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생한 나에게 선물"…신세계백화점, '셀프 기프팅' 기획전 2025-12-23 08:56:16
'셀프 기프팅' 기획전 31일까지 200개 브랜드 참여 '올 어바웃 윈터 패션'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셀프 기프팅(Self-Gifting)' 경향에 맞춘 기획을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5천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서울을 세계 문화예술의 표준으로"...세종문화회관, 내년 라인업 발표 2025-12-22 14:42:25
음악을 따라 극장 곳곳을 이동하며 감상하는 '워크 어바웃 콘서트', 무대 위에 누워 발레 음악을 온몸으로 체험하는 '리스닝 스테이지'가 열린다. 내년 3월부터 외국인을 우선 대상으로 연습실, 무대 등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도 운영한다. 하반기에는 광화문 일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루프탑도 오...
"애플뮤직 없으면 GM 차 안 사"…백기 든 GM 2025-12-16 11:42:55
쓸 수 있다. 북미 자동차 전문 매체 '더트루스어바웃카즈'는 GM의 이번 조치에 대해 "카플레이 차단에 따른 타격을 완화하려는 시도"라고 평했다. GM은 '온스타' 기본형 구독상품 고객에게 8년 동안 음악 스트리밍에 필요한 인터넷 연결 비용을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음악...
코인 약세장 시작하나...심상치 않은 몇 가지 징후[비트코인 A to Z] 2025-11-29 12:46:04
전부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필자의 견해이다. 하지만 그것이 코인 산업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스테이블코인 진흥, 대기업의 채택, 다양한 분야에서의 실험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코인 상승장의 연료가 될 것으로 믿는다. 한중섭 ‘어바웃 머니’, ‘비트코인 제국주의’ 저자
넷마블, UAE K-엑스포서 '나 혼자만 레벨업' 게임 공개 2025-11-19 15:06:39
올 어바웃 케이 스타일'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은 행사에서 넷마블네오가 개발 중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디앤씨미디어[263720]의 인기 웹소설·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을...
"GS리테일, 소비 심리 개선돼 편의점 매출 회복…목표가↑"-삼성 2025-11-07 08:30:48
퍼스프 사업 중단, 어바웃펫 지분 매각을 단행했다. 이러한 기조는 꾸준히 지속될 것"이라며 "구조조정 규모가 크지 않지만, ROE 제고를 위한 노력이 조금씩 이뤄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이기 때문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3분기 GS리테일 영업이익은 111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1% 늘었다....
GS리테일, '어바웃펫' 매각 추진…"핵심사업에 역량 집중" 2025-10-14 17:29:40
안을 의결했다. GS리테일은 어바웃펫의 지분 66.15%를 소유하고 있는 최대주주다. 회사는 이번 대여금 면제에 대해 매수자 측의 선결 요구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어바웃펫의 영업손실이 지속되고 있고 추후 투자금을 회수할 가능성이 작은 것으로 판단해 사업을 신속하게 매각하는 것이...
해피문데이, '초경응원단' 결성···생리대 기부 캠페인 진행 2025-10-14 10:33:59
초경 가이드북 ‘어바웃 문데이’ 출판 프로젝트를 초석으로 시작된 브랜드다. 월경에서 겪는 불편과 불안을 개선해 여성의 일상이 더 쉽고 가뿐해지도록 고품질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하나의 브랜드로 제공한다. 창업 후에도 8년간 걱정 없는 1년 생리대 기부 등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수혜 여성은 누적...
어바웃컬러, 색조 뷰티 팬덤 위한 전문 플랫폼 서비스 시작 2025-09-30 16:55:20
있다. 어바웃컬러는 해리의 경험에서 출발한 색조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6년 동안 전 세계 20만명 이상의 팔로워들과 메이크업을 공유해 온 그는 소비자들이 공통적으로 겪는 불만을 확인했다. 색조 제품에 대한 정보는 넘치지만 정작 소비자가 원하는 실제 발색과 분위기, 장단점까지 솔직하게 알려주는 콘텐츠는 찾기...
색조 화장품 정보의 공백을 메운다…색조 화장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컬러' 론칭 2025-09-30 11:01:33
‘어바웃컬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리는 스킨케어에는 전문 플랫폼이 자리 잡아 소비자들이 성분, 효과, 후기를 꼼꼼히 비교할 수 있지만, 색조 분야에는 전문 플랫폼이 없다는 점에 주목했다.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처럼 색감과 발색이 중요한 제품을 구입할 때 소비자들은 여전히 ‘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