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9만원 주고 샀는데"…내 '무선 청소기' 알고 보니 '반전' 2025-09-18 06:30:03
리액티센스 △샤크 스트라토스 △샤크 파워디텍트 클린 앤 엠프티(91%) △르보잇 LVAC-300을 지목했다. 이를 종합하면 샤크 스트라토스, 르보잇 LVAC-300이 공통적으로 언급되는 제품이다. 미국 상업용 청소 전문 업체 AMR US 커머셜 크리닝의 공동창업자 테일러 라일리는 이 매체를 통해 "깨끗하고 빈 먼지통과 새...
무신사, 일본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 유통 계약 체결…내달 첫 매장 개시 2025-07-14 10:22:51
설명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와 무신사 엠프티에서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도 발매할 예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앞서 와이쓰리(Y-3), 베이프(A BATHING APE®) 등 일본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와 연달아 협약을 맺으며 해외 브랜드 유통 비즈니스에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무신사 트레이딩...
무신사, 日 '언더커버' 공식 유통 계약…내달 첫 매장 열어 2025-07-14 08:16:17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와 무신사엠프티에서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발매한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와이쓰리, 베이프 등 일본 기반 패션 브랜드와 잇달아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해외 브랜드 유통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무신사 "상반기 매장 1천300만명 방문…판매액 1천억원" 2025-07-04 10:02:55
3곳, '무신사 엠프티' 2곳의 매출을 합산한 결과다. 방문객 수는 1천300만명으로 집계됐다. 월별 판매액을 보면 올해 1월 처음 100억원을 넘긴 데 이어 5월과 6월에는 200억원씩을 달성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프라인 시장에서 고객 수요가 높은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무신사, 올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2025-07-04 09:39:56
운영하는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3곳과 ‘무신사 엠프티’ 2곳 외에도 자체 운영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27곳 등의 오프라인 판매 성과를 모두 더한 것이다. 월별 판매액으로 살펴보면 지난 1월에 최초로 100억 원을 넘어선 이후 4월에는 160억 원으로 50% 이상 증가했다. 특히...
"비수기에도 불티나더니"…쇼핑 앱 쓰던 MZ 몰리자 '대박' 2025-07-04 08:34:23
운영하는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3곳과 '무신사 엠프티' 2곳 외에도 자체 운영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 27곳 등의 오프라인 판매 성과를 모두 더한 값이다. 월별 판매액 기준 지난 1월 최초로 100억원을 넘어섰다. 4월에는 160억원으로 5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야외 활동과 나들이 수요가...
무신사 엠프티 성수, 상반기 ‘외국인’ 거래액 60% ↑ 2025-06-27 13:40:37
‘무신사 엠프티(MUSINSA EMPTY)’가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판매액에서 외국인 고객 비중이 절반을 넘어서며 해외 관광객의 필수 패션 쇼핑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무신사가 올해 1월부터 지난 23일까지 약 6개월간 무신사 엠프티 성수의 오프라인 판매액을 분석한 결과, 외국인 고객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인기제품 최대 88% 할인"…29CM, '여름 이구위크' 개최 2025-05-30 11:09:45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평소 할인 기회가 드문 인기 브랜드의 앙코르 입점회부터 풍성한 구성의 럭키 박스 이벤트까지 특별하게 기획했다"고 말했다....
'무신사' 효과…침체하던 대구 동성로도 부활 2025-04-21 11:33:01
사례로 꼽힌다. 2023년 무신사는 무신사 엠프티 성수, 무신사 스탠다드 성수점을 개점하며 일대에 패션 상권을 형성했다. 향후 무신사는 전략 소비지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출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무신사의 오프라인 확장 전략이 유통 전반에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상권을 움직이는 플랫폼 역...
무신사, 해외 진출 물꼬 트나···중국·홍콩 바이어 초대 2025-03-14 11:19:03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엠프티 성수까지 3개 공간을 차례대로 둘러보았다. 특히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의 경우 무신사가 직접 엄선한 국내 패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어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생태계의 경쟁력을 경험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지난해 전체 매출의 40% 이상을 외국인 관광객이 차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