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롱한 자개 소반이 최신 IT 기기로…쉘랑 코리아, 펀딩 5200% 달성 2025-12-22 09:00:13
CES와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 등 국제 전시 참가도 계획하고 있다. 조 대표는 “올해는 전통이 일상 속 테크 제품으로 소비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한 해였다”라며 “내년에는 구축된 양산 시스템을 바탕으로 ‘K-디자인 전통 공예 리빙 굿즈’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세계 시장에 각인시키는 글로벌 브랜드로...
기념품 숍 말고 백화점으로…전통문화산업 대표주자 '미미달'의 질주 2025-12-22 09:00:11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계획이다. 한 대표는 "한국의 전통 디자인이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들의 장바구니에도 자연스럽게 담기는 날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 본 기사는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협조로 진행됐습니다. 한경닷컴...
[한국수자원공사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재생 플라스틱 소재 B2B 트레이딩 솔루션 제공하는 ‘파운드오브제’ 2025-12-20 15:41:58
파운드오브제는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자원순환 사회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파운드오브제의 경쟁력은 소재모아 데이터베이스에 축적된 수요·공급·소재 데이터를 기반으로 판매사와 구매사 모두에게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아울러, 판매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수요에 적합한...
"가성비 퀸" 애슐리의 변신…'디저트·전시' 앞세워 2030 공략 [현장+] 2025-12-19 21:00:03
3대 가족의 세월이 깃든 오브제가 곳곳에 배치돼 시선을 붙잡는다. 이곳은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선보인 첫 번째 팝업스토어(팝업)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가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으로 팝업스토어(팝업)을 열었다. 단순한 시식 위주의 행사에서 벗어나 소장품 전시, 프리미엄 디저트 등을 앞세워...
씨앤알리서치, ‘웹어워드코리아 2025’ 의료서비스분야 대상 수상 2025-12-19 09:28:26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나침반 오브제를 활용한 디자인 콘셉트를 통해 글로벌 임상시험 환경에서의 지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접근성을 개선했다. 또 최신 웹 트렌드와 웹 접근성 기준을 반영, 모든 디바이스에서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트렁크서 시작된 171년 여정…루이비통의 모든 것이 펼쳐진다 2025-12-18 17:06:44
사진 자료와 장인의 도구를 오브제로 만들었다. 실제 20년 경력의 크래프트맨이 이곳에 상주하며 제품 제작 시연을 선보이는데, 방문객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이나 기존에 보유한 ‘롤링 러기지’ 제품에 한해 퍼스널라이징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어지는 ‘테스팅(Testing)룸’은 공방과 사뭇...
피아바(FIABA), 일상에 여백을 더하는 ‘블랙&화이트’ 화병 7종 첫 공개 2025-12-18 11:07:52
형태로 오브제와 과일, 소품 디스플레이에 좋은 ‘롬’은 테이블 위 작은 조형물처럼 공간의 분위기를 잡아준다. 보다 조형적인 연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비대칭적인 흡입형 곡선을 가진 ‘아넬’, 키가 크고 슬림해 꽃 한 다발을 자연스럽게 받쳐주는 ‘테누’, 안정적인 비율의 둥근 형태가 돋보이는 ‘모엔’도 함께...
"한국 올 때마다 사요"…일본인 단골 홀린 'K-과자'의 정체 2025-12-18 10:00:03
‘오브제’로…보는 맛까지 더한 ‘K-선물’ 에움은 ‘옛것을 본받아 새로운 것을 창조한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의 정신 아래 탄생했다. 이들은 이미 힙(Hip)한 문화로 자리 잡은 전통 미감을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더욱 세련되게 풀어냈다. 한입 크기의 전통 다식은 바삭한 쌀과자로 재탄생했고, 겹겹이 층을...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입점 브랜드는 다슈, 오브제, 포뷰트 등 2030세대 남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업체들로 채웠다. 다른 카테고리에 비해 수요가 높은 스킨·로션 상품은 애플리케이션(앱) 내 별도 아이콘을 마련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으며 이 외의 품목은 ‘맨즈케어’ 아이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910은 ...
반얀트리 서울, 충남 논산 '킹스베리'로 꽉 채웠다…그릇까지 품격있는 디저트 뷔페 2025-12-17 15:54:31
오브제가 전시돼 전반적인 컬러 톤과 스타일이 기존 시즌과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만든다. 특히 이번 시즌 뷔페만을 위해 제작된 킹스베리 모티브의 핑크 플레이트는 ‘베리 베리 베리’에서 가장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요소다. 나만의 접시로 제공되는 핑크 플레이트에 직접 담아 뷔페를 즐기는 경험은 이번 시즌 ‘베리...