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코스맥스 맞손…뷰티 역량 강화 2025-09-25 14:04:32
밝혔다. 무신사는 새로운 제형과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인 메이크업 브랜드 오드타입, 영 타깃 브랜드인 위찌,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내세우는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등 다양한 스타일의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Rest&Recreation)과 함께 론칭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를...
한독,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전문가용’ 출시…의료진만 혈당 데이터 확인 2025-09-09 13:00:52
있으며, 센서·어플리케이터 일체형 구조로 간편한 부착이 가능하다. 바로잰Fit 전문가용은 의료기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행위료의 급여 적용이 가능해 환자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의료진은 바로잰 Care 앱을 통해 환자의 혈당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목표 내 혈당, 평균혈당, 표준편차, 변동 계수 등...
프롬더스킨 ‘바르는 선젤패치’, 대한민국상품대상 혁신부문 대상 영예 2025-05-29 15:18:06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 형태에 맞춰 원하는 위치와 크기로 도포할 수 있으며 투명하게 마르기 때문에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이후 메이크업도 가능해 자외선 차단제나 일반 패치의 불편함을 해소한 실용적인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모아메디칼 신영훈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제품의...
애경산업 에이지투웨이니스, 블러셔 신제품 출시…뮤즈로 기은세 발탁 2025-05-23 15:45:08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및 파우더를 함유해 광채와 함께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누디 피치 △밀키 핑크 △내추럴 코랄 △워터멜론 핑크 △아이시 푸시아 △로즈라떼 브라운 △모브 라즈베리 등 총 7가지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라이즈, 리뉴얼 ‘DMTS’ 라인 공식 런칭 2025-05-16 11:16:51
멸균 1회용 에코젠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피부에 위생적이고 안정적으로 전달된다. 특히, 멸균 구조의 에코젠 어플리케이터는 1회분 단위로 개별 사용이 가능해 위생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했다. 끌리메 관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DMTS(Different Magical Trustable Solution)관리는, 피부에 고농축 유효 성분을 더욱...
케어센스, 국산 최초 연속혈당측정기 출시…편의성 극대화 2025-01-12 17:00:56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구조, 최대 15일의 사용 기간, 방수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다. 아이센스는 케어센스 에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준비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센스는 지난 8월 30일 유럽 CE에 ‘케어센스 에어’ 허가변경 신청을 완료했다. 국내 식약처에도 같은 내용을...
바이오니아,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 아마존USA 판매 시작 2025-01-02 09:45:05
어플리케이터 팁을 채택해 모든 각도에서 도포와 마사지가 용이하다. 가격은 1박스(2㎖ x 1ea) 기준 89달러로 책정됐다. 바이오니아는 지난해 유럽 5개국에 코스메르나를 처음 선보인 이후,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다. 현재는 유럽 10여개국을 포함해 일본, 싱가포르, 호주에서도 코스메르나를 선보이고 있다....
메드트로닉과 결별한 한독, 아이센스와 손잡고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 출시 2024-05-09 10:06:03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센서와 어플리케이터 일체형으로 팔에 대고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센서를 부착할 수 있다. 한독은 2009년 바로잰 혈당측정기를 출시하며 혈당측정기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병원용 네트워크 혈당측정기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했다. 한독은...
무신사 뷰티브랜드 '오드타입', 일본 도쿄서 팝업 2024-04-04 10:12:21
론칭한 오드타입은 감각적인 브랜딩을 바탕으로 새로운 어플리케이터와 텍스처, 컬러 등을 적용한 뷰티 제품을 내놓았다. '언씬 블러 틴트'와 '언씬 미러 틴트' 등 립 제품이 인기를 끌어 1년간 4만2천개가 팔렸다. 오드타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력 제품인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아이 팔레트 등을 일본...
아모레퍼시픽,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 최우수상 2023-10-26 10:32:53
최우수상 서울시립대 영디자이너와 협업…헤어 어플리케이터 개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서울시립대학교와 개발한 '헤어 애플리케이터'로 서울시 주최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업+영디자이너 브랜드전시는 국내외 기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