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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 뉴욕증시 반등 이끈 산업·기술·통신…보잉·인텔↑ vs 포드↓ 2025-12-03 06:47:27
- 에스티 로더는 구조조정 비용 발표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5% 이상 반등, 마벨 테크놀로지는 워너 브로스 인수에 대한 기대감으로 2% 이상 상승함. ● 뉴욕 증시가 하루 만에 반등에 성공한 가운데, 산업·기술·통신·임의소비재·금융 섹터가 주도했다. 보잉은 CFO 제이 말라브가 2026년 잉여 현금흐름이 수십억 달러...
중국서 밀려나는 글로벌 브랜드들…"쉽게 돈버는 시절 끝났다" 2025-12-01 11:57:18
가장 혁신적인 허브이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가 중국에서 모두 고전하는 것은 아니다. 미국 패션 브랜드 랠프 로런의 중국 매출은 최근 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 화장품업체 에스티로더의 중국 본토 매출도 7~9월 전년 동기 대비 약 9% 증가했다고 WSJ은 전했다. khmoon@yna.co.kr (끝)...
뉴욕증시 역전의 날…헬스케어·소비재 주도 속 엔비디아 급락 2025-11-26 06:50:41
주가 상향 조정으로 주가 긍정적 흐름 보임 - 에스티 로더는 로스차일드의 등급 하향으로 주가 일시적으로 3% 가까이 하락했다가 안정화됨 - 스포티파이의 미국 시장 구독료 인상 계획이 수익성 개선 기대감으로 작용함 ● 한국경제TV에 따르면, 뉴욕 증시는 헬스케어, 임의소비재, 원자재 섹터가 주도하며 다우지수가 1.4%...
반등한 에스티로더…"中 뷰티시장 여전히 핵심" 2025-11-24 17:29:24
화장품업체 에스티로더가 중국 시장을 발판으로 반등하고 있다. 면세점 위주의 판매 전략에서 벗어나 중국 중산층을 공략하면서 최근 매출이 증가세로 돌아섰다. 23일(현지시간) 스테판 드 라 파베리 에스티로더 최고경영자(CEO)는 파이낸셜타임스(FT)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다음 시장은 중국”이라며 “중국은 여전히...
클림트 그림 3465억 낙찰…미술시장 새 역사 2025-11-19 17:15:38
작품은 컬렉터인 레너드 로더가 지난 6월 타계하면서 시장에 나왔다. 로더는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 창업주 부부의 아들로, 경기가 불황일수록 립스틱 판매량이 늘어난다는 ‘립스틱 지수’를 고안한 기업가다. 로더는 2013년 파블로 피카소를 비롯한 입체파 작품 78점을 미국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기증하는 등...
클림트 말년작 경매서 3천400억원에 낙찰…현대미술품 최고가 2025-11-19 11:17:47
따 화장품 회사를 세운 에스티 로더의 아들 레너드 로더의 뉴욕 자택에 약 40년간 걸려 있었다. 그러다 레너드 로더가 지난 6월 세상을 떠나면서 이 초상화를 비롯해 그가 평생 수집한 예술품이 대거 경매에 나왔다. 이탈리아 설치미술가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황금 변기 '아메리카'도 경매에 출품돼 큰 관심을...
팝가수 아델, 패션디자이너 톰 포드 감독 영화 출연…연기 도전 2025-11-13 16:03:02
있다. 2009년 영화 '싱글맨'을 통해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포드는 2016년에는 차기작 '녹터널 애니멀스'를 내놨다. 그는 2022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톰 포드를 에스티 로더에 28억 달러(4조1천억원)에 팔았으며, 그 뒤 "패션계에 작별 인사를 고한다. 다음 20년은 영화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조윤기 엑티브온 대표 “안전과 지속가능성으로 세계 설득할 것” 2025-11-07 09:25:33
급성장2009년 설립된 엑티브온은 로레알, 에스티로더 등 수많은 화장품 브랜드의 상품에 기능성, 방부 소재 등을 공급하는 회사다. 작년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10개 화장품 전부에 엑티브온 소재가 포함됐을 정도다. 엑티브온은 창업 이후 15년간 한 번의 적자도 없이 성장했다. 작년 매출과 영업이익은 383억원, 32억원으로...
[더 라이프이스트-정인호의 통섭의 경영학] 립스틱 판매량과 골판지 생산량 2025-10-23 17:43:09
직후 에스티 로더의 립스틱 판매가 11% 급증한 사실은 불확실성 속에서도 ‘작은 사치’를 통해 불안을 달래려는 인간 심리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의 소비자는 립스틱 한 개로 위안을 얻지 않는다. 그들은 소유보다 경험을, 가격보다 가치를 중시하며 위로의 방식 또한 달라졌다. 불황의 징후는 이제 화장대가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쓱'…SSG닷컴, 성수동서 푸드·뷰티 첫 페스타 2025-10-15 15:00:00
줄이 생겼다. 랑콤·에스티로더·SK-II·겔랑 등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와 아모레퍼시픽[090430] 대표 브랜드의 체험 부스와 스타벅스·벤슨·치플레 등 최신 유행 디저트 부스는 3층에 마련됐다. 루프탑인 4층에선 신세계L&B가 준비한 와인과 식품 브랜드사 먹거리와 함께 인디뮤지션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