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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트리온, 안과질환 치료제 '아이덴젤트' 유럽 출시 2025-12-16 10:10:38
다년간 제품을 직판하며 쌓아온 마케팅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아이덴젤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끌 계획"이라며 "내년까지 아이덴젤트 출시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환자들에게 고품질 바이오 의약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유럽 안질환 시장 내 영향력을 빠르게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셀트리온, 아일리아 시밀러 獨·英 출시…유럽 안과시장 공략 2025-12-16 09:58:58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아이덴젤트 출시를 통해 고품질 바이오 의약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유럽 각국의 의료 재정 부담 완화에 기여하는 한편, 환자들에게는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해 의료 접근성 향상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셀트리온은 국가별 시장...
달러 내리는데 원화 홀로 밀려…환율 이달 평균 1,470원 넘었다 2025-12-14 05:59:00
위험 고지의 적정성, 빚투 마케팅 관행 등을 점검한다. 국민연금을 활용한 수급 안정 방안도 논의 중이다. 기재부와 보건복지부·한국은행·국민연금으로 구성된 4자 협의체는 국민연금의 수익성과 외환시장 안정을 조화시킬 수 있는 '뉴 프레임 워크'를 만든다. 당장은 올해 말 만료 예정인 외환당국·국민연금 간...
AI시대 '제로클릭' 쇼크… 언론사, GEO·데이터로 돌파구 모색 2025-12-10 18:00:03
쇼핑(Discovery Shopping)'과 '초개인화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김 교수는 "AI가 타겟팅부터 소재 생성, 성과 분석까지 자동화하는 시대에 미디어는 정교한 오디언스 데이터 확보가 관건"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창희 펄스디 대표는 '퍼스트 데이터를 활용한 자체 고객 AI 기반 추천...
"중국 SNS 쓰지 마"…결국 '금지령' 2025-12-05 14:48:42
강조했다. 그러나 청소년과 마케팅 업계 등 이용자들은 규제 배경에 정치적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며 반발하고 있다. 사기 범죄는 다른 소셜미디어에서도 발생하는 만큼, 사용 금지보다 미디어 교육 강화가 우선돼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중국은 대만과 본토의 소통을 차단하려는 조치라는 주장을 펼쳤다. 중국 관영...
美 텍사스주 "中쉬인 노동착취·유해제품 판매 의혹 조사" 2025-12-02 08:23:06
사용, 기만적인 마케팅 관행을 우려하는 수많은 보고가 제기됐다고 지적했다. 텍사스주는 쉬인의 공급망·제조 관행이 유해 물질 사용, 제품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기만 등으로 주(州) 법을 위반했는지 여부와 함께, 불법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위반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위험을 초래했는지 여부도...
글로벌 사업가 몰렸다…서울, 11년 연속 ‘최고의 마이스 도시’ 2025-12-01 14:08:01
도시 서울’ 브랜딩 마케팅을 펼쳤고, 독일 프랑크푸르트(5월)·미국 라스베이거스(10월) 등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는 현지 비즈니스 상담회를 운영하며 서울의 마이스 매력을 알렸다. 싱가포르 ITB 아시아,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KME) 등 국내외 전시회에서도 집중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시는 글로벌 마이스 도시로의...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내놓고, 마케팅을 뾰족하게 해내는 브랜드들이 성공하는 거죠. 어차피 제조 면에서의 퀄리티는 다 안정화된 상황이니, 제품 콘셉트와 마케팅이 제일 중요해집니다. 그래서 요즘은 마케터 출신 화장품 창업자가 많습니다.” 최근 중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C-뷰티가 K-뷰티의 대항마가...
제일기획, 임원인사…정유석 부사장 등 5명 승진 2025-11-27 14:29:49
마케팅 사업 확장과 브랜드 체험 고도화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비즈니스, 크리에이티브, 경영진단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창출하고, 핵심역량을 보유한 인재들을 중용했다. 아울러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여성 리더와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야의 외국인 리더를 발탁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로서 다수의 성공...
정부, 청년 뷰티창작 300개사 발굴…'화장품 수출 2강으로 도약' 2025-11-27 12:00:17
연합(EU)에 대형 화장품 판매장을 새로 조성해 K-뷰티 수출 주력 상품 판매장을 8개로 늘리기로 했다. K-뷰티 수출제품을 위한 공동브랜드를 활용하는 방안도 모색한다. K-팝 아이돌이 사용하는 제품 체험전을 열거나 K-드라마에 노출된 제품의 판촉 행사를 개최하는 등 K-콘텐츠와 연계한 마케팅도 진행한다. 또한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