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재신발' 놀림 받더니…나이키·아디다스 제쳤다 [최만수의 일본뉴스 오마카세] 2025-08-23 10:00:04
오니츠카 타이거(아식스의 고급브랜드)' 매장은 늘 외국인 관광객으로 붐빈다. 대표 모델인 '멕시코66'의 한정판 제품을 구하기 위해서다. 폭염에도 불구하고 30분 이상 줄 서야 들어갈 수 있을 정도다. 일본 스프츠용품 브랜드 아식스(ASICS)의 주가가 실적과 함께 고공행진하고 있다. 세계적인 러닝붐에...
패션업계 경쟁보다 협업…브랜드 간 협업제품으로 고객층 확대 2025-05-05 10:33:00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와 협업한 한정판 신발을 출시했다. 빠투 특유의 분홍색 색깔과 리본 디테일이 적용된 오니츠카타이거의 클래식 스니커즈 '멕시코 66' 모델은 출시 일주일 만에 품절 행렬을 기록했다. LF 빠투 관계자는 이와 관련 "프리미엄 한정판에 열광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패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 검색 급증한 까닭은 2025-05-04 18:05:11
‘오니츠카타이거’ ‘아디다스’ 등 다른 발레코어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원·달러 환율’도 관련 검색어에 등장해 해외 소비자의 역직구 관심을 반영했다. 에이유브랜즈는 지난달 코스닥시장에 신규 상장했다. 시가총액은 약 1800억원으로, 작년 446억원 매출에 124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박이경 한경에이셀...
이노톡스 검색량 신고점…"美 허가 전인데 폭풍관심" 2025-04-29 15:20:41
소비자들은 푸마 스피드캣, 오니츠카 타이거 발레, 아디다스 같은 키워드도 함께 검색한 모습입니다. 모두 글로벌 발레코어 트렌드와 관련한 키워드라 보시면 되는데요. 특히 이 네 번째 보시면 환율 계산을 하는 키워드도 급등한 걸 보면 미국 소비자들이 락피시 웨더웨어 제품을 직구하려는 수요가 조금씩 생기고 있는 게...
[한경 Aicel] 브라질에서 잘나가는 메디톡스...에이유브랜즈, 글로벌 확장 2025-04-29 14:57:40
소비자들은 푸마 스피드캣, 오니츠카 타이거 발레 아디다스 같은 발레코어 트렌드와 관련한 키워드도 함께 검색했으며, 환율 계산을 하는 키워드도 급등한 것으로 보아 미국 소비자들이 락피쉬웨더웨어 제품을 직구하려는 수요가 조금씩 생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국내 검색 트렌드에서는 52주 신고점을 기록한 키워드...
[금주핫템] LF '빠투x오니츠카타이거 신발'·LG생건 '벨먼 바디워시' 2024-11-16 07:00:03
오니츠카타이거와 협업한 한정판 신발을 오는 20일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 스니커즈 '멕시코 66'을 빠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버전과 발레리나 슈즈, 린칸 부츠다. ▲ LG생활건강은 고급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의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을 내놨다. 바디워시는 비누향인...
'나이키 여전히 잘나가네'…운동화 한켤레 890만원에 팔렸다 2024-08-19 11:05:53
‘오니츠카타이거’가 각각 8위와 10위로 올해 새롭게 10위권에 진입했다. 러닝 열풍 덕에 러닝화 브랜드의 중고 거래도 많아졌다. 스위스 러닝화 브랜드 '온러닝'은 전년 동기 대비 거래 건수와 검색량이 각각 약 700%, 1062% 증가했다. 기능성 러닝화 브랜드인 ‘호카’도 거래 건수와 검색량이 작년 동일한...
일본 명품 매출이 급증한 이유...중국인 덕분? 2024-08-02 16:58:42
오니츠카 타이거 쇼핑백을 든 그는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며 “다음에 또 일본에 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신발과 가방을 구입했으며, 시계를 사러 롤렉스 매장에 갈 계획이라고 했다. 로이터통신은 당시 장레이가 방문한 루이비통 매장에는 15명의 고객이 입장을 위해 대기하고 있다고...
추억 속 브랜드 화려한 귀환…MZ '복고소비' 바람 타고 '훨훨' 2024-02-04 06:45:01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지난해 마리떼, 챔피온, 오니츠카타이거 등으로 대표되는 왕년 브랜드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며 "중년 세대에게는 향수를, MZ를 비롯한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각각 선사하는 복고 브랜드 인기가 당분간 지속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에피텀, 신소재 업체 Desserto사 합작으로 선인장 가죽 골프화 제작 2023-12-19 11:23:53
있다. 전세계 유명 브랜드인 벤츠, BMW, 오니츠카타이거, 지방시, 칼라거필드 등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는 회사이다. 이를 통해 제조업 기반의 아베스골프의 신뢰를 더해 전 세계 유명 소재업체들로부터 에피텀을 국내 공식 원부자재 셀러로 인정받았다. 에피텀의 김민주 대표는 "내년에는 글로벌 원부자재 거래 중개 플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