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성코퍼레이션 · 에이블씨엔씨 [파이널 픽] 2025-12-15 20:00:00
상태와 스노우피크어패럴의 인기를 언급하며, 패션 트렌드가 올드머니룩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으며, BTS의 뷔가 중국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중국 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배당 정책도 긍정적으로 평가되며, 주주환원 정책이 확대될...
[파이널 픽] 감성코퍼레이션·에이블씨엔씨 2025-12-15 16:56:11
간 거예요. 의류로. 스노우피크어패럴. 그런데 이 옷이 다운톤이에요. 약간 모노톤. 화려하지 않고 아무튼 그런 느낌이에요. 그러면 이게 질리지가 않는 거죠. 지금 패션 트렌드가 올드머니룩이 유행이잖아요. 저도 참 올드머니룩을 좋아하는데 옛날에는 G 쓰여 있고 샤넬 쓰여 있고 이런 거 좋아했잖아요. 지금은 그런 거...
최인용 아쿠쉬네트코리아 대표, 아시아 총괄대표 선임 2025-11-04 11:42:25
성장을 이끌었다. 지난해 1월에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총괄대표로 임명됐다. 이번 인사로 최 대표는 기존의 2가지 직책과 더불어 타이틀리스트와 FJ(풋조이)의 아시아 지역 총괄대표직까지 총 3가지 직책을 맡게 된다. 아쿠쉬네트 컴퍼니는 이번 최 대표 선임을 통해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핵심 시장 간의 긴...
SJ그룹 에코골프어패럴, 프로 10인과 함께하는 ‘에코캠프’ 신설 2025-10-15 08:51:17
덴마크 에코가 합작한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골프어패럴(ECCO GOLF APPAREL)이 ‘에코캠프’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체험 기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에코골프어패럴은 덴마크 슈즈 기업 ‘에코(ECCO)’와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공동 설립한...
보온성·테크니컬 디테일을 한번에… PXG어패럴 FW '웜코어'라인 출시 [골프브리핑] 2025-09-26 06:04:01
PXG어패럴이 본격적으로 깊어가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25F/W 웜코어(Warm Core) 라인업을 내놨다. 오는 26일부터 선보이는 이번 시즌 PXG는 ‘럭셔리’와 ‘퍼포먼스’의 균형을 기반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고기능성 제품이다. 가을 시즌에 먼저 공개된 컬렉션에 이어, 겨울 시즌을 위한 마지막 테마로...
PXG어패럴, 2025 F/W ‘웜코어’ 라인 출시...활동성과 스타일 모두 잡았다 2025-09-25 18:20:15
PXG 어패럴을 운영하는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은 오는 26일부터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25F/W 웜코어(Warm Core)’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즌 PXG는 ‘럭셔리’와 ‘퍼포먼스’의 균형을 강조하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고기능성 제품군을 선보인다. 가을 시즌에 이어 겨울...
[골프브리핑] 테일러메이드, ‘글로리 데이즈’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 성료 2025-09-23 15:15:55
등을 시상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세련되게 착용한 참가자에게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을 수여했으며 수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0만원 상품권과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행사에...
테일러메이드, 두 번째 '글로리 데이즈' 성황리에 마무리 2025-09-23 10:07:28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가장 세련되게 착용한 참가자에게는 ‘스타일리쉬 퍼포우먼상’이 수여됐으며, 수상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100만 원 상품권과 글로리 캐디백, 글로리 휠 보스턴백, 글로리 스몰 토트백, 글로리 트래블 커버, 글로리 리본 모자, 글로리 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한 참가자는 "여성...
충전재 재활용에 기부까지…현대백화점 '착한 패딩조끼' 2025-09-21 16:39:11
하나로 오는 26일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과 손잡고 ‘흰디 업사이클 다운 베스트’(사진)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현대백화점이 지난 3월 연 ‘365 리사이클’ 캠페인에서 고객들이 기부한 패딩으로 만들었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점포에 마련된 365 리사이클 전용 부스에서 의류와 휴대폰, 장난감...
현대백화점 "패딩조끼 하나 사면 하나 기부" 자원순환 프로젝트 2025-09-21 09:50:25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손잡고 업사이클 패딩조끼 1개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 1개를 한파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따뜻한 자원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고객들이 기부한 패딩 제품에서 확보한 덕·구스 충전재 360㎏을 활용해 스노우피크의 운영사인 감성코퍼레이션과 협업해 '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