-02 15:12:29
보인 델리바이애슐리는 매장 내 전용 조리 공간에서 셰프들이 직접 조리해 당일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올해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배 성장했다. 델리바이애슐리는 약 150여 종의 메뉴를 운영하며, 매달 계절성과 고객 의견을 반영한 4~6종의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애슐리퀸즈의 인기 메뉴를 기반으로...
'불닭 챌린지' 유행하더니…전세계 MZ 매운맛에 열광[트렌드+] 2025-09-27 17:40:28
때문이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지난 4일부터 열린 ‘시푸드 시즌’에서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시푸드 시즌은 매년 9월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는 '폴링 인 시푸드,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주제로 마련됐다. 애슐리퀸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매운맛...
포케가 3990원…"반값도 안된다" 900만개 팔린 즉석식품 2025-08-29 15:51:02
애슐리는 지난해 3월 서울 NC강서점에 1호점을 선보인 뒤 매장을 점차 늘려 이날 인천터미널역과 구월동 중심 상권에 위치한 뉴코아아울렛 인천점 지하 1층에 13호점을 개장했다. 약 60평 규모로 조성된 델리 바이 애슐리 인천점은 애슐리퀸즈의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해 약 150여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